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yings with Photos#243]삶을 개선하는 방법은 익숙한 나와 결별하는 것이다

in #kr-life5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저는 아침잠이 많기도 하고, 잘 못 일어나는데요.
모든 직장인이 그렇겠지만, 아침밥보다는 10분의 잠을 선택하게 되잖아요.
그래서 늘 아슬하게 출근!
딱 10분 당겨서 출근하고픈데, 잘 안됩니다.

어제는 일찍 누웠으나, 가위까지 눌려서 잠을 설치는 바람에 더 무거운 눈꺼풀.
그래도 평소보다 10분 몸을 일으켰습니다.

근태는 모든 사회생활의 기본이라는,
요즘 같은 시대에 꼰대같을지도 모르겠으나,
또 불변의 진리(?)라고 믿기에!

내일도 성공하길 바라며,


Fotor_155841684121734.jpg

출근길, 떨어진 아카시아꽃잎이 아쉬워...
그리고 너무나 맑고 상쾌한 공기가 반가워...


내 인생의 주인은 나 자신이다.
내 인생만큼은 남의 시선이 아니라 나의 시선으로 살아갈 자유가 있다.
변화는 저절로 일어나지 않는다.
과거의 나를 뜯어 고칠 때 변화가 일어난다.
삶을 개선하는 방법은 익숙한 나와 결별하는 것이다.
얻고자 하면 그만큼 대가를 치러야 한다.
때로는 불편함 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 ‘명상록’에서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인생은 아름다워~~파이팅입니다.

저는 아침잠이 많기도 하고, 잘 못 일어나는데요.

이건 시간이 해결해 주니 걱정말구!! 나이들면 새벽잠이 없어진다잖아^^ ㅋㅋ
근태도 중요하지만... 가끔 늦을때도 있는게 삶이지!!
난 어제도 무려 1시간 지각했는데...ㅎㅎ

익숙한 나와 결별하는게 제일 힘든 것 같아요

멋집니다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02 which ranks you at #43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3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나 자신을 바꾸려면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데..
뭐라도 해봐야겠네요!
요즘 아카시아향이 가득해 코가 즐겁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