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제 1회 PEN 클럽 공모전

in #kr-pen6 years ago (edited)

penclub_01.jpg





"봄날의 %$^%&, 좋아하세요?"



1월 2월 3월... 지독한 하락장을 견뎌 내며 마침내 맞은 4월!
kr-pen 태그를 애용해 주시는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그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총 상금 50 SBD! (+보팅 특전)


4월 중으로 시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올라올 공지를 기다려 주세요.





#kr-pen
시 / 수필(일기 포함) / 소설 / 르포 등 문학적 포스팅에 사용하는 태그


p.s.

2월부터 야심 차게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그간 슬쩍 지나가는 말로 뭔가 있을 거라고 예고했는데 눈치채신 분 계실까 모르겠군요.
지난 회차에선 <천하제일무도회> 힌트 딱 드렸는데...

강의 두세 개 더 올리고 시작합니다.

.
.
.
.
.
.
.
.
.
.
.
.
.
.
.
.




how.jpg

참고로 본 이벤트는 리스팀 / 팔로우 / 보팅이 필수가 아닙니다. (참가자가 없을수록 여러분께 유리합니다!)

Sort:  

김작가님, 재미있는 이벤트 준비중이시군요!
커뮤니티 분위기에도 터닝포인트가 되길 바라며..!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 이미지 전달 드리고 가요.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안 쓰셔도 되어요ㅎㅎ)

kimthewriter.png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적절히 사용하겠습니다.

대단하십니다..!....스팀잇 개발팀 @kyunga님 안데려가고 뭐하나요...ㅜㅠ

오호, 이 쌈빡한 로고는!!! 멋집니다. 경아님~~^^

오.. 도전하고 싶은 공모전이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경아님은 무슨 도깨비방망이인가요? 디자인 나와라 뚝딱! 하면 멋진 디자인이 나오네요. +_+

우와 너무 이뻐요 ~

조만간 또 읽을거리로 스팀잇이 가득해지겠네요 ㅎㅎ
스팀잇에서 '스팀잇 이야기'가 아닌 좀 더 풍성한 주제로 채워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두근거리는군요! 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저도 부끄럽지만 살짝 발

들여 놓고 갑니다

저도 알게 모르게 발을 살짝 담갔는데요.
기대되네요.^^

와우~ 가심이 두근두근!

+_+ 두근두근 하네요 작가님!

김작가님 많이 기대됩니다
화이팅입니다!!!^^

굿굿굿!!! ^^ 뭔가 동기부여가 팍팍 되는군요. ㅎㅎ 1개 포스팅으로 경합을 벌이는 걸까요? 아, 상세는 추후 공지하시는군요~왜 이런게 없나 싶었는데.. 역시 kr-pen 밖에 없는 듯.

와우! 드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5.97
ETH 3383.5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