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러갑니다. 굿나잇 ^^

James Franco
Mila Kunis
Amanda Seyfried

개인적으로 저의 수지 큐는 엠마 스톤입니다. ^^

실화입니까.. (그래도 정주행은 해야지..)

지금 뭔가 제가 잘못한 분위기예요. ㅋㅋㅋ

대단합니다.^^

키위님. 뭔가 지금 축하받을 분위기가 아닌 듯 해요. ㅋㅋㅋㅋ
근데, 개욕을 먹어도 3스달 받으니 좋아요 캬하하하하하하하하~~~

저는 읽으면서 잭은 어쩐지 조셉고든래빗을 떠올렸는데
출생월이 다르네요...아니었군요.,
카비님 다 찾아내시다니!!

아까 조토끼 씨 주연의 영화를 봤습니다. 저도 좋아하는 배우인데 야누스적 매력은 제임스 프랭코가 좀 더 있는 것 같아요.

아~~야누스적 매력..
제가 생각한 잭은 뭔가 아련하면서 보호본능도 자극하면서...뭐랄까..여린 이미지가 더 컸나봐요
겉으론 냉소적인 척(?)하면서 속으로는 누구보다 나약한...
혹은 나약해 보이는 내면이 아주 강할 수도 있구요

아... 잭&지미 1인 2역이라서요 ㅋㅋ

도담랄라님. 이 이벤트는 먼저 보는 사람이 싹쓸어 가는 판이었습니다. 힌트가 너무 쎘어요. ㅋ
그리고, 잭은 캐스팅 미스입니다. ㅋㅋ

잭은 다니엘 데이 루이스가 제격입니다. ^^

그분은 연세가 좀... 아버지 역에 캐스팅하겠습니다.

YOU WIN! 축하합니다!
지갑을 확인해 주세요!

ice.png
다음부턴 현상금 사냥꾼들 참가 금지각...

아 왜요~~~~ ㅋㅋㅋㅋㅋ 내가 왜~~~~!! ㅋㅋㅋㅋㅋ
그러길래 힌트를 왜 그리 관대하게 주셨데 ㅋㅋㅋ

300.jpg

저도 제가 이렇게 관대한지 몰랐습니다.

제가 야심차게 준비한 이벤트를 망친거 같군요... 죄송합니다. ㅠㅠ
냠냠...
cseb81y19r685704066g.jpg

에이, 아녜요. 다음에 난이도 확 올려서 재도전하렵니다ㅋㅋ

방정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 하십니다.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ㅎㅎ

김작가님 대단하시죠. ㅋㅋ 힌트 준다면서 정답을 적으심 ㅋㅋㅋ 거의 3스달 던지고 주워가라는... 대인배~ 대인배~

마치 아이디처럼 현상금 사냥꾼 같으셔요. ㅎㅎ

헉.. ㅋㅋㅋ 저는 외국배우를 진짜 못외우거든요. ㅋㅋㅋ 봐도봐도 까먹어요. 대단하시네요. 👏👏

아니요 ㅋㅋㅋ 김작가님 힌트 보고 알았습니다. ㅋ 제가 생각한 배우들과는 차이가 있었어요. ^^

잭은 다니엘 데이 루이스의 젊은 시절을 떠올렸는데 김작가님은 나이가 많다고 하시네요 ㅋㅋ

저의 수지큐는 엠마스톤 인데 ㅋㅋㅋ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닮았다는 점에서 그나마 끄덕끄덕했는데...
수지큐가 아니라 클레어라는 ㅋㅋ

아무리 대배우라도 아버지 역을 모시고 오면 어떡합니까 ㅋㅋ

201704201058438281.jpg201711161644238931.jpg201405271802223331.jpg
(출처 네이버인물정보)
이렇게 인건가용?

넵 ㅋㅋㅋ 제임스 프랑코는 반항아 이미지인데 웃으면 천상 소년이죠... ㅋㅋㅋ 잭과 지미와 매칭시켜 보세요. ^^

오 정말 그럼 1인 2역이 가능하겠네요!

제임스 프랑코 나한텐 코미디언 이미지;;

쉿. 김작가님 들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사회자 한거 보고 세상 센스없구나 느꼈던 일인 ㅠ 앤 해서웨이만 열일한 그해 시상식 우울..

감사합니다 이미지로 보니까 확 와닿네요 ㅎㅎ

아 c~~~ 기대만 하다가 놓쳤는데ㅜ 나도 고민 좀 했으면 맞출 수 있었는데... 근데 클레어 저에게 AV 10월생 이 떠오릅니당 ㅎㅎ 늦게와서 뻘짓 ㅎ

AV 10월생이라.... 알리시아 비칸데르!! 엑스마키나에서 강렬한 기억을 남겼지요. 오스카 아이작도 처음엔 몰랐어요. 한참 보다 알았지요. ㅋㅋ
정답이면 1스달 송금요망~ ^^

헐!! 카비님 대박!! 요새 제가 애정하는 배우임
1SBD 보내겠삼!! @kimtherwriter님이 보상해주삼 ㅋ 질척질척 ㅋ
송금완료 ㅋ

헐~~~~ 내 상금 ㅠㅠ
김작가님(@kimthewriter) 북키퍼님이 김작가님한테 받으래요~~
상금 주세요~~~ ^^

큐레이팅 보상와서 보냈어요 ㅎㅎㅎㅎ 김작가님 집에서 일어난 일이니 돌려주삼.. 질척질척

아이고, 진짜 보내셨어. ㅋ 이런 센스!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 ㅋ
대인배 김작가님. 잘 부탁드립니다. 꾸뻑 -

헐 카비님이 바로 맞췄대서 댓글 한참 찾았네요.

