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 [CHALLENGE] 하반기 무모한 도전을 준비중입니다 :D

in #kr-lif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제이딘입니다 ^-^


8월부터 무모한 도전을 준비중입니다.
원래 도전을 좋아하고 즐기는 스타일이에요 :)
일단 지금까지 제가 도전했던 것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01


BEST CHALLENGE


제이딘의 도전기




출발 드림 팀 시청자 투어 1탄 예선


2014년 3월, 출발드림팀 시청자투어 레전드 특집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시청자 투어 1탄 '인디아나 존스'편 예선 참가 신청을 했습니다.



출발 드림 팀 시청자 투어 2탄 예선


2달뒤 5월, 이렇게 포기할 제이딘이 아니죠!! 시청자 투어 2탄 '공포의 백상아리'편 예선에 또다시 참가했습니다.







KBS 신관TV 공개홀 | 오전 11시 | 2014.11.30

1 대 100 퀴즈쇼 예선 통과했습니다 ^^ TV 시청중에 1대 100 예선 참가자 모집하는 거 보고 바로 예선 신청을 했습니다. 예선 시험 50문제를 12분안에 풀었어요. 그래서 상위 100명안에 들어야 TV에 나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두번 모두 4~5단계에서 떨어져서 최후의 1인은 되지 못했답니다 ㅠㅜ





대한줄넘기협회| 오전 9시 | 2014.01.10

음악줄넘기 지도자 초급과정 연수 일정이 떴을 때 하던 일 다 팽개치고 바로 등록했습니다. 초등학교 때 3년간 줄넘기 선수를 했어서 이번 3급은 쉽게 취득할 수 있었어요 :) 단거리 육상 선수도 하고 축구 선수도 하고 별거 다 했습니다. 말이 선수지 그냥 운동 좀 한다 싶으면 단기간 연습해서 학교 대표로 대회 나갔었어요 ㅋㅋ





용평 | 오후 2시 | 2014.10.18

스파르탄 레이스는 2005년에 시작되어 미국, 유럽, 호주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최고의 글로벌 장애물 레이스입니다. 이 레이스는 레벨이 있는데 저는 처음 참가하는 거니까 가장 낮은 레벨인 스프린트(5km 이상, 15개 장애물 이상)을 신청했습니다. 이런 대회를 아무런 준비 없이 참가하다니.. 역시 전 무모합니다 ㅋㅋ 이번 계기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었고 내 인생에 있어 무모한 도전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돼서 좋았어요 :)


하반기에 계획중인 무모한 도전은 바로

  1. '1 대 100' 퀴즈쇼 재도전하기
  2. '우리말 겨루기' 퀴즈쇼 우승하기
  3. 스파르탄 레이스 (슈퍼) 완주하기

이렇게 3가지만 준비중입니다.
스파르탄 레이스는 8월에 하고 그 이후에 우리말 겨루기와 1 대 100에 나갈거에요 :)
일단 하고 싶은 건 꼭 해봐야하는 성격이라서 ㅋㅋ
제이딘의 무모한 도전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_+




끝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Sort:  

대박이에요. ㅎㅎ 멋진 딘형 ㅎ

일단 계획만 이렇습니다 ㅋㅋ 나중에 하나하나 실천하면 포스팅할게요 ^^

우와 대단해보이는게 참 많네요 ㅎㅎ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것들이에요 ㅋㅋ

와우! 스파르탄을 도전중이신거예요? 세가지 항목에 개연성이 없다는게 더 신기합니다 ㅎㅎㅎㅎ 대단하시군요! 도전은 언제나 아름답습니다!

도전은 언제나 아름답죠 ㅋㅋ 이번 스파르탄은 슈퍼 도전할려구요 :) 좀 힘들겠지만 그래도 도전!!

와, 대단하시네요.
도전하는 자가 멋지다!!! :D

감사합니다 :) 도전은 언제나 즐겁죠 ^^

오~ 정말 멋진 도전이예요👍👍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 나중에 꼭 후기 올릴게요!

으으!! 넘나 열정 뿜뿜해서 저도 자극받고 가요오오!! 남은 도전들도 화이팅입니당+_+

감사합니다 +_+ 후기 꼭 쓸테니 나중에 보러 오세요! 그럼 오늘도 헤버구떼이~

흐흐 기대할께요!!!

와우!! 도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애플민트님도 도전해보세요 그 무엇이든!

엄청난데요?!ㅎㅎ 대단해요 제이딘님!+_+

과찬이세요 ㅋㅋ 누구나 다 할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