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캘리그라피 #3」 만화 명대사 모음(1)

in #kr-newbe7 years ago

혹시 크몽 이용하시나요? 스팀잇서 다양한 서체의 캘리 올려주시면 이게 일종의 포트폴리오가 될 수 있겠네요! 현재 비영리단체서 일하고 있는데, 크몽서 자주 의뢰를 하는지라

Sort:  

안녕하세요! 크몽이 어떤 곳인지는 알고 있으나.. 이용할만한 실력은 안되는 것 같아요ㅠㅠㅠ
거기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캘리그라피 분야도 많았던걸로 기억하구요.
제가 펜 위주를 사용해 글씨를 쓰고 붓을 잘 다루지 못합니다. 다양성 있게 표현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붓으로 표현하시더라구요. 저는 아직 다양성 있게 표현을 못하겠어서 크몽에 올리진 못하겠더라구요ㅠㅠㅎㅎ
더 노력해야죠!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9.18
ETH 3390.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