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이네요~ (뻘짓 진행사항)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떤 일이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적응되기 마련인데...

올해 핫한 무더위는 적응하기가 쉽지 않은듯 하네요!! ㅎㅎ

오늘은 중복입니다~

보양식 잘 챙겨드시고 남은 여름 잘 이겨내 보자구요!

오늘이 지나면 저도 여름 휴가의 시작이네요~

특별한 계획은 없지만 아무 생각없이 잘 쉬어보겠습니다~ ㅋ

뻘짓 진행사항...

  • 이번회차 생존 번호 : 2, 12, 13, 24, 36, 39, 41, 42, 43

  • 생존 번호로 수동 5조합을 만들었구요. 나머진 자동 구매를 하였습니다~

20180726_213655.jpg

참여하신분...

@hjk96 @kunastory @blake.heo @seunglimdaddy @gooddeal @busy.pay @autokjk70 @innomano @venti @haedale @edwardcha888 @onehand @kstop1 @hongsam @feelsogood @mimistar @toporo @jhy2246 @happyberrysboy @futurecurrency @jamieinthedark @hwan100 @rebok7856 @junny @sunsu @jsj1215 @neojew @gfriend96 @knight4sky @khaiyoui @shin0288 @haveahappyday @stella12 @whee @glorias @kiwifi @kimsungmin @koreaminer @jaytop @skuld2000 @sonki999 @daebak2 @epitt925 @wooboo @yangpankil27 @ryh0505 @ballantines30 @bree1042 @swsw3073 @hanwoo @marsswim @himapan @store25e @banguri @dropthebeat @goodhello @snslek @rosaria @okseoul @gilma @starjuno @rbaggo @rayheyna @lovelyyeon @jhani @pppnim @bookkeeper @darkhorse81 @asinayo @lee014278 @gumagreat @syskwl @playlisteem @anhm @steemogo @ljm0916 @yungonkim @dayul @no1smile @tailcock @jewel-lover @simtole @hyunny @nowmacha @greenjuice @susunhwa @kyunga @kim0jh0 @dmsqlc0303 @cheongpyeongyull @naha @bbooaae @smigol @ceramic-hako @danihwang @kimsungtee @mastertri @pyorinho @sampling @innovit @agee00 @tangle-hoon @freegon @hee4552 @realgr @kyju @ddllddll @sunnyy @hukyong74 @hypersoon @seednote @dailyviva @mingjiong @jmflower @kwangzoo @killyark @woolgom

저를 포함 118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7월의 마지막 불금~~핫하게 달려보자구요^^ 화이팅!

Sort:  

기우제라도 지내야 될 듯 해요.

오늘 비가 찔끔 온다고 하는데... 더위좀 식혀주면 좋겠네요^^

훗~ 머할까나요~
저도 로또 사야지~ 하는데 자꾸 까먹네요 ㅎㅎㅎ

글쎄...ㅎㅎ
오늘은 까먹지 말고 로또사구~ 당첨되서 오빠 맛난거 사주라~ ㅎㅎ

몰랐는데 오늘이 바로 그날 중복이네요... 오늘 닭다리 한번 또 뜯어줘야 하나요??? 더운데 몸보신하시고 올여름 말복까지 또 잘 버텨봅시닷

암요~ 복날엔 닭다리 하나정도는 뜯어줘야~~ ㅎㅎ
보양식 잘 챙겨드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오늘 치킨이라도 먹아야겠네요!ㅋㅋ

삼계탕도 한그릇? ㅎㅎ 저녁엔 치맥한잔~ 어떠세요^^

정말 덥다 했는데 오늘이 중복이군요.
독거노인님도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

ㅎㅎ 라나님 보양식 잘 챙겨드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크앙.. 벌써 금욜이군욧!
독거님 낼부터 휴가시겠네용~~!
일마무리잘하시공
휴가는 휴가답게~
일은 잊으시공
고향에서 힐링하구 오세용:)
포스팅에 보라색하트가 블링블링하네용!ㅋㄷ
써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금욜 보내세요♡

ㅋㅋ 넵~ 내일부터 휴가!! 룰루랄라~~
제가 보라색을 좋아해서요~ 블링블링하트 잘 사용할께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정성과 마음이 모아 졌으니
언제 한번 크게 뻥 터지겠지요
오늘이 중복이네요
연일 더운데 건강 조심하시고
맛있는 거 드시고 힘내세요~^^

네~ 언젠가는^^ ㅎㅎ
J누나도 보양식 잘 챙겨드시구요^^ 오늘 하루도 으쌰~ 힘내세요!!

Get Automated DAILY upvotes! FREE

steem.link/more

Get 0.1 Free Steem Just To Join

날씨 너무 덥네요 ㅜㅜ

여름이잖아요! ㅋㅋ 힘내시구요^^

이번주 생존번호 많네요^^
더위가 나날이 갱신하는데 독거님도 맛있는거 드시고 힘내요!! ^^

ㅎㅎ 이렇게 많은 번호가 생존하는 일이 더문데... ㅋ
미미별님도 보양식 잘 챙겨드시구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자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91.16
ETH 2357.5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