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의 계절,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요즘 독서에 빠져있는 나란여자

알쓸신잡에서 매력을 느낀 김영하 작가의 소설

오직 두사람

러브스토리와 해피엔딩을 예상하고 읽었는데

신박했다.

무조건적인 해피엔딩은 없었다.

글귀에서 뭔가 아프고 슬픈느낌? 이 뭍어났고

내가. 기대했던 내용은 아니었지만 술술

읽어지는 매력은 있었던,

그치만 읽고나서 개운함이 없었던,,

지금은 밀란 쿤데라 ,

참을수없는 존재의 가벼움을 읽고 있는데,

겉모습은 완벽한 것처럼 보이지만 자라온 환경이

라던지, 지금 처한 상황에 따라 나타나는 인간의

이중성 이기적임 추찹한모습을 얘기하는것 같다.

지금 반쯤 읽음..ㅎㅎ

어린시절 친구들중에 모두가 다 아는 거짓말을

늘어놓는 친구들이 있었다.

정말 허황된,, 대부분 자기집이 부자인척..

부자이고 아니고가 중한것은 아닌데..

나도 어릴때지만 그런친구들이 안타깝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것 같다.

지금 정말로 그친구들이 부자가 된 아이들이 있다

결혼이던 자기일의 성공이든,,

문득 이책을 읽으면서..

지금은 그아이들이 어떨가 궁금해졌다

결핍이 해소되어 이제는 거짓말을 하지않게 되었

는지.. 아니면 계속 그라고 사는지,IMG_20181021_235640_009.jpg

Sort:  

윤크리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저도 그 친구들이 궁금하네요. 만나게 되거든 후기 올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알아보려면 알수는 있겠는데
알고싶지않은? ㅎㅎㅎㅎㅎㅎ
인스타만봐도 알것같아요 ㅋㅋ반겨주셔서 감사해욤><

우왕! 웰컴백입니당!!! 욕심은 보통 끝없는 욕심을 부르지 않을까요?

응 잘지내?
똑같을것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잘지내지요 ㅋㅋㅋ :)

Congratulations @yuncri8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uncri8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72.71
ETH 3445.1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