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리던 설날연휴 - 못 봤던 명작 다시보기 (feat.시네마 리플레이)

in #kr-movie7 years ago (edited)

*커버이미지는 영화 '문라이트'의 한장면 입니다.

저는 여행도 좀 여유있는 일정으로 가는걸 좋아하고,
주말도 하루정도는 집에 있는걸 좋아해요.
그래서 이번 설날에도 몇일 동안은 여유롭게 저만의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갑자기 시간이 생기면 미뤄왔던 리스트를 끄집어내야합니다!

시네마 리플레이


시네마 리플레이
매년 연말에 이동진 영화해설가와 메가박스가 올해의 베스트영화 10개를 뽑아, 시네마리플레이 라는 상영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영화상영 후 이동진 영화해설가의 해설까지 같이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이번 설연휴에는 시네마 리플레이에 꼽혔던 영화중에 못 본 작품을 볼까해요.
이동진 평론가를 좋아해서, 추천해준 작품은 다 보고 싶었는데,
3개 정도 본 것 같네요ㅎ

평론가들이 좋다고 하는 영화는 너무 난해한 경우도 있는데,
시네마 리플레이의 경우에는 대중성도 충분히 고려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는 작년에 시네마 리플레이 보러 갔다가 받은 소책자입니다.
내용이 참 알차요.



2017년의 최고의 영화로 선정됐던 10개 작품리스트입니다.
전 이 중에 3개 작품 봤는데, 세 개 다 무척 좋았어요.
그 중에 문라이트가 제일 인상적이었네요.
혹시 설날연휴에 볼 좋은영화를 찾으신다면,
이 중에서 찾아보셔도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ㅎ

1. 레이디 맥베스

2. 밤섬해적단 서울불바다

3. 어 퍼펙트 데이

4. 몬스터 콜

5. 퍼스널 쇼퍼

6. 옥자

7. 덩케르크

8. 당신과 함께한 순간들

9. 문라이트

10. 토니 에드만


여러분의 설날 계획은 무언가요?ㅎ
재미있는 계획을 하고 계시다면 공유해주세요!

Sort:  

저런 고 퀄리티의 소책자가 무료에요 설마??ㅎㅎ :)

프로그램에 포함일껍니다ㅎ
설연휴 잼있게 보내세요!

리플레이 노트 너무 탐나요! 좋은 글도 너무 감사해요! 보팅!

감사합니다ㅎㅎ 아직 연초라 추천드리기가 좀 그렇지만ㅋㅋ 연말되면 리플레이 상영회 꼭 가보세요 강추입니다!!ㅎ

이동진 평론가의 gv는 자주 보는 편인데 문라이트에 대해서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너무 좋게 본 영화라서.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문라이트 정말 아름다운 영화였어요.
짜임새있는 영화의 구성으로 깊은 여운이 남았어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덩켈!!!!크
꼭 보셔야해요+_+
믿고 보는 크리스토퍼 놀란감독 아시죠?~

덩케르크 봤죵!
놀란 감독 역시 엄지 척 이에요ㅎㅎ

디테일이 아주.. 잔잔하게 소름이 돋는 영화죠🤠👍🏻

추천해주신 영화 설에 집에서 꼭 봐야 겠네요~

넵ㅎㅎ 설에 시간많으니까 명작 하나 보고 가시죵!

제 설날 계획은... 용돈받기요! (함박웃음)

ㅋㅋㅋ 위니님 굿입니당.
저는 용돈 줄 사람이 이제 없...ㅠㅜ

kyunga님 안녕하세요? 뉴비일때 (지금도 완전 뉴비이지만) 올려주신 이미지 사이즈 글 보고 도움 받았었는데, 생각나서 찾아왔다 영화 추천도 받게 되네요. 예전에 도서박람회에서 이동진씨를 인터뷰 한적있는데요. 이미지와 다르게 따뜻한 음성이 인상적이었어요.
책자도 예쁘고, 좋은 시간이 되셨을 것 같아요.
저는.. 끌렸지만 보지 못했던 덩케르트가 눈에 들어옵니다.
자주 올게요!

제 팁이 도움이 되셨었나요!!ㅎㅎ 제가 요새는 깨달음이 없어서 팁관련 글을 쓸 수가 없네요ㅋㅋ
동진님 너무 좋아합니다. 가끔 들르는 블로그도 팟캐스트도 라디오도ㅎㅎ
필통님 블로그 글도 너무 좋네요 :-)

문라이트 한번 보고 싶네요. 지금 설연휴에 영화 몰아보려고 토XX에서 열심히 영화다운받는 중인데 저것도... ㅎㅎ

영상이 참 예뻤던 기억이 나요ㅎ
시나리오도 참 짜임새 있었어요.
좋은영화 많이 보시고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밤섬해적단 서울불바다 재밌을 것 같네요. 왠지 저는 해적이란 단어에 상당해 매료되어있는것 같아요. 회사건물에 해적기를 걸고 일하던 스티브 잡스처럼 남들 하지 말란거 하고 예측 범위를 벗어나는 행동을 하고 싶은 ㅋㅋㅋㅋ

청개구리시네요ㅋㅋ 저도 요새는 세상이 하라는건 다 하기 싫고, 제 뜻대로 해서 증명해내고 싶어요ㅎㅎ 즐거운 설 연휴 되시구요!

제가 안본 영화들이 많이 있네요. 이번 설날에는 집에 가서 부모님과 함께 재미있는 영화를 몇편 볼 생각이에요. 좋은 작품들을 찾고 있었는데 여기에 있는 영화들중에 고르면 되겠네요. 경아님도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

오마니님 재미있는 영화도 보시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ㅎ
안본사이에 프로필 이미지가 예뻐졌네요!ㅎㅎ

예쁘죠!! @moondal님이 그려주셨어요 :D 저는 이번연휴에 볼 수 있는 영화가 많아서 행복하네요 ㅋㅋㅋ

네 예뻐요! 무척!ㅎㅎ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75.38
ETH 2463.7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