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소설 [별을 본다] 링크 모음 & 이벤트 예고

in #kr-pen6 years ago

명성 60 곧 찍으시겠거니 하고 주시하고 있었는데 입성하셨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시민 케인 영화 보려고 합니다. 본 뒤 제이미님과 김작가님께 어땠는지 알려드릴게요.

Sort:  

저 짤 뺏긴 기분이라 툴툴대려고 쭉 내렸는데 이런 반가운 댓글이!ㅋㅋ

내가 저 짤 스팀잇에서 제일 먼저 썼을걸ㅋㅋ 하지만 시민 케인을 사랑하는 마음은 형에게 뒤지는 것 같으니 형의 트레이드마크로 양보할게 :D

읭 형이 먼저 썼어?!그렇다면 진정한 ㅉㅉㅃ각...계속 써ㅋㅋ

먼저 쓰면 임자?ㅋㅋ 더 잘 어울리는 형이 써. 우리끼리 이러는 게 무슨 의미여. 그냥 아무나 막 쓰잣ㅋㅋ

ㅇㅇ나도 블루 들어간 프사 만들수도 있어...무슨 다중이도 아니고

시린이형도 블루로 바꿨더라. 같이 블루클럽 결성ㄱㄱ?

이발소 같은 이름에 이의 있습니다ㅠ

그게 포인트잖앜ㅋ

바버렛츠..?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9.43
ETH 2437.0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