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1차 (16 스티머)

in #kr-link4 years ago (edited)

[링크/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1차 (beta 딱지 뗐습니다)


"이 포스팅은 @floridasnail님의 [Who's Who] 스티밋 kr-인명사전 170821 | https://steemit.com/kr/@floridasnail/xsxsz-who-s-who-kr 과 자매포스팅입니다."


안녕하세요 @soosoo입니다. 한참 링크프로젝트확장을 생각하고 있다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한 번 짜 봤습니다. 해외에 계신 스티머분들인데용~ 아무래도 해당거주지에 있다보니 그곳 일상을 포스팅하게 되는데요, 정보 얻기도 좋고, 또 블로그에 가서 해당지역에 대한 궁금한 정보를 물어볼 수도 있고 말이죠. 그래서 조금 다른 방식의 링크를 만들어 봅니다. 포스팅을 다 찾아서 링크 하긴 어렵지만 간략한 명단과 해당글들의 장르만 소개하겠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염려되는게 있어서 몇 가지 빽도어(?)를 설치하겠습니다.


  1. 본 프로젝트는 beta로 진행함. 심각한 문제점이 지적될 시, 바로 중단
  2. 현지와 관련된 정보를 대놓고 계속 올리시는 분에 한함
  3. 지역은 본인이 요청 또는 허락하지 않으면 국가명만 올림, 단 블로그 정보창에 도시명이 공개되어 있을 경우는 공개

@okja님_영국

여행기 | 해당지역 유학 및 생활 정보 | 경험담 | 워킹 홀리데이 팁 | 영어공부


@asbear님_영국

생활


@dayoung님_영국

생활 | 영국취업 | 여행정보


@doriwalter님_미국

맛집 | 여행기


@ssg님_미국

일상


@kiwifruit님_뉴질랜드

여행기 | 생활 | 일상 | 요리


@pupil님_오클랜드, 뉴질랜드

생활 | 쇼핑 | 문화


@seongbuk님_일본

생활 | 일상


@yoonjang0707님_터키

일상


@withyou님_중국

일상


@kimsungmin님_필리핀

일상


@floridasnail님_플로리다, 미국

일상


@bilbotbaggins님_보스턴, 미국


@hansikhouse님_뉴욕, 미국


@danbain님_하이퐁, 베트남

생활


@soosoo_방콕, 태국

태국어 | 일상


명단등재를 요청해 주세요~ 살고 계신 나라와 관련된 정보 7건 이상 올리신 분들은 상기 링크에 등재해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의 SBD수익은 명단에 있으신 분들께 분배해 드립니다. SP는 제가 꿀꺽하겠습니다.^^


등재를 원치 않으시는분께서는 말씀해 주시면 바로 내리겠습니다. 명단에 있으신 분들께는 댓글로 링크가 생겼음을 알려드리고 오겠습니다. 생각보다 호평들을 많이 해 주셔서 베타딱지 떼고 본격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Sort:  

저도 좋아요! 저는 영국취업, 여행정보 도 넣어주실수 있으신가요ㅎ 좋은아이디어에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넵! 물론입죠 @dayoung님 ~ 기록했습니다^^ 자주뵙겠습니당~

저는 상관 없습니다. 오히려 감사하죠. ^^
그런데 최근에는 뉴질랜드 말고 뻘소리만 하고 있는데.. 제가 여기 낄 자격이 있나 싶기도 합니다.

다른 인명사전도 있고, 크게 문제될 건 저도 없다고 생각하는데 이름이랑 거주지가 올라가니까 그래도 혹여 개인정보에 침해가 될까 그게 걱정입니다. 다들 별말씀 안해주시는 거 보니 그부분이 염려되시나 봐요… 일주일 기달려보고 본인들께서 찬성해주시는 분이 없으면 생각해 봐야죠. 아 그리고 @pupil님 시원하고 재미있는 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 어익후 대댓글에 자세한 내용을 말씀해 주셨군요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진짜 신의 정리꾼 수수님 ㅋㅋ 역시는 역시군요 대박 ㄷㄷ
덕분에 잘 몰랐던 해외 거주분들도 많이 뵙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

참 좋은 생각 같은데...
내가 나이가 들었나 하는 생각이 먼저 드는지..ㅋㅋ

@odongdang님 나이 많으신가봐용…^^

저도 명단에 넣어주셔서 감사해요. 플로리다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언제든 환영입니다. 그런데 여행기보단 일상이 맞겠네요.

넵 일상으로 바꿨습니다. @floridasnail님 명단링크에 동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리스트에 넣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의 소문난 풀보팅을 하고 갑니다.
전 개발위주 글을 적으려 하는데.. 국가랑은상관없는것같고

맥주마시기.. 를 넣어주십시요....

@asbear님 감사합니다. 이미 제가 포스팅 다 돌아보고 왔지요^^ 취업정보랑 생활에 관한 포스팅을 몇 개 확인하고 리스트업 했어용. 나중에 영국맥주에 관한 포스팅 몇 개 써주시면 맥주택도 달아드리겠습니당^^ 고맙습니당 근데 아이디가 맥주신거군요? ㅎㅎㅎ

수수님 방콕에 계시는군요. :)

@leesol님~ 누추한 곳엘… ^^ 넵! 이제 3년차입니당

물론 감사하죠~ 이게 잘발전되면 그나라에 방문했을때 비상연락망도 될수있을것같네요 찬성입니다.

@seongbuk님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혹시 규모가 커져서 동일지역의 밋업이나 이런 건 좋은데 혹시 원치 연결이 될 수도 있을까봐서 그게 걱정입니당.

안녕하세요 ㅎㅎ
오오 정리왕이시군요! ㅋㅋ
네 저야 감사하죠^^
다만 대중교통은 생활 카테고리에 들어갈 것 같구요, 일상 관련 포스팅도 종종 쓸 것 같아요^^ 그리고 혹시 괜찮으시다면 요리도 넣어주시면 좋겠어요..!!
부탁드릴게요^^
그리고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제가 요새 좀 바빠서 스팀을 꼼꼼히 못봤네용 ㅠㅠ

방문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대로 뺄 것 빼고, 넣을 것 넣었습니다. 그럼 뉴질랜드 스타일 요리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앗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어머나 저도 명단에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영국에 관한 궁굼한점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okja님 이렇게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궁금한 것 생기면 바로 들어갑니당~

미국입니다 ^^

먼저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지 정보 많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자주뵙겠습니다.

오 이런 재밌는 시리즈가...ㅎㅎ
@bilbotbaggins님 보스턴 사시는 군요! 저도 작년까지 거기에 살았습니다.

@hansikhouse님 엇… 뉴욕이시군요 제가 왜 놓쳤을까용…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명단등재 올라갑니다.


이런 글은 박수받아야 합니다. ^^

우와~ @jhani 님 감사드립니다^^ 박수쳐주시니까 우쭐해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