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화장의 완성은 립이죠♥♥♥

in #kr-newbi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휴가를 맞아 딩가딩가중인 현순입니다

오늘은 어제 시내 놀러갔던 이야기를 하려합니다..

시내가서 미용실가서 매직도 하고.. 매직하면 묶지도 못하고 2일동안 머리 감지도 못하고ㅠㅠ

그래서 휴가때 아님 할시간이 없잖아요ㅠㅠ

이더위에 머리도 못묶는게 함정이지만 저는 찰랑 거리는 머리결에 기분좋게 있답니다ㅋ

청순청순...ㅋㅋ

그리고 심심해서 화장품 가게 구경갔는데 이론!

심장저격!

아이스크림 모양의틴트가!
image

(먹지마세요.. 입술에 양보하세요ㅋㅋ)

게다가 1+1이라니! 이건 반드시득템 해야햇!ㅋ

그래서 빨간색이랑 핫핑크! 두개를 가져왔답니다..

귀욤귀욤 하죠?

울 나라 화장품 회사 참 열일하는것 같아요♥♥

Sort:  

휴가중이시군요ㅎㅎ틴트가 특이하네요ㅎ 왠지 버튼 누르면 아이스크림 튀어오른듯한 느낌입니다ㅋㅋ

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드시면 아니 아니 아니됩니다 ㅋㅋㅋ

휴가 중이시군요 부럽부럽 ㅠ 먹는걸로 착각할만하겠네요 ㅋㅋ

너무 귀욤귀욤하죠?? 이래서 울나라 화장품 해외에서도 엄청 좋아한다잖아요... 기능도 좋고 이쁘기도 하고....^^

화장품이예요?넘 기엽다요...,
휴가인데 좋은데 가야지요?ㅋ

창밖을 보세요,,,,ㅠ,ㅠ 이런날 나가면 개고생,....ㅠㅠ... ㅋㅋㅋㅋ 이제 제 심정 이해하겠죠 ㅋㅋㅋㅋ
집안에서 재밌는거 보고 맛있는거 먹고 이게 진정한 휴가 ㅋㅋㅋㅋㅋ
직장때문에 소흘했던 이웃들 블로그도 돌아보고... 그게 진정 제 휴가 계획이랍니다 ㅋㅋ

먹음직스러운 아이스크림으로 착각했네요 ㅋㅋ

아무래도 날이 덥다 보니까......ㅠ.ㅠ ㅋ

어머 현순님 휴가세요?

우리나라 화장품은 늘 보면 참 대박입니다.

기능성 제품에 거기다가 디자인까지,,,,!!!

오호~ 휴가중이시군요!! 즐겁게 딩가딩가~~ ㅎㅎ
사진만보고 아이스크림이구나 했는데... 입술에 양보해야 하는 거군요!ㅋ

``ㅋㅋㅋㅋ 딩가 딩가 놀고는 있는데 시간 가는게 아까워서... 시간이 멈추어다오

엄청 귀엽네요~
저도 아내랑 딸한테 사줘야겠네요~

어쩌면... 귀엽게 만든건.. 아이들이취향저격을 노린게 아닐까요

더울땐 휴가가 좋지요.
뒹굴뒹글거리기도하고 구경도 하고 편안한 휴가 보내세요.

이런 날씨엔 나가면 개고생이죠... 집에서 딩가딩가 노는게 최고!!

아주 멋진 휴가를 보내고 계시는군요~!!
쉬는 날은 미뤄둔 미용실도가고 쇼핑도 하게
되는거 같아요^^ 1+1울 놓칠 수 없지요~!!

역시 원뿔 원은 결코 포기할수 없어요,,,ㅋ 안사면 괜히 손해보는 느낌 ㅋㅋㅋㅋ

헐... 어디제품이예요?ㅎ

ㅎㅎ 안녕하세요~ 롱보드 타는 코딱지 여리저리 돌아다니다 놀러왔어요^^ 팔로우 하고 가요~

더페이스샵 제품이에요... 1+1 이벤트하는 상품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