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캘리그라피 #4」 만화 명대사 모음(2)

in #kr-writing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lloJun 입니다. 저는 캘리그라피와 사진을 좋아해요!


저와 팔로우 하실래요? Follow Me 😄


링크 : 「 캘리그라피 #3」 만화 명대사 모음(1)

만화 명대사 캘리그라피 모음,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




아름답게 최후를 장식할 시간이 있다면, 최후까지 아름답게 살아야하지 않겠냐?




형태로 남아있든 그렇지 않든
약속의 중요성은 소중한 것이죠
' 오 나의 여신님! 中 '

여러분들은 약속 잘 지키시는 편인가요?
약속은 신뢰와도 같은거라고 생각해서 친한 사이여도, 시간 약속이어도 항상 지키려고 노력하는 편이에요




껍데기만 타다가 꺼져버리는 것처럼 어설픈 젊음을 보내고 싶지 않아
최후의 순간까지 다 불태워버리겠어.
아무런 후회도 없이 말야!
' 내일의 죠 中 '

후회없이 무언가에 열중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칭찬받아야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도중에 포기하는 경우가 있어서 늘 후회하곤 하는데
끝까지 버틸 수 있는 정신을 가지고 싶습니다ㅠ




다시 한 번 노력해보자.
이런데서 끙끙거리지 말고,
자기 자신한테 거짓말하지 않고.
다시 한 번!
' 어떤 과학의 최전자포 中 '




영원이라는건 없어.
모두들 변해가.
변하지 않으면 안돼
나도, 너도.
'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中 '




삶은 언제나 예측불어
그리하여 생은 그 의미를 얻는다.
' 아르미안의 네 딸들 中 '




설령 가짜라는 것을 깨닫지 못해도
믿고 소중히 여긴다면 사랑은 생겨날까?
' 나나 中 '




나는, 얼마든지 올라갈 수 있다.
' 배가본드 中 '

단순히 오락용으로 여겨질 수 있는 애니메이션에서, 이런 철학적인 내용이나 좋은 명언들이 많이 나올수록 애니메이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ㅠㅠ
우리나라는 아직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대한 시선이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저는 애니메이션을 거의 안보는 편이지만, 애니메이션 산업이 많이 발전되었으면 하는 사람중 한명인지라 언제나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ㅎㅎㅎ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Follow Me! @HelloJun

Sort:  

캬.. 보지는 않았지만 익숙한 만화들이 보이네요^^; 저는 베르세르크에서 나오는 명언들을 좋아해요 ㅋㅋㅋ.. 잘봤습니당. 캘라그래피 할려고 몇가지 하고는 있는데 잘안되네요 ㅋㅋ

엇 저는 베르세르크를 잘 모르지만... 검색해보니 올해 2기가 나왔었네요! 인기가 많았었나봅니다. 음.. 개인적으로 캘리는 본인 감성대로 쓰면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요..

정말 정말 예쁜 글씨세요~~ ㅜㅜ 부럽습니다.
일전에 보팅을 못하고 간 것 같아서 지금 파워가 얼마 안되 도움은 안되겠지만 약소하나마 약속 지키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안해주셔도 되는데!!!... 감사히 받겠습니다 !

캘리그라피는 언제나 보면 마음이 심쿵하게 만드는 뭔가가 있는것같아요~!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

켈리 그라피 멋집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좋은 글 받아볼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습니다
inhigh님의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제가 정말 좋아라하는 작품들의 주옥같은 명언들이 많이 실려있네요...감동...
특히 내일의 죠의 대사들은 모두 명명명대사입니다^^
즐겁게 보고갑니다~

죠를 본건 아니지만... 하얗게 불태웠어.... 명짤도 있죠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

직접 쓰신 글씨인가요? 직접 펜으로 쓴 글씨가 맞나 싶을 정도로 이쁘네요 ! ㅎㅎ

네 직접 썼어요! 별건 없지만.. 칭찬 감사합니다 :)

후.. 저도 글씨좀 이렇게 이쁘게 잘쓰고싶네요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의 대사가 인상깊네요..
잘보고갑니다
보팅 팔로우 할게요~!

붐비님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했어요 :)
랩이 인상깊어요 파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79.17
ETH 3466.9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