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주말가족나들이다녀왔어요!

in #kr-newbie7 years ago

안녕하세요:-)
14개월된폭군과살고있는 예준이네입니다!!!
한동안시원하더니ㅠㅠ날씨가이상하네요....
비오고..어젠천둥번개가...ㅜㅜ하필 신랑없는데ㅠㅠ...
예전에 천둥번개치는날 너무무서워.이불뒤집어쓰고 울었던
기억이나네요ㅠㅠ...
그래도다행이도 저희외출하고돌아오니 비가와서 정말다행이지뭐에요!
다들 주말어찌보내셨나요?
저희는 왠일인지 게으른 신랑님께서 큰맘먹고 데리고나가줬어요!
대뜸 아침에일어나더니 씻고나가자고하지뭐에요?
내가 그렇게 나가자할땐 귓똥으로듣더니ㅡㅡ...
기쁜마음에 얼른준비하여 나가봅니다
IMG_2347.JPG
쌩얼이지만 기분좋으니 스노우켜서 셀카도찍어봅니당ㅋㅋ
이런게 다있다니 신세계입니당?
IMG_2353.JPG
30살아주미이지만ㅋㅋ마음만은 20대이지요
IMG_2355.JPGIMG_2354.JPG
목적지가 어디인지 모른채 신랑에게 끌려가는중입니다...
혼자신나는우리집신랑.....
뒷모습만봐도 흥신돋앗네영...,.
그렇게 달려서 온곳은! 두. 둥
아! 쿠! 아! 리! 움!
IMG_2356.JPG
아들보다 제가신났다고....옆에서 신랑이 핀잔주네요!
IMG_2357.JPG
IMG_2359.JPG
피라냐라고합니다
위험한 식인물고기라 빨간조명과 손 넣지말라는 문구!
IMG_2361.JPG
가오리는 정말이지 귀엽게생겻어요!
가오리가 상어가진화한 물고기인거 전 첨알았어요
둘이친척이라네요!
너무 이미지틀린데......IMG_2363.JPG
저물고기가 튀어오르면서 물이튀자 사람들이 소리를질렀어요
사실 저도........넘놀래서소리지르고말았네요
덕분에 저희아드님 놀래서 울고불고... 겁에질려서...
집에갈뻔햇어요ㅜㅜ
IMG_2369.JPGIMG_2367.JPG
너무이뻐서 넋놓고바라봤네요ㅜㅜ..
IMG_2385.JPGIMG_2380.JPG
갑자기 기분이좋아졌는지...
시작되었습니다..폭군....휴.....
잡으러다니느라 진땀...안고잇느라진땀...
IMG_2387.JPGIMG_2382.JPG
상어밥주기 공연중이였는데 사람이 넘.많아서
멀리서만 봐야했네요ㅜ..
정작예준이는 관심0...제가제일신났네용ㅋㅋ
IMG_2389.JPG
일주일 독박육아에 찌들어있었는데 이렇게
하루종일 봉사하고 기쁨조해준 우린신랑이 왜케 이쁘던지요
요근래 매일.투닥투닥 ...
연애가길었던지라 결혼해도 깨볶는맛이없었는데
한번씩 이런 귀여운서프라이즈를 해주니
그거로 위안삼고 버팁니당!
이날 저도 기절ㅋㅋㅋ예준이도기절했어요
IMG_2398.JPG
사진이 너무많아서 포스팅하기가 버겁네요!
담부터는 나눠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당ㅋㅋㅋㅋ
헬요일...다들 마무리잘하시길바래용~~~
다들맛! 저! 하쎄요!

Sort:  

유...육아 화이팅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육아는 무조건 휴식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모든 일이 다 그렇겠지만 육아는 24시간 긴장해야 하니까 꼭 잘 쉬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충전 많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런데 30이라고요? 뭘 그려 놔서 그런지 엄청 동안으로 보이시네요.

저어플을쓰면 모두20대가될수있어요!
주말에콧구녕바람쐬면일주일버티는원동력이되지요!

한창 힘들때네여~힘내세요^^

이시기가제일힘드네요ㅠ
천지구분못하고 돌아다니는데...하
넘나힘드네여.날씨도덥고...ㅋ ㄱㅋ

Following you!

Congratulations @yuji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community has lost an epic member! Farewell @woflhart!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Do not miss the coming Rocky Mountain Steem Meetup and get a new community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06.72
ETH 2910.1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