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루덴스의 그림책 - '화가 난다'는 감정 다스리기

in #kr-pen7 years ago

육아하는 엄마가 행복해야지 아이들이 행복하다고 들었습니다.
힘드시지만 간간히 휴식하고 힐링하면서 아름다운 육아하시길 바랍니다. ^^

Sort:  

감사해용~ 아름다운 육아...

아름다운 육아 뒤에 <...>에 모든 엄마들의 마음이 담겨 있겠죠...

어렵죵...
저두 도와주는 사람없이 혼자 아이키우고 할 때 정말 힘들었어요. 그때 그림책상담 수업들었는데 선생님께서 아이 울어도 괜찮다고 엄마먼저 챙기라고 제 편들어줬을 때 찔끔찔끔 눈물..

맞아요. 아인 좀 울어도 되요.
엄마도 울어도 되고.

엄마는 댓글 다느라 웃고 있는데 아기 눈에선 눈물ㅇ ㅣ...

ㅇㅎㅎㅎㅎㅎ
같은 상황!


알고보니 저는 백점 엄마였네요(으쓱)

아이의 눈은 항상 촉촉
엄마의 입꼬리는 항상 업업!

...
다 같은 맘이라 생각들어요.
치열해서 아름다운... 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현실은 걍 치열한.. ㅎㅎㅎ

...

<걍>치열에 격하게 공감...

하지만 아름다움으로 예쁘게 포장해 봅니다... 안에 들어가 있는 녀석은 걍치열이란 ㄴ ㅕ석이지만..(왠지 이름 같네요.. 걍치열.)

포장하자니....
뭔가 거짓말하는거 같아서 포장질 버렸다가 슬쩍 주어 다시 포장 중~
난 아름답게 육아중이야~~~~

저는 행복하긴 한데 애는 울리며 혼자 행복왔숑~ 하면서 입 꼬리 올리고 댓글 달고 있어서 과연 아이들이 행복할지 의문이긴 하지만..

댓글달ㄱ ㅣ는 계속되어야만 한ㄷ ㅏ... 쭈욱...

당신의 포스팅에.. 건ㅂ ㅐ를...

찬... 찬...찬...
건 ㅂ ㅐ 는

끝나지 않는다.

<찬 찬 찬>..

루덴스님의 연배가 드러나는...

아얏...

에브리바디~

찬..찬.. 찬..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