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남의 광장] 스팀잇엔 누가 있을까요? [30SBD 스팀달러]의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 제 2회

[만남의 광장] 스팀잇엔 누가 있을까요? [30SBD 스팀달러]의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 제 2회

banner_num_02.jpg

안녕하세요 ludorum입니다.

저는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기 위한 소소한 펀딩을 최근 시작했습니다. > 펀딩 소개 바로가기

그리고 최근 한달동안 나름의 성과를 냈습니다. > 펀딩 보고서 바로가기

이것은 개인이 노력하기도 했지만, 스팀 커뮤니티에게서 많은 힘을 얻었기에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현실에서 주변 사람들을 돕는것도 좋지만, 다시 이것을 가능하게 해준 커뮤니티에도 역시 도움이 되어야한다는 생각으로 계속해서 자기소개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이제 정말 새로운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이곳에 어떤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고, 또 스스로를 다른사람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조금 더, 다른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고 커뮤니티 활동을 한다면 더 즐거울 것입니다!

여러분이 누구인지 소개하는 글을 작성하시고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세요!
그럼 전과 같이 몇개의 분야로 추려서 여러분을 소개하는 게시글을 작성하겠습니다!!

> 지난 공모전 결과보기


만남의 광장 공모전을 시행합니다.

참여기간

  • 이 포스트가 Payout되는 순간까지!

수상발표

  • 이 포스트가 Payout된 후, 토요일 오후!

보상

  • 금상 10 SBD 2명
  • 장려상 5 SBD 2명

참여방법

  • 더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서, 이 글에 보팅을 눌러주세요. 이것은 공모전 보상을 늘어나게 합니다.
  • 본인의 일상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서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에 달린 다른 분들의 소개글을 읽으며 서로를 알아가주세요.
  • 소개를 읽어보고 마음에 드는 분을 팔로우하며, 커뮤니티를 넓혀갑시다!

지난 공모전이 매우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공모전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으면 좋겠습니다!

펀딩소개 바로가기

저는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기 위한 소소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펀딩은 직업과 일이 아닌 창작이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경제활동에 대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기 위해 진행됩니다.

자기소개 공모전 내역보기

또한 @ludorum-pick 계정을 통하여서 자기소개 공모전을 진행합니다.
여러분이 스스로를 소개하고 관심있는 사람을 팔로우할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주최됩니다.

Sort:  

안녕하세요! 이전 공모전 대상 수상자입니다(자랑할거야!!!)
더 많은 분들의 자기소개가 올라왔음 좋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지난 대회 대상! :D

정성들여서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alice612 입니다.
지인을 따라 스티밋에 발 들이게 되었네요😄
임상심리를 전공하고 포스팅은 주로 제가 좋아하는 것들, 강아지, 음악, 음식, 영화, 여행 등의 일상을 담고 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것들을 공유하고 싶네요😘 https://steemit.com/kr/@alice612/2rkiwe

접수되었습니다! 환영해요!

앞으로의 글들이 매우 기대됩니다! :D

반갑습니다. @jaiken입니다. 제 첫 포스트에 댓글 달아주셨는데, 이번에 쓰게 되네요. 저는 일본에서 전자공학을 공부하는 대학생입니다. 블록체인을 공부하다가 스팀잇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활동하며 많은 분들과 대화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방금 올린 가입인사글 링크를 달아 놓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jaiken/3cat2z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과 친해지시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 @ghana531 입니다:) 저는 발달심리학을 전공하고 아동심리치료 분야에서 일하고 있어요! 주로 제 전공과 관련된 글과, 소소한 취미(커피, 영화)와 관련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ghana531/7womdp

발달러가 뭐지? 하고 한참 생각해보고 있었네요!!

발달심리학 글은 읽어보고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글 써주세요 :D

안녕하세요:)ㅎㅎ 저는 @hiyun217 입니다. 현재 휴학 후 인턴기자로 활동하고 있고, 이제 막 steemit 활동을 시작한 뉴비에요:) 앞으로 카드뉴스, 줄글 뉴스, 맛집 안내, 생활 리뷰, 일상 나눔 등 다양한 컨텐츠로 만나요🙋🏻🙋🏻
https://steemit.com/introducemyself/@hiyun217/hellen

자기소개에 올리신 이미지의 배치가 매우 인상깊었던 헬렌님!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
앞으로도 계속 좋은 글 기대할께요!!

안녕하세요! 임상심리학을 공부하고 있는 @savantkim 입니다~! 저는 심리학에 대한 내용과 운동 및 여행 관련 게재를 할 계획이랍니다^^ 많은 분들과 교류하고싶습니다 !! :)
https://steemit.com/kr/@savantkim/3rdzks

환영합니다!
더 많은 분들과 교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가신청 되었습니다!! :D

안녕하세요 블록체인과 관련된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 @waystobecalm 입니다!
저는 대학교에서 IT와 경영학을 전공하고 있고 곧 졸업을 앞두고 있어요. 전공이 이런지라 제가 가상화폐를 접하고 스팀잇에까지 온 건 우연이 아니라 필연인 것 같네요! 가상화폐에 투자할 때 단타를 치는 것 보다는 장기적으로 보고 가치투자 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스팀을 보는 순간 딱 끌렸어요:)
지금까지는 주로 해외 기사 또는 스팀잇 외국 커뮤니티의 글들을 번역한 글들만 올렸는데요, 앞으로는 소소하고 "독특한" 투자기도 올릴 생각입니다. 재미있고 유익할 거예요! kr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예전에 가입인사를 읽은적이 있어요!
저도 25살입니다! 앞으로 올려주실 글들 기대할께요!

안녕하세요! @lhamed 입니다. 저는 현재 장기 휴학생이고, 인디 게임을 개발하고, 심리학과 학부생입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여기에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lhamed/eafng

요즘 진짜 활발히 게임 개발 과정을 소개하시던데, ㅎㅎ
접수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 jkim1284입니다. 현재 회사원이고 퇴근후엔 모든 시간을 스팀에 할애하는 스팀덕후입니다. 맛집탐방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 경제기사를 읽고 토론하는것을 즐깁니다. 스팀외에는 친구들과 오버워치 야구를 하는것을 많이 즐기고 있습니다. 요령이 부족하지만 왕성한 활동량은 보장합니다. 목표는 스팀에서 만명의 친구를 만드는 겁니다. 조금 현실성 없어보이지만 10프로만 달성해도 1000명이라는 생각을 가진 무한긍정을 모토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 스팀유저들 함꺼 성장하며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팀하세요!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꼭 잘됐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작년까지는 스팀스포츠 와 음식 여행등 게시글을 올렸지만 현재는 아이가 생겨 아기들에 대한 정보 및 생각 공유와 일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 여러 사람들과 공유 하고 싶어서 댓글이랑 링크 올립니다.^^ 이런 이벤트 하시느라 수고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honna/5n7sse

안녕하세요! 여기서도 뵙네요 :D

참가 접수되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