난 현상금 사냥꾼 스파이크 스피겔~^^
7288de65372200e91c8d2f346e770405.jpg

김작가님 오늘도 살포시 건의하고 갑니다ㅋ
독립출판이나 전자책 제작하실 생각은 없으신가용?ㅎ
모아서 보고싶은 마음이 저 만은 아닐꺼라 생각해봅니다ㅋ
다소 이기적인 독자의 의견이라..한 귀로 흘리셔도 되어요ㅎㅎ

제가 소망하는 일을 먼저 건의해 주시고 기분 좋게 등 떠밀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사실 책은 언제든 낼 수 있게 예전부터 준비된 상태입니다. pdf 편집, 표지, 굿즈 디자인까지 다 끝났고, 원하는 종이를 찾아서 작년에 샘플북도 찍어 봤습니다. 그런데... 몇 가지 이유 때문에 망설여지네요. 가장 큰 이유만 꼽잡면

  1. 포스팅 보상에서 스팀잇 독점 '연재'라는 부분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고 느낍니다. 그렇기에 책을 낸다면 연재 종료 후가 맞을 것 같습니다.

  2. 정치인이 책을 내면 주변인은 피곤해집니다. 제가 책을 내면 원치 않아도 구입하실 분들이 많겠죠. 제가 스팀잇 내에서 대단한 위치에 있는 건 아니지만 객관적으로 영향력이 아주 없다고 보기는 어려울 겁니다. 특히 평소에 책을 많이 보실 kr-pen 태그 유저분들에게는 더 민감하게 작용하겠죠. 특히나 지금처럼 커뮤니티 규모가 작은 상황에선 어떤 식으로든 '강매'가 되는 측면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네ㅎ 자세한 댓글 감사하고요, 김작가님 마음 잘 알겠습니다! 다시 정주행을 시도해봐야겠네요!ㅎㅎ 연재 종료 후에 진행하시게 되면 그 땐 꼭 구매하고 싶습니다.

2번은 저도 고민하던건데, 곧 전자책을 내게 될 것 같아서요ㅎ 스팀잇 내에서는 어떻게든 보상에 얽매인 강매가 될 것 같아서, 나눔으로 진행하려고 하는데, 그렇게 하게되면 제 이후에 책을 내실분들에게 또 다른 짐을 드리는게 아닌가 싶어서 또 망설여지기도 합니다ㅎ 아무튼 상세한 댓글 감사해요 :-)

다른 분들께 부담을 드리지 않으면서 책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 좋겠네요. 출간 잘 되길 기원합니다 :)

김작가님, 경아님 모두 편하게 하셔도 될것 같아요.^^
그런건 강매가 아니라 팬심입니다.^^

강매라니 너무 겸손한 표현이군요. 정치인들이 선거를 앞두고 서로 다투듯이 책을 내고 북콘서트를 여는 것과 비교하시면 곤란합니다.

이미 답이 나왔군요.

1. 장기에프.. 2 미경 ..

어머나...ㅎㅎㅎ
웃음을 참을-수가 없...풉....
진짜 기발해요!

ㅋㅋㅋㅋㅋ 분위기를 해칠줄 알았는데 웃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왜 2번에서 멈추십니까. 3번까지 마저 하셔야죠 ㅋㅋ

3번 ASinayo 할려고 했는데 제가 남자라.. ㅋㅋㅋㅋㅋ

미경!!!!!! 하핳핳ㅎ핳핳핳ㅎㅎㅎ히히히하핳하 5월 29일자 첫웃음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심하게 웃었어요. 창피...

헐 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하네요

스팀잇에는 능력있는 사람들이 진짜 많은것 같아요^^

Walk in the Park by Beach House

이벤트가 이렇게 아쉽게(?) 끝났군요 ㅋㅋㅋ

아 여기 있었구나... 이따 다시 읽어야징.

마지막 문단이 진정 잭의 진심인거죠?!
앞선 논쟁(꽁냥을 가장한..ㅎ)과 좀전의 논쟁에서
어쩐지 계속 수지 큐가 떠올랐는데...
한 길 물 속은 알아도 잭은 참 모르겠어요

벌써 답 나왔어요? 어흐~ 어차피 답사이로 갈것이 뻔하지만 ㅋㅋㅋㅋ

“우주는 당신 눈동자 안에 있어요.”

어디에서 많이 들어봤다 했더니, 그때 그 남자? 혹시...!!

저도 모르는 뭔가를 알고 계신 듯...

그들이 밤이 되길 기다린 것처럼 저도 뭔가를 기다렸는데
안 나왔어요 ㅎㅎ

대상의 유한함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정하는 근거가 될 순 없어요. 그쪽 논리대로라면 부모가 자식에 대해, 의사가 환자에 대해 책임질 이유가 없죠. 어차피 인간은 언젠가 죽으니까요

이부분... 뭔가 많이 찔리네요.
제가 다른사람들과 이야기할때
과하게 쿨하게 이야기하는 경향이 있는데 말이죠;

엄... 그러다 쿨몽둥이로 맞을지도 몰라요ㅋㅋ

자신이 만든 자신의 이미지에 갇힐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냥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서 변하는 자신을 그대로 받아들이고 즐겨도 괜찮을 거 같은데. 아직 어린 걸지도 모르겠네요. 잭일지, 저일진 모르겠지만요. ^^;;

자의식이 강하면 손해 볼 때가 많죠...

자의식이 너무 약해도 손해 보기도 하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