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J-POP] Amuro Namie(아무로 나미에 편)

in #kr-music6 years ago

안녕하세요~
@keydon 입니다~

오늘부터 추억의 J-POP이라는 컨텐츠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추억의 J-POP 소개에서는~
해당 가수의 "대표곡 한 곡""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 곡"
소개됩니다~
유튜브로 제가 편집해서 "두 곡"을 연속해서~
감상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바로 "아무로 나미에" 누님의
"천상의 목소리"로 부른 아래의 "두 곡"입니다~

  • Can You Celebrate? (대표곡)
  • All For You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

아무로 나미에는 1977년 9월 20일
오키나와의 꽤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이 이혼한 후에는 어머니와 단칸방에서 살며
매우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냅니다~

어린 시절부터 타고난 끼와 재능으로~
가수/탤런트 육성학원원장에 눈에 띄었는데~
학원 원장학원비가 없어 포기하려던 그녀를~
특별 장학생으로 무료로 받아주게 되지요~

하지만 버스비가 없어서 학원까지 왕복 3시간 거리
아무로 나미에는 매일 걸어다녔다고 합니다~

그렇게 타고난 재능독기를 품은 노력으로
아무로 나미에1992년 16세의 나이로 걸그룹 멤버로~
데뷔하게 됩니다~

데뷔3년간 무명 걸그룹 멤버였지만~
1995년 차츰 인지도가 쌓여가며~
솔로로 데뷔하게 되면서~

'Chase the Chance', 'Don't wanna cry', 'You're my sunshine'등이
연달아 대박을 터트리며~
그녀의 전성기가 찾아오게 됩니다~
음악뿐 아니라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갸루" 패션으로
모든 10대 소녀들의 "패션 리더"이자 "우상"이 되기도 하지요~

1997년 발매된 'Can You Celerbrate' 라는 곡은~
당시 수많은 일본 결혼식 테마곡으로 쓰이며~
2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그녀의 인기"최정점"에 이르도록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준비한 아무로 나미에대표곡은~
바로 'Can You Celerbrate' 입니다~
웅장한 현악기의 선율그녀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조화된 곡이죠~

제가 준비한 유튜브 영상으로 여러분들 지금 감상중이신가요?


하지만 영원할 것 같았던 그녀의 전성기도~
15살 연상의 남자와 속도위반으로 급하게 결혼을 하게 되면서~
내리막 길을 걷게 됩니다~
출산을 준비하며 그녀는 장기 휴식기에 돌입했고~
그사이 "하마사키 아유미", "우타다 히카루"등의~
후배 여가수들이 치고 올라오게 되죠~

하지만 이대로 물러설 우리 "아무로 나미에" 누님이 아닙니다~
1998년 아들 하루토를 출산한 뒤~
싱글 'I Have Never Seen' 으로 복귀하면서~
다시 1위를 탈환하게 됩니다~

하지만 굴곡 많은 그녀의 파란만장한 인생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또 다시 수많은 역경들이
쓰나미처럼 밀려옵니다~

그녀의 정신적인 지주였던 어머니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것도 그녀의 새앨범 발매일에~)
오랜 불화끝에 남편과 이혼까지 하게됩니다~
더군다나 음악적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게되는 이쯤에~
대중들의 지지를 못받으며 "판매고"까지 떨어지게 되죠~

하지만 그녀의 주변을 늘 휘몰아치는 높은 파도들도~
그녀를 결국 삼키지는 못합니다~

여러 슬픔들의 반복과 음악적인 침체기까지 겪은
"아무로 나미에"새로운 시도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고~
기존의 팬들에게는 외면받았지만
"새로운 팬층"유입하는데 성공하며 입지를 다시금 다진 결과~
끝끝내 재기에 성공하고 맙니다~

그녀의 재기의 발판을 만들어준 노래가~
바로 그 유명한 'All For You' 라는 노래입니다~
그녀의 노래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 "두 번째 곡"으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지금 유튜브 재생으로 다들 듣고 계시죠?


저는 2004년 발매된 이 노래를 처음 들었을때~
마치 "셀링 디온"이나 "머라이어 캐리"음악을 듣는 것처럼~
"미국팝"에 가깝다고 느꼈습니다~
지금 들어도 참 "세련된 곡"이라고 생각해요~

그렇게 화려하게 재기성공"아무로 나미에"는~
데뷔 25주년을 맞은 작 년까지도 매우 왕성하게 활동하게 되는데요~
최근에는 어떤 젊은 남자와 데이트하는 것이 발각되어서?
"스캔들"에 빠질뻔도 하였지만~
확인 결과 그녀의 장성한 아들이였다고 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2017년 9월 20일 그녀의 생일날~
그녀는 청천벽력과도 같은 깜짝 놀랄만한 발표를 하게됩니다~

바로 "연예계 은퇴 발표문"이죠~
"2018년 9월 16일부로 연예계를 은퇴하겠다"예고문발표합니다~
아래는 그녀의 "자필 은퇴 발표문"입니다~


그녀의 은퇴가 지금부터 6개월도 채 남지 않았군요~
버스비가 없어서 매일 3시간씩 걸어다녔던~
내성적이고 가난했던 한 소녀는~
피나는 노력으로 결국 일본 대중문화의 조상이 되었고~
현재 수많은 팬들과 작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 대중문화에도 엄청난 영향을 미쳤으며~
(보아 이효리 김희선 송혜교 등은 그녀를 대놓고 따라하기도 함)
"기미가요"제창거부하는등~
한국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그녀입니다~

저의 포스팅을 통해 "아무로 나미에"음악을~
처음 접하는 분들은~ "그녀의 천상의 목소리"
한 번 빠져보시고 지금이라도 그녀의 팬이 되어 보는건 어떨까요?

아무튼 아쉽지만 모두가 박수칠 때 떠나는 그녀의 결심을~
큰 박수응원합니다~
그리고 작별하기 전에 준비할 시간을 주어서 고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Sort:  

https://steemit.com/kr-newbie/@dmgpol09/gpqw7-200
200팔로우 이벤트 당첨 @축하해 드립니다ㅋ

고맙습니다~ ㅎㅎ

짱재밌는 @keydon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훈훈한 @dmgpol09님이 그러는데 정말 황홀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정말 기분이 개좋네요~ ㅋㅋㅋ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가즈아~

Free Full Voting 이벤트 당첨~. 풀보팅드리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고맙습니다~

ㅎㅎ. 중간 중간 경고(?)하시는 거 완전 듣지 않을수 없게 하네요.

제가 준비한 유튜브 영상으로 여러분들 지금 감상중이신가요?

이렇게 유명한 분을 전혀 몰랐다니... 조금은 의외군요.. 근데 All for you는 아주 많이 들어본 곡이네요.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1에 참가되셔서 1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주간 어워드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All For You는 한국에서 많이 알려진 인기곡이라~
아마 대부분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노래 뜻은 모르겠지만....
노래가 좋네요 ㅎㅎㅎ

때로는 가사를 모르고 듣는 외국곡이 더 마음에 와닿을때가 많더라구요~
국내 가요들중에 가사가 유치한곡이 너무 많다보니~ ㅋㅋㅋ

글쵸 전 그래서 옛날 노래 좋아해요 ㅋㅋ

오늘 추억의 J-POP 소개(X-Japan 편)도 포스팅했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music/@keydon/j-pop-x-japan

은퇴라니 ㅠㅠ

그래도 아직 6개월 정도가 남았습니다~
잘하면 한국에서도 은퇴공연 투어를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66.76
ETH 2272.1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