Sort:  

카톡이 아니라 쪽지, 버스카드가 아니라 회수권. 아날로그적 장치들이라 더 풋풋하고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예전 경험담이신가요?ㅎㅎ

음... 경험담일까요? 상상에 맡길게요. ^^

달달하자너~ 근데 나한텐 이런일 안생기자너...ㅠㅠ

아핫,,, 달달하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또르륵 또르륵 통통 6회가 올라갔습니다. ^^

아핫... 고맙습니다. ^^

예쁘네요. 저는 저런 시절이 있었나 싶군요.^^

작은 기억 하나, 소소한 기억 하나가 나이 들수록 추억이 되네요. ^^

꺄~~~

"저기, 오빠 손잡고 걸어도 돼요?"

내손도 좀 잡아주세요? 누구 없나요? ㅠ

아핫,,, 손 잡았으니 진도 빼야겠죠? 또르륵 또르륵 통통 6회가 올라갔습니다. ^^

두근 💗 두근 💓 요럴때가 제일 신나고 재밌어요 ~~ 두근 💗 두근 💗

두근두근 콩콩!!! ^^

요즘 풍경을 닮았습니다.

아핫,,, 좋게 읽어주셔서 고마워요. ^^

풋풋 달달하내용 ㅎㅎㅎ ~_~ 손잡재 꺄앜!!

. >>ㅑ~~~ 오뜩해 오뜩해. ^^

ranesuk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anesuk님의 스팀잇 kr-인명사전 UPDATE (2018.5.5)

...| |
• [문학] |
소설가 |sochulkimthewriter
연재 소설 |kimthewriter naha미스테리 |myfan
수필(병상일기) |cjsdns jjy hooo
||kakaelinkanade1025
시...

gi2nee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i2nee님의 [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506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ghwa pandafam applemint sweetpapa kingyj realin eunyx bella99 nahayungend jang-doctor yourhoney dandelion102 shinternational ji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