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4. 번호일기로 전하는 근황 :)

in #kr-life6 years ago (edited)

lala steemit final 101.png
designed by @gamiee |Thank you :)



1

8일만에 쓰는 글이라니 -
이런적이 없었던 건 아닌데 아주 오랫동안 쉰 기분이다.
스팀잇을 쉬며 집 정리도 하고 비울것들도 비우는 시간을 가졌다.

물건도 머릿속도 :)




2

그 누구도 내게 부담 준 사람이 없는데
나 스스로 부담감과 압박감이 생기는 것 같다.

이건 스팀잇이나 일상생활이나 마찬가지라
의식해서 자꾸 내려놓는 연습을 해야한다.

천천히 천천히 -




3

지난 글을 올리고 되려 너무 많은 위로를 받았다.
한분 한분께 감사하고 또 감사한데 ..
평소처럼 덧글을 달 수 가 없었다.

이 기분은 뭐라 말로 다 표현하긴 힘들다.
그냥 정말 감사하고 고맙고 미안하고 여러가지 마음이 들었다.
아무도 모를때 가끔씩 가서 덧글을 달아야겠다 :)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4

운동을 안한지 너무 오래 된 것 같아서
수영을 다니려고 마음먹었는데,
뭔가를 시작 할 때 오는 설렘과 긴장감이 느껴진다.

이 기분이 왠지 싫지않다.




5

오랜만에 써서 그런지 번호일기도 참 어색하다.
조금만 방심하면 이런 어색함이>_<
되도록이면 많이 쉬지 않도록 노력해야겠다.

:D




6

마지막으로
스팀잇을 쉬는 동안 나를 잊지않고 불러주신 분들이 있다.
괜스레 미소짓게 해주신 분들 -

@uksama님, @mipha님, @ioioioioi님, @keydon님, @newiz님 !!!!!!

THANK YOU :)





오랜만이라 뻘쭘한 번호일기,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Sort:  

1빠

웰컴백~ 이젠 캐마를 내놔라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넵
곧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ㅋㅋ 보팅했는데도 졌.....

@mipha ~~~~~~~ ㅂㄷㅂㄷ...

아악~ 다운보팅... ㅋㅋㅋㅋ

형... 무슨 알람설정했음?ㅋㅋㅋ 어케 나타나징

지켜보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 ㅋㅋ

수영을 시작하신다니 수영인으로서 반갑네요 ㅎㅎ
물 속에서 수영을 하다보면 잡생각도 없어지고 몸도 가벼워 지니 기분 전환에 딱일 것 같습니다^^
꾸준히 계속 하시길 바래요 ㅋㅋ

배꼽잡는 @lalaflor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잊지못할 @sleeprince님이 너무너무 고마워 하셔서 저도 같이 감사드리려고 이렇게 왔어요!! 시크한 하루 보내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저도 가끔 글을 써야 하는 압박감과 부담감이 들때가 있어요...
그냥 그자체를 즐겨야 하는데 아직은 잘 안되네요...ㅠㅠ

네, 꾹 눌리고 나면 또 이렇게 반대로 가벼워지기도 하더라구요...^^
같이해요 우리 ~~ :)

조금 뜸한 듯하게 오시더라도
오래 오래 쭉 뵐 수만 있으면 되는 것 아니겠습니까 헤헤.
넉넉하게 충전하고 오세요!!

저도 스팀잇하는데 슬럼프가 와서 열흘씩 쉰적이 있어요~
근데 언제 오냐고? 댓글 달아주는 분들이 있어서~
쉽게 접지 못하겠더라구요~
이제는 제가 쉬고 있는 스티미언들을 깨울 차례입니다~ ㅎㅎ

@keydon님만의 스타일이 느껴지는 덧글 ~ ㅎㅎ
반갑습니다 ~ ^0^ 그리고 깨워주셔서 감사해요 ~

저도 감사합니다!
@감사해

아이참.
제가 더더더 감사합니다 !! ㅠ

앗 라라님 저번주애 제가 열어떤 그림그려주는 이벤트 라라님 당첨대셔써오.

꺄오 !!!!!
컨셉을 말씀드려도 되는건가요 ? >_<

여기다 하셔두 대구
좀 길어질것 같으시면은
https://open.kakao.com/o/suygBUF
1대1 오픈채팅방 이써오

넵 ! ㅎㅎ 아직 떠오르는게 없는데 ...
머리굴려보고 톡할깨오 !!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리 인사하니 이 얼마나 좋아요 ㅎㅎ자주 좀 오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얼마나 ~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