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izu님.. 이거슨 작업거는 글 인데요... ㅋㄷㅋㄷ

in #kr-manulnim7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어제 @tata1님께 도발했던 결과물로
앞으로 @sochul 가문의 가보로 전수될 가훈을 보여드렸습니다.

그런데 어제 댓글을 유심히 보시던 마스터께서

"응? 여기 댓글 중 @manizu님은 @tata1님의 친딸인게냐?"는 질문을..

분명 @tata1님의 따님이라고 계정을 열어 보여드렸더랬죠.
그런데..
이 와중에 마스터님의 눈알이 반짝반짝 빛나게 된 일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manizu님의 수제펜 작업기였더랬죠.
실상 저도 @manizu님의 블로그에 제대로 들르지 못해 자세한 작업기는 처음보게 되었답니다.

원체 마스터님께서 전문장인의 손길을 거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좋아하시는지라 ㅎㅎ
어제의 답변에 보내주신 @manizu님의 댓글에 답글을 달았죠.


Studio_20170829_153718.png


@manizu님 딱 걸리셨습니다. ^^
그리하여 이제 부녀가 모두 마스터의 집에 예술작품을 주시게 되셨습니다.
자! 이제 시작합니다. ㅎㅎ


작업거는 내용

  • 요청작품: @sochul 집안 세식구만의 전용펜
  • 작품내용 : 집주인 마스터의 볼펜 / 세입자1 소철의 볼펜 / 세입자2 한터의 연필
  • 요청가격 : 300SBD +이 글 작가보상액 전액
  • 심지유형 : 집주인 마스터께서는 볼펜똥이 나오는 걸 싫어하셔서 걱정이 됩니다.
    (근데 제가 사드린 멍블랑도 차이 없다고 하시는걸 보면 ㅠㅠ 그러나 마니쥬님께서 잘 골라주시리라 생각하며)
    @sochul의 볼펜 : 저는 가끔 똥이 나와도 괜찮습니다. ^^
    @hanter의 연필 : 굵은 녀석이 들어가던 샤프형 연필이 좋습니다.
  • 작품특징 : 집주인과 세입자1,2의 특성을 고려하여 크기, 색상 모두 작가의 판단
  • 요청기간 : 2017년 9월 14일 이내 도착요망(14일이 마스터님 생일이시라 ^^)
  • 추가사항 : 펜의 각인은 집주인은 'sunmi Park' / 소철은 'sein-Kim' / 한터는 'hanter-Kim'으로 요청드립니다.
    꼬~옥 나무상자로 된 펜케이스를 원합니다~
    (마스터께서 20년이상 조경기사로 일하셨던지라 나무에 환장하십니다 ㅋㅎ)
    케이스의 상부문구는 '세상에 공짜는 없다'입니다.
    그리고 가능하다면 @tata1님의 서체였으면 좋겠지만 아마도 그건 불가능하겠죠? ㅠㅠ

follow me!

Sort:  

흐음.... 이렇게 대놓고 공식적으로 작업거시는 분은 처음봤네요
(헤픈여자로 보이지 않기 위해 잠시 망설입니다.....)

됐어요 3초 땡!!

어제부터 부릉부릉 설레서 더이상은 튕겨드릴 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
우선 리스팀부터하고 슬슬 제 창작력에 불을 지펴 봅니다 > <
활활 타오를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ㅎㅎ 갑자기 요따구 대사가 생각납니다.

"얼마면 되겠어! 얼맨 되겠냐고!"

마니쥬님의 예술혼을 돈으로 가늠할 수는 없겠지만.. 제가 책정드린 금액이 적절하길 바라겠습니다.
그러려면 이 글 보상이 많이 나와야 하는데 ㅜㅜ

됐어요 3초 땡 ㅋㅋㅋㅋㅋ

역시... 헤펐나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깁니다.

3초 기다리고 읽어주셨어야죠 에스베어님ㅋㅋㅋㅋㅋㅋ

마니주님 응원합니다!! 어떤 작품이 나올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하네요 +ㅇ+ ㅎㅎ

이번 작품은 손으로 하는게 아니라 마음으로 한다는 느낌이 들고있어요 :-)
아무래도 제 인생작이 탄생하지않을까 십습니다 이솔님♡

cheer up!

ㅎㅎ 감사합니다~ 치어럽님^^

난뭐 집어 치워라 그러는줄 알았다능..ㅋㄷㅋㄷ

우리 콩님께서 갑자기 헉! 무슨소리를 하시나 했드만ㅋㄷㅋㄷ

빠듯하실거 같아 풀봇드립니다.
마스터님 건강하시고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어케아시고 ^^
몇 일 돈뿌려대며 갑부흉내 내었더니
곧 동네 그지로 둔갑할듯 싶습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Sochul 님 스팀잇의 작업남으로 인정합니다 ^^
메이웨더의 50전 전승의 기록을 우리 소철님이 깨 주실거라 생각합니다~
좋은 작품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민님이 달아주신 훈장 '작업남'
앞으로 '작업남소철'로 활동할까봐요 ㅎㅎ

아 ㅋㅋㅋㅋ 농당입니다요 ㅋㅋ 왠지 안어울리시네요~~ 열정남 배려남~
등등 좋은말이 많은데 작업남은 쫌 느낌이 세 하네요 ㅎㅎㅎㅎ

마스터피스 강제제조기 소철님 또 하나 잡으셨군요 ㅋㅋ 엄청난작품이 나올거같습니다

ㅎㅎ 이렇고럼 뽀스팅을 하면 강제사항이 되어버리죠. ^^

please, how did you do this line before " "응? " ?

You use this mark '>'

Ex) '>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so much @sochul 👍

Don't mention it bro :-)

세식구만의 전용펜~ 뭔가 또 멋진 작품이 나오겠는데요^^
참 ~ 능력자분들이 많으시네요...ㅎㅎ 나도 나중에 독거만의 전용펜을...ㅋ

독거님 다녀가셨네요 ^^
그러게요
스팀잇에 능력자분들이 많으심에 그 덕분에 얻게됨 또한 많네요.
대신 이렇게 강제작업을 ㅋㄷㅋㄷ

저도 나중에라도 강제작업 한번 부탁드려야 될듯 합니다...ㅎㅎ
펜을 쓸일이 별로없는 직업이지만... 갖고 싶다는 욕망이 드네요~ㅋ

수제펜..
묘오한 매력이 있죠
사용을 하든 하지않든 소유하고픈 욕망이 꿈틀대는 ^^

정성이 들어간 물건이라 그런가 봅니다^^
독거노인이란 각인을 똭~ 새겨서 간직하고 싶네요^^

독거노인... 각인 꼭 해보고싶습니다 ^ ^ㅋㅋㅋㅋ

^______^ 기다려 주세요~ ㅋㅋㅋ

아무리 봐도 진정한 예술가집안인것 같습니다 ㅎㅎ
멋진 작품이 나오길 기대합니다 ^^

예술가집안에 예술가나고
DJ집안에 DJ나니 흐압빠님이 결혼하믄 ^^

글을 볼때마다 소철님의 인맥에 놀라고 합니다. ^^

멀요 ^^
여기저기 쑤시고 하도 돌아다니니 그렇죠 ㅎㅎ

패밀리vs패밀리가 아니고 패밀리*패밀리네요. 마니님 나무펜은 진정 탐나죠.

네 마스터께서 넘 탐내시더군요.
커스터마이징 좋아하셔서리 ^^

진정한 로얄패밀리를 위해 저의 걸작을 준비중입니다 톡톡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