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soonhh님께 의자를 받아왔땁!!!!

in #kr-life6 years ago

Untitled-1.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엊그제 선유기지(@seonyu-base)에서 @soonhh님께 드됴! 의자를 받아왔습니다!!

예쁜 나무 제품을 만드시는 @soonhh님이 혜자로운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저의 아이디어가 soonhh님의 손을 통하여 귀여운 사과모양 나무 스툴로 탄생하였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_ _)꾸벅

soonhh님의 사과 모양 스툴 제작기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태그를 걸어봅니다.

Appple Foot Stool #1
Appple Foot Stool #2
Appple Foot Stool #3
Appple Foot Stool #4

첫번째 제작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냈던 아이디어는 1. 밟는 용도의 스툴 2. 발모양을 딱 맞출수 있는 사과 반쪽 모양의 의자 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이뻐여.. 세상에 진짜 매우 많이 이쁩니다...


01.jpg

스티미언들은 어디서 접선한다? 선!유!기!지!ㅎㅎ
sonnhh님께서 선유기지를 안가보셨다 하시기에 선유기지에서 만나는 것으로 하였습니다! 스티미언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 보고 싶은 그곳 이지요.. 후후후


03.jpg

멋진 선물을 주셨으니 제가 차를 대접해야 되지 않겠어여?!?!?!? sonnhh님께 대접하려고 제가 스달을 야금야금 열심히 모았습니다!!! 사실 보상보다 운좋게 이벤트 당첨으로 받은것이 많지만요..ㅎㅎ

스팀페이코는 언제써도 참 신기하고, 간편 & 편리 합니다:)
선유기지에서 당당하게 "스팀페이코로 결재하겠습니다"라고 말씀하시면, 잔바람(@kindbreeze)님께서 QR코드를 보여주십니다! 스캔 -> 내용확인 -> 로그인 -> 결재 -> 끝! 스달 쓰는게 제일 쉬웠어요!!


04.jpg
06.jpg

결재하고 기다리면 맛있는 선유라떼와 히비스커스 에이드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냥한 잔바람님께서 크레이프 케이크를 주셨습니다! 맛나게 냠냠!


02.jpg

진짜 감덩...또르르... 내 부족한 설명으로 이렇게 완벽한 실물 스툴로 만들어 주신 sonnhh은 마법사가 아니신가여....? 제가 사진을 어둡게 찍어서 그렇지 밑부분의 레드하트 나무 색이 진짜 너무 예뻐요! 처음에 칠하신건줄 알고 물어봤는데 나무 본연의 색이라고 하네요!

제가 나무결 무늬 진짜 좋아하는데 의자 상판(이라고 하나요...? 자신음슴..ㅋㅋㅋ)에 무늬를 그대로 살려서 만들어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 오른쪽 끝에 있는 포인트 같은 옹이에 심ㅋ쿵ㅋ

그리고 sonnhh님과도 재밋게 이야기 했습니다. 아니, 저 혼자 말하고 들어주신게 맞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저런 이야기 많이 했는데, 역시 모두의 꿈은 크나큰게 아니라 자신의 능력으로 경영할 수 있는 소소한공방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ㅎㅎ sonnhh님이 나무 공방 차리시면
나의 스팀잇 단짝ㅋㅋㅋㅋㅋ뽀돌님(@bbooaae) 밋업 만들어서 열심히 가야지 하고 생각했습니닼ㅋㅋㅋ


05.jpg

그냥 쭐래쭐래 들고 갈 생각으로 왔는데, 큰가방에 뽁뽁이에 심지어 의자다리캡까지 넣어주셨어요...사..상냥해..덕분에 집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었습니다:) 무거울꺼라 걱정해주셨는데 너무 괜찮았습니다..ㅎ


08.jpg

후기를 위해 저희집 산타플모님께서 수고해 주셨습니닼ㅋㅋㅋㅋㅋ스툴이지만 키가 작은 저를 위해 물건 꺼내는 용도로 사용할 예정이었어서 일단 일어선 모습으로 찍어봤습니다:)


07.jpg

사과 반쪽 모양을 원했던 이유는 발을 모양에 맞에 요렇게 밟고 쓰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산타 플모씨에게도 딱맞지만 저에게도 딱 맞습니다. 참 다행이죠?ㅎㅎ



