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story] 수지신드롬에게 궁금궁금?

in #kr-life6 years ago (edited)

DQmcQkR8njiQXSXmjVrJYCLVnN7Pj6prjS7uuvjjonnHyjA.gif
너무 예쁜 대문을 선사해주신 @yunasdiy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ujisyndrome입니다.

스티밋을 시작한지 곧 50일입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그동안 무척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하는 건, 스티밋을 통해 많은 좋은 분들을 알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주로 온라인에서 뵙다 보니, 관계가 좀 얕은 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book.habit님이나 @mylifeinseoul님께서 각각 말씀해주신 것처럼 얕은 인간관계도 ‘강한 힘’을 발휘하지요.


그러나 스티미언님들과 더 친해지고 싶고, 그래서 더 알고 싶은 제 마음은 어쩔ㅠㅠ 그렇다고 다짜고짜 ‘나 당신에 대해 궁금하니 이것저것 대답하시오!’ 라고 할 수도 없고ㅠㅠ

그렇게 생각해보니 거꾸로 저에 대해 궁금하신 점도 있을 수 있겠다 싶어요.착각인가요ㅠㅠ

그래서 아래 댓글에 저에 대해 궁금한 점을 적어주시면, '선별 후' 답변하려 합니다! (모든 질문에 답변을 드릴 수 있을 지는 모르겠어요ㅠㅠ)

많은 질문 부탁드려요^^ 없으면 굴욕인데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연예인 수지 말하는줄..ㅋㅋ알았네요 ㅎ
눈썹은 문신 하신건가요?^^

ㅋㅋㅋㅋㅋ 눈썹은 그린거 랍니다^^
연예인 수지 아니라서 죄송요 ㅋㅋㅋ

감명깊게 보신 영화는 뭔가요?

루나츄님 프사가 바뀌어서 순간 '누구시지?' 했네요^^;;
'뷰티 인사이드'라는 영화를 감명깊게 봤어요. 어떤 모습이든 사랑해주는 여주인공의 모습이 마음을 울리더라구요. 질문 감사합니다^^

한번 바꿔 봤어요~ 그래도 한효주처럼 절 알아봐주셔서 감사하네요~ ㅋㅋㅋ
뷰티인사이드에서 주인공이 박신혜로 변하니까 주인공 친구가 막 대쉬하는게 넘 웃기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그 영화ost 에서 Amapola 기타버전이 넘 좋아요~ 들으면 센치해 지면서도 뭔가 감정이 느껴져요^^

대문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수지신드롬님과 어울립니다. 궁금한점은....완전 애기 피부인거 같은데 혹시 꿀팁있으실까용? ㅎㅎ

좋은예감님~~ 질문 감사드려요^^
대문은 유나님이 만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있어용~
저는 기초제품을 심플하게 사용하고 대신 천연팩을 자주 합니당!

만약에 초능력 한 기지를 갖을 기회가 있었으면 어떤 걸 고르시겠나요? ㅎㅎㅎㅎㅎ

wow, normalbro님! 댓글 감사합니다^^
제가 만약에 초능력을 가질 기회가 생긴다면, 사람의 마음을 평안하게 해주는 능력을 갖고 싶네요 ^^
노멀브로님은 어떤 초능력을 원하세요? ㅋㅋㅋ

저는 물속에 숨이 차지 않게 깊게 잠수해서 압력에 멀쩡하게 대양저에 걷을 초능력을 진짜 갖고 싶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어릴 때부터 깊은 물속의 (못생긴)물고기와 잃어버려진 해저 도시나 잃어버려진 배 등등 관심 많이 많이 있어 가지고

본인의 인식이나 개념이 한번에 바뀐 사건 있음?

참치님~
한번에 바뀐 건 아니고 시간을 두고 바뀌었어요, 아빠가 가르쳐주신 이런 저런 말씀으로 인해서요.
질문 감사드려요^^

넵 감사요.

오... 아름다우시군요.. 나이가 궁금합니다!

스티밋에서 나이를 공개하면 소통에 방해가 된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나이는 비공개로 할게요, 죄송합니다^^;;

헐 대문이 고정인 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불이 반짝반짝 대박 (촌스럽게 완전 신기해하는 중입니다 ㅋㅋㅋ) 너무 예뻐요 :) 물론 수지님도 하핫

음... 수지님은 1년 뒤와 10년 뒤 무엇을 하고 계실 것 같으신가요?^-^

쏭블리님~~~ 질문 감사합니당!
저도 처음에 대문이 불이 반짝거려서 신기했어요~~ 계속 쳐다보구 신기해하구ㅋㅋㅋㅋㅋ

1년 뒤에는 사업을, 10년 뒤에는 선교를 하고 있을 것 같네요^^

어디서 선교를 하고 싶으신가요? ^^

딱히 정해둔 곳은 없어요. 그 때가 되면 알겠죠? ^^ 질문 감사해요~

ㅋㅋㅋ 지금 다시 봐도 신기해요 :)

사업가로서의 수지님
선교자로서의 수지님

둘 다 멋지네요 :) 모두 용기 가 필요한 일이죠- 응원합니다! 큰 사람이 되실 것 같아요 ^-^

핸드폰 번호좀 알려주세요.

ㅅㄱ... 훗.. 난 위너인거지.. 훗.. ㅡㅡb

핸드폰 번호나 이런건;; 조금 곤란한 질문이라 넘길께요~

나이 여쭤보면 안되겠죠? ㅋㅋㅋㅋㅋㅋㅋ

르바님ㅋㅋㅋㅋㅋ 나이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저와 소통해요^^ 근데 르바님은 언제부터 자유로운 영혼이 되셨나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937.04
ETH 3270.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