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그라피 #3」 만화 명대사 모음(1)

in #kr-newb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만화, 좋아하세요?

디즈니부터 시작해 피구왕 통키, 은비까비, 그랑죠, 슛돌이, 통키, 톰과 제리... TV에 만화가 나온다 싶으면 꼬박꼬박 챙겨봤던 것 같아요. 중학생때까지도 짱구와 스펀지밥을 즐겨봤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만화 속 명대사들을 캘리그라피로 써봤어요!!



언젠가 사라질 것들을 바래선 안된다.
사라지는 것은 바라기 위해서가 아니라
함께 놀기 위해서 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이다
' 짱구는 못말려 中 '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중 짱구아빠가 했던걸로 알고있어요!
짱구는못말려도 가끔씩 보면 이런 명언들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
만화에서는 짱구아빠가 구박받는 이미지지만 알고보면 남자중의 남자죠!


세상이 아름다운지 어떤지는 모르지만, 넓은 것만은 확실해
' 키노의 여행 中 '

세상 정말 넓다고 느껴요ㅠㅠ 죽기전에 세계여행 가보고싶다는... 우물안 개구리가 되기 싫어요


과거는 흘러갔고 어쩔 수 없는거야
세상이 널 힘들게 할 땐,
신경 끄고 사는게 상책이야
' 라이온킹 中 '

좋아하는 문구중 하나에요. 라이온킹에 명언 진짜 많은데...
과거는 이미 흘러갔고 지금 이 순간도 과거가 되고 있잖아요.
과거는 잊고 현재에 충실! 그리고 나 자신을 믿기!!




나비처럼 날아가 볼까
일렁거리는 바람에 실려
이런 느낌을 언제나 느낄 수 있을까
마음 속을 좁혀오는 사소한 일은 신경쓰지마
지금 이대로 날아가 모두 잊으면 돼
' Butterfly 中 '

디지몬어드벤쳐 극장판에 나오는 오프닝곡 가사인데요.
이 애니메이션 10번가까이 본 것 같아요.ㅋㅋㅋ
티비에 나올때마다 봤던 기억이... 작화가 너무 마음에 들었었어요
OST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ㅎㅎㅎ 한번 들어보세요!
링크 : Butterfly




사람이 사람을 죽이는데는 이유가 있겠지만
사람이 사람을 살리는데 무슨 이유가 있나요?
' 명탐정 코난 中 '

코난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코난은 언제쯤 완결이 날까요ㅎㅎ




꿈은 도망가지 않아.
도망가는 것은 언제나 자신이야
' 짱구는 못말려 中 '




인간은 무언가의 희생 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 강철의 연금술사 中 '

제 아직도 강철의 연금술사를 못봤는데, 명작중의 명작이라고 하더라고요... 이걸 왜 여태 못봤지
그래서 이번에 시간내서 꼭 보려고 합니다!!




믿을 수 있어서 믿는게 아니라, 믿기 위해 믿는거다
' 엑스파일 中 '

믿음! 참 중요하죠.




포기하면 그 순간이 바로 시합종료다.
' 슬램덩크 中'

명언제조기... 슬램덩크............... 슬램덩크를 능가하는 농구만화가 또 나올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링크 : 「 캘리그라피 #4」 만화 명대사 모음(2)

▶ Follow Me! @HelloJun

Sort:  

제가 가는 사이트에도 캘리그래퍼있는데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리플 팔로우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

글씨도 이쁘시고 명언도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강철의 연금술사 정말 명작이죠
정말 시간내서 보기를 추천 드려요

대충 줄거리 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꼭 봐야겠습니다ㅠㅠ

혹시 크몽 이용하시나요? 스팀잇서 다양한 서체의 캘리 올려주시면 이게 일종의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겠네요! 현재 비영리단체서 일하고 있는데, 크몽서 자주 의뢰를 하는지라

안녕하세요! 크몽이 어떤 곳인지는 알고 있으나.. 이용할만한 실력은 안되는 것 같아요ㅠㅠㅠ
거기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캘리그라피 분야도 많았던걸로 기억하구요.
제가 펜 위주를 사용해 글씨를 쓰고 붓을 잘 다루지 못합니다. 다양성 있게 표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붓으로 표현하시더라구요. 저는 아직 다양성 있게 표현을 못하겠어서 크몽에 올리진 못하겠더라구요ㅠㅠㅎㅎ
더 노력해야죠!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음.. 저만 사진이 안보이는 걸까요??
사진이 표시가 안되네용

아 다시 보니까 보이네요 ㅎㅎ 제 컴이 느린가 봅니다 ㅎㅎ
글씨체는 다시봐도 예쁘네요

아이공 감사합니다ㅎㅎㅎ 아직 부족한게 많습니다ㅠㅠ

다양한 글씨체를 구사하실 수 있으시군요. 신기할 따름입니다 ㅇㅅㅇ 보통 주변에서 켈리그라프 하시는분 보면 가장 자신있는 글씨체 하나만 쓰시더라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자신있는 글씨체만 써서...
근데 잘하시는 분들은 다양한 글씨체로 표현하셔서 그저 부럽습니다ㅠㅠ

안녕하세요^^ #coinkorea 태그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투자 관련 게시글을 모아두는 카테고리입니다. 여러 많은 구독자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카테고리로 관련 없는 게시글은 태그를 빼주시면 많은 분들에게 도움되실것 같습니다. 동참 부탁드리겠습니다. :)

앗... 어느 글에서 추천태그로 coinkorea 가 있길래 했는데 코인관련 글만 태그하는거였군요ㅠㅠㅠ 글 수정해서 conikorea 없앴는데 그럼 된건가요? 다음부터 유의하겠습니다

네 맞습니다. 동참 감사드립니다^^

팔로우합니다. 자주 올려주세용

감사합니다:) 팔로했어요 ㅎㅎ

준님 글씨 정말 잘쓰시네요!! ㅎㅎ

혜란님 감사합니다 ! !

캘리그라피라니 멋진 취미에요 :0
금손님이셨군요. 글씨 잘 보고 갑니다 !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