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 괜히 쑥스러워지는 근황 :)

in #kr-life6 years ago

안녕하세요. 라라입니다🌿


모두 잘지내셨나요?


조심스럽게 건네어봐요 - :)

저는 마음은 조금 불편하게 -
몸은 아주 바쁘게 지내고있어요.

스팀잇을 소홀히 한다기보다는
제 마음 자체를 소홀히 대하고 있었어요.

그저 그렇게
시간이 해결해주기만을 바라면서 :)

근데 참 보고싶더라구요.
여기 분들...
그래서 오늘은 근황이라 핑계대며
끄적끄적 해보네요 ^^


두서 없는 글 ㅡ
누군가는 읽어주시겠지요?


요즘 몸이 바쁜이유 중 하나가
수영에 푹 빠진건데요 -

어떤 운동보다도
그 순간에 집중 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그래서인지
아주 특별한일 아니고서는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다니고있어요 :)

그리구
최근 가까이 살던 친구가 멀리 이사를 갔어요.
성인이 되고나서는 헤어짐에 좀더 유연해졌다고 생각했는데 아직도 서툰지 빈자리가 많이 느껴지네요.

모르는 사람들이 내뱉는 툭툭거림에도
상처받는 저를 위해 건넨 붉은립스틱.

농담처럼 짙은화장이라도 하고 다녀야겠다는 말에
선물해주고간 그 마음이 참 고마워서
더더욱 ..

그리고
놀러 갈때마다 반겨주던 냥이까지 가버려서
더 많이.. :(

이 마음만 있다면
이 정도 거리는 아무것도 아니라는걸 알면서도
아쉬움을 감출수가 없네요 ^^

1535371914014.jpg
마지막날 작별인사 사진 :)
시크한듯해도 애교많은 - 츤데레





무엇이든 조금은 무뎌지기를 바라며
저는 애써 잘지내고 있습니다 :-)

유난히도 무더웠던 여름을 버티고
9월즈음엔 조금늦은 여름휴가도 계획하고 있어요.

모두들
잘지내고 계셨기를 바라구요 -

마지막으로
요즘 자주듣는 노래 추천해드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간혹, 제 소식 궁금해주신분들
덧글남겨주신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려요
참 보고싶었습니다 :-)

Sort:  

라라님 잘 지내시죠?^^
보팅하구 가셨길래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바쁘게 지내시는거 같은데 몸 잘 챙기면서 하셔요 ㅎ 수영하셔서 건강해지셨을듯 ㅎㅎ
명절연휴 즐겁게 보내시구 맛난거 마니 드세요~ 운동 열씸히 하셨으니 더 드셔야할듯 ㅋ
푹 쉬다가 언제든 돌아오시구요^^

라라~메리 추석ㅎㅎ

바쁘게 무언가 열심히 한다는게 좋은 거죠.
인연도 해어짐이 있으면 새로운 만남도 있는 법.
너무 허전해 하지 마세요.^_^

라라튀김
라라찜
라라탕
라라수육
라라무침
라라샐러드
라라피자
라라파스타

라라라면이 빠졌음

이런 스캠 ㅂㄷㅂㄷ

이거 라라랜드네...

라라랜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라님, 살아계셨군요^^
김삿갓이 무슨 일 있나 싶어서 팔도강산 찾으러 다녔잖아요^^
댓글 보세요~~ 열렬한 팬들의 성화를^^
수영도 좋지만 스팀잇에서 생존 신고는 하시고 사세요~~

이 추운 겨울에 아직도 수영은 잘 다니고 계신가요?ㅎㅎ
라라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해 사진과 좋은 글 정말 감사했습니다 ^^ 또 올려주심 좋을텐데!!!ㅎ
건강 꼭 챙기시구요~~~

헛..ㅠㅠ 혹시나해서 들어왔는데 이렇게 감사한 ╥﹏╥
미술관님 저도 진심으로 감사했고, 지금도 감사합니다 !
다행히 수영열심히 다니고있어요🏊🏻‍♀️
시간내어 글도 하나 써볼게요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술관님 :-)☘

Tq-Zrhsd_400x400.jpg

니코니코니~
아나타노 하아토니 니코니코니~
에가오 토도케루 야자와 니코니코~
니코닛떼 오보에떼 라부니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뉴이어 인사하러 왔더니 젤 위 댓글이 내가한 추석인사네ㅋㅋㅋ해피뉴이어~

형 정말 고마워 !! ㅜㅡㅜ 감동해버림
새해복많이받구 무엇보다 건강하고...음... 더 부자되길 !!!☘

스팀잇 활동 잘 못하게 되더라도 이런 근황 포스팅이라도 간간히 올려주시면 참 반갑더라구요ㅎㅎ

저도 이대로 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있지만 결국 세상 모든 것은 변하게 되어 있더라구요ㅠㅠ 그 사실이 넘 슬픔..ㅠㅠ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슬프지만 또 받아들이고..
가끔 기쁜날들 덕분에 살아가는 .. 밀당같은 세상... 헤헤

오..
반갑습니다
열심히 운동 했다니 다행입니다
스팀잇도 중요..
운동도 중요해요
많이 하세요^^*

네 ~ 감사합니다 ~ 꾸준하신 모습이 참 멋있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57.88
ETH 3560.8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