09.jpg

밟는 용도로 요청드린것은 맞지만 그러기엔 너무 이쁘고 아까워서 스툴 원래 용도인 앉는 용도로도 써보았습니다..ㅎㅎ 플모 산타씨는 크리스마스 트리 대신 구입한것이니 올 크리스마스는 요렇게 해야겠네요:) 사이즈도 색도 너무너무 찰떡입니다><


2018-09-21 16;53;53.jpg

@wisecat님께서 신박한 후기를 요청해주셔섴ㅋㅋㅋㅋㅋ 요청을 받아드려봅니닼ㅋㅋ


010.jpg

집에 비빔면이 없어서 진짜쫄면으로 대신하여 봅니닼ㅋㅋㅋㅋ 의자가 좋으니 뭘해도 갬성갬성해 보이네요..ㅎ 일부러 자연광에 이뿌게 찍어보려고 했는데 창문이 안이뻐서 슬픔..ㅠㅜ

아무쪼록 이쁜 스툴이 생겼습니다아ㅏㅏㅏ 앞으로 자주 사진을 찍는 배경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soonhh께서 지금 작업이 끝나면 또 이벤트를 하실 예정이라고 하시네요! 가셔서 멋진 작품과 작업일지도 많이 봐주세요:)

오늘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명절 동안 맛난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추석 되세요!
소통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Sort:  

발모양이 아니라 엉덩이 모양 아닌가요???
무릎이 안좋으신 아재 뽀돌님께 신발신을때 쓰라고 전달하세요.~~!!
노인을 공경하자~!!

제가 이미 글에 태그 했눈뎁....그리고 이벤트 수령 다음주자는 뽀돌님이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과반쪽모양이그든여ㅜㅜㅠㅜㅠㅠ

ㅋㅋㅋㅋㅋㅋ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덩이 모양 확실해~!!! 내가 애플힙이라 알아.~~~~~~품품~!!

골드형 나를 이렇게 생각해 주니
고마워서 눈물이 나려고 하네 어떻하지???!!!

오이형이란 난 형의 무릎을 응원해.ㅋㅋㅋㅋ
부디 영생하소서~

진짜 이뿌네요 ~~ 갬성력 + 100

그쳐???너무 이뻐여ㅜㅜㅠ흙흙

드디어 레이첼님 품에 !
이쁘다고 생각 했는데, 수령 컷 또한 더 이쁘네요^^
좋습니다. 행복한 리뷰~~^^

3EC49291-950A-4479-96F8-1FA9F100FCA3.jpeg

네, 진짜 예쁩니다:)

ㅋㅋㅋㅋㅋ 아.. 산타님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비빔면도 맛있어 보이고 ㅋㅋㅋㅋ
맘에 들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저에게도 좋은 추억이 됐어요!
(곧 또 봬요!!)

네네:) 조만간 또 만나서 재밋게 놀아욥!!><

우와 이쁘다 쏜님 제작기 못봤었는데
다시 소개해줘서 고마워 형아

형아 근데 저기 앉을 수 있는거야...?????????

웅ㅋ 당연하짘ㅋㅋㅋㅋㅋㅋ
부러우면 부럽다 그래...ㅋㅋㅋㅋㅋㅋ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2]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있는 한우물회 고향생각처럼 너무너무 생각나네요. 우마왕을 소개합니다. imrahelk/td> [tasteem] 왕돈까스는 정말 '왕'이였을까..? <t...

이벤트 다 끝나고 봐서 너무 아쉬웠던 ^^
레첼님 복이 많으시네용
스툴 진짜 넘 이쁘다능 ~세상에 하나뿐인 내가 원하는 의자라니 더 감동이예요♡

정말 만족또 만족이었습니다:)
또 여실 계획이라고 하시니 그때는 꼭 성공하시길 빌께요!

의자피규어를 받은줄 알았는데 플레이모빌이 큰거였군요.ㅎㅎ

넹ㅎㅎ 무려 XXL의 65cm 플모 입니당ㅎㅎㅎ

심쿵하게 만드는 산타와 의자의 콜라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잘 어울리지요?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oka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oka님의 [아티스팀] 새를 그려보자^^


새를 패턴처럼 그려 봤어요^^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impawee
jisoooh0202
pooks x doodle x ipadpro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58.82
ETH 2427.03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