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J-POP] m-flo (엠플로 편)

in #kr-music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추억의 J-POP 소개"
오늘은 그 세번째 시간으로
일본에서 흔치않은~
HipHop 그룹m-flo소개해드립니다~

아울러 이전에 게시된 포스팅들도~
못보신 분들은 많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Amuro Namie" 아무로 나미에편

"X-Japan" 엑스재팬편


"추억의 J-POP 소개"에서는~
해당 가수의 "대표곡 한 곡""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 곡"
연달아 소개되며~
"유튜브"로 제가 편집하여 연속해서~
감상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m-flo편에서는 특별히 구독자분( @bellomedley ) "신청곡"까지~
총 3곡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여러분들도 신청곡들이 있으시면 저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그럼 제가 다음 포스팅신청곡을 꼭 넣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다음 "포스팅의 주인공"은 ZARD 입니다~

  • 대표곡 : Come Again
  • 추천곡(@keydon) : The Love Bug(with BoA)
  • 구독자 신청곡(@bellomedley) : Love Me After 12Am

그럼 유튜브 재생으로 음악감상하시면서~
포스팅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flo

SWAG !!!

엠플로일본에서 흔치않은 힙합 그룹입니다~
물론 정통 힙합은 아니구요~ ㅋㅋㅋ
일렉트로닉힙합 그리고 하우스풍의 대중성 있는~
멜로디가 적절히 조화된 세련된 음악으로 한시대를 풍미했던~
유명한 그룹이죠~
물론 지금도 활동중인 그룹입니다~

개성있는 음악만큼이나 멤버들 역시 개성이 철철 넘치는데요~
멤버들을 한명씩 제가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Taku와 VERBAL(류영기)


  • Taku

m-flo리더로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물리학을 공부하다~
음악이 꽃혀 음악으로 전향하게 된 괴짜 친구입니다~
에서는 작곡디제잉~ 그리고 드럼담당하고 있습니다~

  • VERBAL

m-flo랩퍼눈치 채셨겠지만~
재일교포 3세입니다~
한국 이름류영기라고 하네요~
이 친구는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원래 신학교를 졸업하고 목사가 되려고 했지만~
Taku의 강력한 권유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서는 작사을 담당하고 있으며~
한국계인 만큼 YG 패밀리를 비롯한 여러 한국 가수들과~
친분이 있습니다~

  • 홍일점 Lisa

일본과 콜롬비아 혼혈 출신보컬 리스트로서~
매력적인 보컬파워풀한 랩을 겸비한 실력자입니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T 윤미래 생각하시면 됩니당~

하지만 2집 Come Again을 마지막으로~
솔로활동을 위해~ 에서 탈퇴하게 됩니다~
그러나 최근에 다시 합류하여 다시 세명이 완전체가 되었죠~

그래서 오늘 m-flo대표곡으로는~
Lisa탈퇴하기전에 마지막으로 함께해서 큰 인기를 얻었던~
Come Again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유튜브 재생으로 지금 듣고 계시죠?


Lisa탈퇴하고난후 m-flo는 여러 "여성 객원 보컬"들을
모집하여 그룹유지하게 되는데요~
(우리 나라의 리쌍같은 그룹들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중에는 여러분들이 들으시면 깜짝 놀랄만한 가수들도
끼어 있습니다~

바로 한국BoA 그리고 2NE1이죠~
제가 "아시아의 별 BoA"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keydon 이 추천하는 m-flo노래로는~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the Love Bug

처음에는 보아가 부른지도 모르고 들었는데~
첫 소절 듣자마자 "보아"인걸 눈치 챘었죠~
역시 보아"아시아의 별"입니다~

"천재 작곡가" Taku실험적이면서도 대중적인~
멜로디 던져 놓으면~
VERBAL은 자신만의 개성으로 영어일본어~
그리고 한국어까지 섞어서 가사를 만들어~
을 합니다~
여기에 실력있는 여성 보컬들까지 합세하면~
그야말로 호강할 정도로 세련된 음악탄생하죠~

그런데 여성 보컬없이 남자들만으로 인기를 끈 이 있습니다~
노래는 바로 여러분들에게 마지막으로 소개시켜드릴~
m-flo"Love Me After 12Am"라는 입니다~
노래 역시 한국 가수인 "클래지콰이"알렉스
객원 가수참여하였습니다~

@bellomedley 님의 신청곡이죠~

저와 구독자분들께 좋은 노래 소개시켜줘서 고맙습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듣게 되었는데 중간 중간에 "한국어 랩"이 나와서~
깜짝 깜짝 놀랐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신청곡이 있으시면 저의 포스팅풍성해질 수 있도록~
언제든지 신청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의 주인공"은 앞서 말했듯이 "ZARD"입니다~

그럼, 오늘의 "추억의 J-POP" (m-flo 편)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음악 감상해주시고 포스팅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구독자 감사 힌트>

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제가 진행하는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
결정적인 힌트제공해드립니다~

저는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새우 버거""불갈비 버거"
"리아데이 이벤트"1+1으로 사먹었습니다~
그럼 정답 맞추시고 "스달" 선물 받아가세요~

간식값 나누기 이벤트

Sort:  

혹시 음악 재생이 잘안되면~
"댓글"로 바로 알려주세요~

고맙습니다~

꺄~~ 오랜만에 들어도 여전히 좋네융>.<!!!ㅋㅋ 그나저나 엠플로가 이런 그룹이었네용ㅎㅎ 저두 보아 좋아하는데!!ㅎㅎㅎㅎ

키돈님 저 보팅파워 좀 충전되면 와서 보팅할게요!

에이~ 우리 사이에~ 의무 보팅 필요 없어용~ ㅎㅎ

ㅋㅋ 엠플로가 조으니깟!

Thank you!

m-flo 노래는 지금들어도 촌스럽지가 않네요. ㅎㅎ

보아때문에 lovebug 듣다가 miss you도 플레이리스트에서 빠진적이

없던거 같네요 .

그나저나 다음이 소개는 ZARD라니.. ㅜㅜ

j-pop가수 중에는 언제나 제 마음속에 0순위로

살아숨쉬는 누님이 오시는군요. 잘 부탁드립니다.(_ _)

사실 miss you와 come again 중에~
어떤걸 대표곡으로 할지 고민을 엄청 많이 했는데~
그래도 원년멤버인 Lisa의 목소리를 선택했네요~

miss you도 정말 좋은 곡이죠~ ㅎㅎ

ZARD 노래중에 혹시 신청곡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과 대표곡중에 고민하였지만 역시 포스팅하시기엔 대표곡이 더 편하실꺼 같네요. ㅎㅎ 마케나이데 신청합니다!

으왓.. 자드...!

ZARD 노래중에 혹시 신청곡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고맙습니다~

이노래가 일본 노래였어요? 왜 많이 들어본거 같죵ㅋㅋ

제가 알기로는 우리나라 CF에 한번 사용된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This post has been voted on from MSP3K courtesy of @Scuzzy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 @minnowsupport ).

Bots Information:

Join the P.A.L. Discord | Check out MSPSteem | Listen to MSP-Waves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엠플로는 처음 접해봅니다. 음악 신나네요 잘 듣고 가요!

음악 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61.21
ETH 2449.9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