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방병 조심하세요 ㅠㅠ

in #kr-life6 years ago

저는 체온이 낮은 편입니다. 평상시 체온이 35.8~9 나와요. 그래선지 자주 아픕니다. 제 복사본 큰아이도 체온이 낮습니다. 저랑 완전 똑같은 체질이죠.

아내는 체온이 높습니다. 평상시 36.9~37도 정도입니다. 엄마 닮은 둘째도 체온이 높아서 땀을 찔찔 흘리고 잡니다. 첫째는 땀도 잘 안 흘려요.

요즘 너무 더워서 에어컨좀 켜고 잤더니 역시나 일이 터졌습니다. 큰애는 오늘 고열에 구토. 저는 오늘 하루종일 설사. 똑같이 생긴 두 사람이 오늘 빌빌댔네요. 오늘밤엔 저랑 큰애는 방문 닫고 땀흘리면 자야겠어요. 아내랑 둘째는 에어컨 켜고 거실에서... ^^

7F4332A2-1185-439B-BE4F-A6EC4C707E57.jpeg

요즘 감통치료에 관심이 많은 아내가 밀가루를 가지고 놀게 했습니다. 첨엔 조심스럽게 만지더니 안전하다는 걸 알곤 재밌게 놀았다고 합니다. '브이 해봐'라고 했더니 두 손가락을 보여주는 민주니.

저는 백만년만에 칼퇴근 중입니다. 언능 집에 가서 두 아이와 씐나게 놀겁니다. 와우~~~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이들은 아빠가 칼퇴해서 너무 좋아했을거 같아요 ㅎ

엄청 좋아했어요. ㅎㅎㅎ

이런 여름철이 더 건강 챙기기 힘든거 같네요 집에 기둥이신 아버지가 더 건강 챙기셔야죠 ~~ 몸 따뜻하게 하는데에는 흑염소가 좋은거 같아요 ^^

요즘 이상하게 체력이 떨어지네요. 더워서 그런가. ㅠㅠ

이런 이런...
아이들이 아프면 많이 짠하던데...
어쩔 수 없이 안방과 거실에서 따로 따로 자야 겠군요.
빨리 더위가 물러 갔으면 좋겠네요.

날씨가 너무 더우니까 노약자와 애들이 고생이에요. ㅠㅠ

늘 가족 사진을 많이 올리시는 모습이 멋지시네요^^

허락은 받지 않았습니다. ^^

자녀분이 초상권을 알게 된다면, 당당히 용돈과 함께 촬영을 허락하겠군요^^ 미리 사진을 많이 찍으셔야겠습니다.ㅎㅎ

참...덥거나 춥거나...중간이 어렵지요? ㅎㅎ
밑에 까셨어도 치우시려면 애쓰셨겠어요~ ㅎㅎㅎ

그나마 욕실이라서... ^^

저는 요즘 얼굴에 땀이 줄줄줄 정말 짜증이 나서 살 수가 없네요.
빨리 더위가 가시면 좋겠네요^^

여름이라고 머리카락을 아주아주 짧게 잘랐더니,,, 땀이 더 많이 흐르는 것 같아요. 에구구.

fur2002ks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중복이네요~ (뻘짓 진행사항)

...reenjuice susunhwa kyunga kim0jh0 dmsqlc0303 cheongpyeongyull nahabbooaae smigol ceramic-hako danihwang kimsungtee mastertri pyo...

힘든 여름입니다. 에어컨을 켜면 켜는대로, 켜지 않으면 또 켜지 않는대로 문제가 생기니.... 저희집은 요즘 하루 20시간씩 가동하고 있는 것 같네요.

에어컨을 켜면 춥고 배가 아파요. 그렇다고 에어컨을 끄면 땀이 흐르고요. 왜 에어컨이 요따구일까요. 인간이 아무리 똑똑하다고 해도 기술력이 참 형편없네요.

냉방병 아고고 어떡한데요 매일 에어컨을 키고 있다 보니 저도 아이들 걱정 되네요

에어컨을 끄면 덥다고 짜증을 내니, 끌 수도 없고.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