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새롭게 들어온 스티미언 BOO 입니다.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background1.jpg)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하고 활동하려는 BOO(부엉이)입니다.

BOO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캐릭터 이름이며,

스팀잇에서 주로 저희 한국외대 지식출판콘텐츠원의 일상과 책소개를 해드리려구 합니다.

(하는 업무? 학교 풍경? 맛집?? 아님 농땡이??)

종종 신간이나 스테디 또는 베스트 셀러 나눔행사도 진행도 하고, 책과 출판에 관해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고 싶네요ㅎ

대학교에서 만드는 책이라 전부 다 교재로 쓰거나, 재미없진 않아요~ㅎ

한국외대에 세계 각국의 어문학과가 있는 만큼 매일매일 여행을 떠나실 수 있답니다~

다만, 사진이 많지 않아 졸음을 유발할수도 있다는 점은 함정~~ㅎㅎ

앞으로 BOO와 함께 저희 콘텐츠원의 소식을 자주 전해드리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용~~ㅎㅎ

Sort: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자주 뵈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되세용~

감사합니당~~앞으로 자주자주 봐용~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해요~ㅎ 자주 뵐게요~ㅎㅎ

넵 자주뵙도록 ^^

반가워요 ㅎㅎㅎㅎ 재밌는 소식들 기다릴께요!

감사합니당~흥미롭고 재밌는 이야기들 많이 올릴게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꿀팁) 글에는 #sharehows,
보다 깊은 노하우(&꿀팁) 연재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다. 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넵~감사합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ㅎ

환영합니다. 콘텐츠원이라.. 뭔가 있는 것 같은데 설명이 없네요. 앞으로 차차 보여주세요. 보팅&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처음 시작하는라...제가 부족하네요ㅠㅠ 다양한 일들을 앞으로 재밌게 꾸준히 보여드릴게요~~ㅎㅎ

Loading...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한국외대에서 만드는 책이라, 어떨지 기대되네요.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1519786264156.gif

매일매일 많은 일이 있어 편집하기가 힘이 드네요ㅠㅠ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