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소설 [별을 본다] 링크 모음 & 이벤트 예고

in #kr-pen6 years ago


ⓒzzoya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가 어느덧, 혹은 이제야 33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함께 달려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33 이벤트!


ccc.gif


등장인물에 관한 간단한 이벤트라 상금은 1+1+1=3 sbd입니다.
(삼삼 이벤트인데 왜 9가 아니냐고 묻지 마세요)

그래도 1인 승자 독식!

그간 함께 달려온 분들은 두근두근!
한 번도 안 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정주행!

이벤트 내용은 33회에 나갑니다.


언제나처럼 팔로우/보팅/리스팀 필요 없습니다.

















댓글 살롱을 운영 중입니다.
편하게 놀다 가세요.



Sort:  

Space Song by Beach House

음악과 뮤직비디오 너무 좋습니다. 우주송이라니...
정말이지 카우보이비밥 스럽군요. ㅎㅎ

우주 유영을 즐기고 싶구나.

OK. 3 - 2 - 1 Let's jam.

기대가 됩니다!!

저도요~~~^-^

이런건 도데체 어디서 ㅎㅎㅎㅎ

어머낫 ㅋㅋㅋㅋㅋ 아 싄나요!!!

계속 듣게되네요. 잭의 18번인가요? 멜론놈들 일해야 할텐데...이런 노래가 막혀있다니!

이건 그냥 음악이 좋아서ㅋㅋ 잭의 18번은 따로 있습니다. 연재 중반이나 종료쯤 집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준 음악들을 한번 소개할 생각입니다.

설마...마지막회는 아니죠???

두 사람은 행복하게 오래 오래 살았습니다.
-fin-

bye.jpeg

안돼~~~~~

시즌2 냄새를 풍겨야 하지 않을까요?

엔딩크레딧 후.. 수지큐가 나오면서..

Susie Q will return.

앗 스포 당했네요.

윌슨! ㅠㅠ

두근두근! ㅎㅎㅎ 33스달이었음 심장마비! ㅋㅋㅋ

그럴까 봐 3스달로 했습니다ㅋㅋ

별.외.가 벌써 32회가 지나 33회로 가네요.
누가 우승할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

배도 부른데 집앞에 삼삼치킨 먹고 싶네요.

오옷... 그런 브랜드도 있나 보군요. 저는 오늘 치킨 가라아게를 토핑으로 한 카레를 먹었는데도 치킨이 당기네요.

언제 쯤 올리려나요.
33회 기대 됩니다.
마냥 기다릴수도 없고 오늘은 넘 피곤해서 일찍 자야 겠어요.
그 사이에 올리시겠지요!~^^

아. 33회는 월요일에 올릴 겁니다 :)

네.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와 이벤트 오기전까지 후다닥 정주행 마쳐야겠어요~

오호. 요런 깨알같은 이벤트라~ 스팀잇에 소설을 연재할 때만 가능한 이벤트네요ㅎㅎ

[끽연실] 트위터

계속 숨을 쉬어야지. 내일은 또 새로운 날이니까. 파도가 무엇을 가져다 줄지 누가 알겠어?

삼삼한 이벤트니 문제는 33개로..

-_-)y~.o0O

삼삼한 아이디어군요.


33개는 벅차요

누가 쓴 글인가요? 그나저나 작가님 글을 정독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놓으셨군요. 저같은 뉴비에겐 불리합니다. 흑.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대사입니다. 어제 영화 채널에서 해 주더라구요.

그렇군요. 작가님 글 이제 정주행 하러 갑니다. 아, 정독이 아니라 정주행이었네요. 말실수..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삼삼이벤트 참여하려고 나타난것은 아닙니다만.. ^^;;
오묘한 음악과 영상의 조화 감상하고 갑니다.

오늘도 미세 먼지가 많지만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내일 33회에서 또 뵙죠 :)

역시 봄은.. 이런저런 문제가 많은 계절입니다. 남북미회담도 변덕스런 봄날씨 때문에 이틀동안 손바닥을 대체 몇번 뒤집는건지..
내일 다시 놀러오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

엄청난 경쟁률이겠는데요?
요이땅! 하고 줄 세워놓고 문제 내셔야 공정할 듯....ㅜㅜ

연재소설 부럽습니다. 저도 연재할 만큼 매일매일 좋은 글이 나와준다면 좋겠는데, 소설 연재는 아직 많이 버겁네요ㅠㅠ 얼마나 읽어주실지도 잘 모르겠고... 그냥 오늘도 끄적끄적 하다가 덮었습니다ㅎㅎㅎ

어느 정도 분량을 쌓아 놓고 들어가면 좀 더 수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명성 60 곧 찍으시겠거니 하고 주시하고 있었는데 입성하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시민 케인 영화 보려고 합니다. 본 뒤 제이미님과 김작가님께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저 짤 뺏긴 기분이라 툴툴대려고 쭉 내렸는데 이런 반가운 댓글이!ㅋㅋ

내가 저 짤 스팀잇에서 제일 먼저 썼을걸ㅋㅋ 하지만 시민 케인을 사랑하는 마음은 형에게 뒤지는 것 같으니 형의 트레이드마크로 양보할게 :D

읭 형이 먼저 썼어?!그렇다면 진정한 ㅉㅉㅃ각...계속 써ㅋㅋ

먼저 쓰면 임자?ㅋㅋ 더 잘 어울리는 형이 써. 우리끼리 이러는 게 무슨 의미여. 그냥 아무나 막 쓰잣ㅋㅋ

ㅇㅇ나도 블루 들어간 프사 만들수도 있어...무슨 다중이도 아니고

시린이형도 블루로 바꿨더라. 같이 블루클럽 결성ㄱㄱ?

이발소 같은 이름에 이의 있습니다ㅠ

삼삼이벤트에 참여하기위해
삼겹살 삼인분을 준비해놓겠습니다.

그냥 드신다는 얘길 이렇게!

헛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걱... 이번 주 바쁜데.ㅜㅜ 리스팀하여 대박날 수 있도록 응원할게요 :)

허걱... 이번 주 바쁜데.ㅜㅜ 리스팀하여 대박날 수 있도록 응원할게요 :)

감사합니다! 근데 그냥 정말 간단한 퀴즈라 ㅋㅋ

33화 언제 올라오나요 ㅠㅠㅠ!! 기대됩니다!!

하마님께만 알려드릴게요. 3시 3분 3초에 올라옵니다.

댓글은 왜 리스팀이 안될까ㅛ뇨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