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으아_ 멀리서나마 응원 가득 보냅니다. 좋은 것들로부터 맑은 에너지를 많이 받아주세요! 애쓰고 힘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응원 감사합니다. 맑은 에너지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이 안전한 사회를 위해 일개 개인으로써 제가 할 수 있는 건, 제 인권을 심하게 훼손한 이 범죄자가, 그가 속한 사회로부터 합당한 벌을 받도록 물러서지 않는 것 뿐이네요.

넘 어렵습니다 ㅎㅎ..

스모모님 이렇게 힘든 일을 겪으셨을줄 몰랐습니다. ㅠㅠ 멀리서 별로 도움은 안되지만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당케님 응원 감사합니다 ㅠㅠ 글이구 그림이구 영 손에 안 잡히네요. 언젠가 당케님처럼 멋진 활동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존경합니다.

제 정신 갖고 소송 계속 하시는 게 대단합니다. 꼭 원하는 결과가 이루어질 겁니다. ㅎㅎ

그래서 가끔 제정신이 아니기도 합니다 ㅎㅎㅎ

저는 늘 ㅋㅋㅋㅋㅋㅋㅋ 수모모님이 낫군요. ㅎㅎ

힘내요 수모모님!!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장소에서 좋은 음식먹고 좋은 생각하고 좋은 하루 보내요~^^
다 좋아질거에요!!

힘내요
나쁜넘들은 그 댓가를 치뤄야되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장소에서 좋은 음식먹고 좋은 생각하고 좋은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
맞아요. 그냥 내버려두면 그래도 되는 줄 알고 더 심해진다죠.
충분히 심한 짓을 하고도 반성하는 태도가 없는 사람인데... 절대 그냥 넘어가지 않을겁니다. 화이팅!

네, 다시 회복해야죠. 일도 해야하구... 으쌰!

으쌰으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용~^^

스모모님 힘내요!!!

디디엘엘님 꾸준히 응원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정말 진심으루요.

헉... 큰일을 맡으셨네요..워낙 제대로 형량이 나오기 힘든일이라 ㅠ 그래도 피해자를 많이 생각해서 형량이 정해지는 방안으로 진행되길 바랍니다!

휴... 그러게요. 저도 형사를 고집했었지만 형사소송을 하기엔 제가 너무 오래 참았어서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그러더군요.. 결국 민사소송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뭐든, 일본 사회의 법이 그에게 유죄를 고하길 바랍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 놈을 처벌하려면 꼭 해야할 일이니ㅠ 빨리 시간이 지나가서 그 인간이 응당 받아야 할 처분을 받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빠르면 올해말, 아니면 내년부터 도쿄에 가기로 했습니다. 교토에 혼자 있는 게 생각보다 더 힘들어서요. ㅎㅎ;

송사는 겪어보지 않았으나.. 양측 모두에게 고통을 주는 일이군요. 결국 가해자야 자기가 만든 덫이니... 그렇다 쳐도..
이건 마치 전쟁 같네요.. 누구하나 행복한 사람 없는... 아 변호사는 행복하려나? 행복하진 않더라도 괴롭진 않겠군요. 일이니깐요.
제가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 뭐라 위로나 격려가 적절치 않은 것 같습니다.
옆에서 응원합니다.

제 첫 변호사는 정말 비즈니스처럼 처리하더군요. 정말 마음이 매우 괴로운 1년이었습니다 ㅜㅜ

그래도 그런 사람을 제 친구들이 사는 사회에 그냥 풀어놓을 수는 없어요. 제가 원하는 세상을 위해서도 저 자신을 위해서도 끝까지 싸울려구요. 정신줄 잡기가 힘이 들긴 하지만 ^^;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