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귀taste) CU편의점 【ㅇㅈ?ㅇㅇㅈ】 케이크(cake)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귀귀예요:)
전 오늘 식후땡으로 먹었던
CU편의점 인기케이크인
쿠키&생크림케이크【ㅇㅈ? ㅇㅇㅈ】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잘 먹어서 그런지
포스팅이 먹는 이야기뿐이네요 홍홍
앞으로 더 신명나는 먹스팀★기대해주세요!
(물론 다른 주제도 준비해볼게요:D)

캬흐 오늘의 디저트!
바로바로 CU편의점에서 파는
쿠키&생크림케이크【ㅇㅈ? ㅇㅇㅈ】

먼저 구매인증을 해봅니다★
절단대파는ㅋㅋㅋㅋㅋㅋ
자취요리 하려고 샀어요!ㅋㅋㅋ
어떻게 쓰이는지 다음에 보여드릴게요:)

CU 쿠키앤크림케익 3,000원
(ㅇㅈ? ㅇㅇㅈ)
CU 쇼콜라생크림케익 3,000원
(ㅇㄱㄹㅇ ㅂㅂㅂㄱ) ▶다음에 이어쓸게요:)

케익이 1개에 3,000원!
정말 착하디 착한 가격입니다♥
(SK요금제 쓰시는 분들은
제휴할인 받으면 꿀이득★)

다행히 먹고 싶었던 케이크2개가
같은 가격이라 고민없이
한꺼번에 득템했어요:)

소문으로만 듣던 핫아이템이어서
얼른 먹어보고 싶더라구요!히힛

●제품 : ㅇㅈ? ㅇㅇㅈ
●가격 : 3,000원
●설명 : 쿠키&생크림 케이크
●구입 : CU편의점
●용량 : 190g (605kcal)
/ 가공유크림 11.25%, 블랙칩 9.64%
●보관 : 냉장 (0~10도)

제품명부터 초성을 따서 지은
독특한 이름이에요ㅇㅅㅇ
요즘 CU디저트 카테고리에서
하태하태한 인기제품으로
높은 매출을 기록중이라고 하더라구요:)

최근까지도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인기를 휩쓸고 있는
또다른 CU편의점의 인기케이크,
쇼콜라생크림이 들어간
<ㅇㄱㄹㅇ ㅂㅂㅂㄱ>보다도
이게 더 맛있다고 소문날 정도....라 하니ㄷㄷ
감히 아주 잘 샀다고 생각이 듭니다!하하하핳

헉쓰...근데 605칼로리를 섭취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이어트는 물 건너간 것 같아요;->
홀가분한 마음으로 먹어봅니다ㅅㅇㅅ

영양정보를 보니,
1일 영양성분 기분치에 대한 비율에서
지방은 33g으로 61%를 차지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먹을 지방의 61%를
이 케익에서 섭취하게 되네요?ㅋㅋㅋㅋ
잠..잠깐만..
전 이미 1일 기준치를 넘은 건가요??????ㅇㅅㅇ
(매일 그런데...또르르....)

아차차! 알레르기 성분도 살펴봐야죠!
전 아무거나 먹어도 상관없는
운동 알레르기만 있을법한 노답체질이지만....

<ㅇㅈ?ㅇㅇㅈ> 케익에 함유된
계란, 밀, 우유, 대두
관련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은
주의해서 섭취해야할 것 같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용기재질은 알루미늄이에요.
"케이크"지만...선물용은 아니에요:)
나에게 선물합시다 두번 세번 여러번....♥

숟가락이 1개 들어있어요.
그런데 2명이 같이 먹으면 어떡해야하죠?
3명이 같이 먹으면?
4명이 같..아 4명은 용서가 안되네요:)

블랙칩이 똬라라란~♬
표지에 9.54% 블랙칩이라고 적혔던 아이에요!
송송송송 잘 박혀있네요 츕츕
뚜껑을 어서 열어봅니다ㅅㅇㅅ

우오오왕!!!!
보기만해도 뭉글뭉글 솟아오르는 생크림향♥
손으로 푹 찍고픈만큼 푹신푹신해보여요:)

오홍홍오홍
동봉된 숟가락으로 크게 푸욱-떴어요♥

와아아왕....
한눈에 보이는 수분촉촉 시트에
두껍게 올려진 생크림까지!!!!!
소리질러ㅅㅅㅅㅅㅅ♥


가까이에서 보니 블랙칩이
더 촘촘하게 박혀있어요:)

단면을 보아하니
카스테라처럼 생긴 시트인데
한입에 녹을만큼 촉촉하게 윤기가 쩔엇....★

그리고 시트 위에
생크림이 후하게 얹어있더랍니다bbbb
쿠키앤생크림 빠순이는 실물보고 기절....
감동의 누운물ㅠㅠㅠㅠㅠㅠ

CU 쿠키앤생크림 케이크 【ㅇㅈ? ㅇㅇㅈ】
솔직한 맛평

입에 넣자마자 모든 침샘들이 마중나와
삼켜버리는 촉촉한 시트,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블랙칩들이 박혀있어
아 이거 초코맛이다!!!!! 달달 존맛!!!!!!!!
할.뻔. 했으나
의외로 커피 맛이 삐죽삐죽 나와 당황.
커피맛과 초코맛이 교차하는 동안
부드러운 생크림 촉감에 넉다운될 것 같은
파라다이스를 경험
혼자 다 먹는 케이크치곤
3,0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지금 또 사먹으러 외출준비하자

역시나 오늘도 직접 먹어보는 안동이에요:)
싱글벙글 와아앙창 떠서
한입에 쩌어억 와아아암 훙훙훙훙
우움(콧구멍 벌렁벌렁)
마!시!따!

