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1
안녕하세요~! 심리학과 대학원에서 임상심리학을 공부하고 있는 서번트킴입니다!! Savant syndrome이라는 단어가 특정한 분야에서 뛰어난 사람을 지칭하는 단어인 만큼, 이 분야에서 뛰어난 사람이 되고 싶어서 서번트 킴이라고 아이디를 짓게 되었습니다 ^^

2
임상심리학에서 제가 관심있는 분야는 '중독(addiction)' 입니다. 그래서 스마트폰 중독, SNS중독, 도박 및 알코올 중독에 관심이 있습니다. 제가 중독에 취약한 사람이라 Steemit에도 중독이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네요 ㅎㅎ

3
제가 좋아하는 것은 강아지, 음악, 영화감상, 운동하기, 여행입니다. 여행은 한 달에 2번정도는 꼭 다녀오고 있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앞으로 스티밋에서는 심리학 분야의 글, 운동 및 건강(헬스, 복싱)에 대한 글, 여행에 대한 글들을 쓰고 싶습니다.

4
사실 글을 많이 써본적이 없어서 Steemit을 하는 것도 저한테 나름대로의 큰 도전입니다! 앞으로 좋은 글 많이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vimva님, @dmy님이 소개해줘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

제가 직접찍은 멋있는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IMG_20140818_204506.jpg

Sort:  

당신을 지지 합니다

Nice to meet you as well.
Welcome to visit: REPORTS FOR NEWBIES

반갑습니다~
저도 어제 처음 시작했어요 ㅋㅋ
좋은 포스팅 기다릴게요~

제 글에 첫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같이 잘해봐요~!!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ㅎㅎ 여행관련 글을 자주쓰신다니 앞으로 많이 가서 정보를 얻도록하겠습니다 하핫

Welcome to Steem @savantkim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당! 저도 빔바님의 영업에 이끌려 스티밋을 시작했어요ㅎㅎㅎ

환영합니다 :) 열심히 활동하시길!

저의 선구자시여 ㅎㅎ 앞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안녕하세요!! 말씀 많이 들었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ㅎㅎㅎㅎ

반가워요!ㅋㅋ 저도 vimva 소개로 시작했습니다
스티밋에서 심리분들께 많이 배울 것 같습니다~
좋은 글들 기다릴게요 같이 팔로우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지식 알려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