안동의 시식은 언제나 잼잼 꿀잼 세상잼ㅋㅋㅋ
올리다보니 군침도네요 헤헤헤헿

CU 쿠키앤생크림 케이크
【ㅇㅈ? ㅇㅇㅈ】 리뷰였습니다:)

Sort:  

헐...너무 맛있어보여요. 바로 앞이 GS25이고 1분걸어야 CU인데 오늘 CU에 털러 가보겠습니다 캬캬캬
근데 숟가락이 한개라니...연인용인가요?

아, 그리고 제 이벤트 정답 맞춰주셔서 50% 업봇도 하고 갑니다용~

꺄! 제글을 보고 1분을 투자하시다니..영광인데요??😳😳정말 숟가락은..ㅋㅋㅋㅋ @sitha 님 말처럼 연인용이거나ㅋㅋㅋㅋㅋ1인용😂인 것 같습니당...🍰업봇 정말 감사합니다💛💛무엇보다 이벤트 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참가하는동안 설렜어요 히히

와우... 양도 장난아닌데요?
cou가면 꼭 사먹어봐야겠습니다 :)

편의점에서 파는 케이크치곤 혼자 먹기에 양도 괜찮고 질도 괜찮더라구요😊 다만 너무 맛있어서 괜히 양이 적게 느껴진다는 건 함정....입니다ㅋㅋㅋㅋ

다음에 씨유가면 꼭 사봐야겠어요ㅠㅠ!! 크림맛나겠어여

정말 두번 세번 드셔도 돼요....하나로는 너무 아쉽더라구요ㅋㅋㅋㅋ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은...

미루다미루다 드디어 먹었는데 어후 진짜 이걸 왜 이제야 먹지 했다니까요ㅎㅎㅎㅎ

이거 안그래도 먹어보고싶었는데ㅎ시식영상도 잘봤네요ㅎㅎ

호호 후회안하실 거예요~~^^ 쇼콜라 케익도 있는데 그것도 진짜 꿀맛이에요!! 혹시 쿠키앤크림 없다면 쇼콜라라도 먹어보세요 히힛

요즘 진짜 편의점 음식들 맛나던데 이쁘기까지하고
이거 저도 사먹으러 가겠슴당~~고고

꺄💛 정말 편의점 갈때마다 신세계더라구요!ㅋㅋㅋㅋ 또다른 신제품 접하면 알려드릴게요👐😁

오늘도 남친분 먹방 등장하네용ㅋㅋㅋ
콧구멍 벌렁 거리면서 표정에서 먹을때
행복감이 나타나요ㅋㅋㅋ 팬될것 같아요~
귀귀님 다음 먹스팀도 기대할게용!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콧구멍ㅋㅋㅋㅋ남친이 맛있게 먹는 포인트를 정확히 집어내셨네요🎉🎉ㅋㅋㅋㅋ남친한테 @baeni-wife 님 댓글 보여줬다니 팬 생겼다며 굉장히 좋아합니다ㅋㅋㅋㅋ다음 먹스팀도 기대에 미칠수있게 준비할게요💪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아..T.T 쿠키생크림이 예술이네요 ㅎㅎ
아메리카노와 먹음 맛있겠어요 >.<!!

홋?!!! 맞는 말씀이셔요!!👏👏 커피과자 같은 맛이 살짝 감돌아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짝짜꿍이 잘 될 것 같아요!! 엇..전 왜 다 먹고 이 생각이 날까요...😌

또 사드시라고 늦게 생각나는겁니다.

하하하하하핳 정답입니다😉

케익이름이 진짜 "ㅇㅈ? ㅇㅇㅈ" 이건가요?? ㅎㅎㅎㅎ
케익이름이 귀엽네요 ^-^ ㅎㅎㅎ
남친분 먹방영상에서 '정말 맛있음'이 굉장히 느껴집니다 ^-^ ㅎㅎㅎ

정말 ㅇㅈ? ㅇㅇㅈ 이에요ㅋㅋㅋㅋ초성만 딴 거라 읽을때는 인정? 어인정ㅋㅋㅋㅋㅋㅋ재밌죠ㅋㅋㅋㅋ @newiz 님의 짤소감평 꼭 전할게요!💛아주 뿌듯해할거예요ㅋㅋㅋㅋㅋ

항상 마지막 먹방이 최고네요!!

ㅋㅋㅋㅋㅋ저의 먹스팀 먹방을 기억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아직 서투르지만 알찬 포스팅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어욥👉👈ㅎㅎㅎㅎ다음 먹방도 기대해주세요👐😊

너무 기대됩니다 다른 블로그하셨나요?
정말 숙련됐어요 스팀잇6개월넘게하신분같아요ㅎ

어..음..과찬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마음은 이미 6개월을 넘겼는데....ㅋㅋㅋㅋㅋ시간만 있다면 다른 블로그도 활발하게 운영해보고 싶습니당😂ㅎㅎ포스팅꿀잼이요..힛👍👍👍👍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857.40
ETH 3441.2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