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로 가입한 winit 인사 드립니다 :) Hello, I'm winit :D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init입니다.

.

 창의적이지 못한탓에 그냥 it을 끝자리로 그냥 넣어봤는데 놀랍게도 winit을 아무도 안쓰고 있더라구요.

제가 시대에 많이 뒤쳐지는 지라 여기 글올리는데도 한글이 잘 입력이 안되어서 딴곳에서 쓰고 붙이기를 하고있습니다 ㅡ,.ㅡ 지인을 통해서 스팀잇을 알게되었구요 같은 지인의 계속되는 압박으로,,,,는 아니구요 정말로 원해서  외출하고 돌아와서 씻지도 않고 컴터켜서 가입인사 적고 있습니다.ㅋ

이곳에 포스트를 올리면 절대절대 지워지지 않는다던데 혹시,,,ㅋ 문신을 가지고 계신지요? 혹시..Ink Master라는 타투 아티스트들이 Master라는  타이틀과 (물론 상금)을 걸고하는 미국 티비쇼를 본적이 있으신지요? ㅋㅋ

재~미~있습니다 한국에는 들어왔나모르겠네요,, 암튼 문신을 새긴다는 마음으로 첫인사 남겨봅니다. 읽어주시는분들 감사하구요 반갑습니다 @winit이었습니다 :) 

Hello guys, I'm winit ( lucky me! nobody thought of this id? nickname? before me).

I'm new to this so it will take a while for me to get around and  get comfortable leaving footprints here and there, or as I joked once to my friend who introduced me to this, uploading posts and pictures about oneself on steemit sounds kind of like getting tattoos that stay with you forever, no matter however embarrassed you feel about this later (Has anybody watched Ink Master? I think i watched up to season 7 or 8 maybe..) ! So I'm going to stop myself here for now and start clicking.

(I just bought a mouse pad with cushion. so I say I'm ready for this.) Excited to be on steemit!



[특별히 어떤 사진을 올려야 할지 몰라서.. 오늘 스티밋을 추천해준 지인과 함께한 커피 샷이라도 올립니다. 글을 작성하는게 너무나도 힘드네요...이렇게 힘들다고는 말 안해줬는데 말입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pliton님 유용한 정보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보팅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이벤트 중입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https://steemit.com/kr/@redbanana/8-10-event-upvote-and-get-free-sbd-steem

반갑습니다 @redbanana님! 이벤트는 항상 환영합니다~

Welcome to Steem @winit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so much! 1st thing I learned today,,number of upvotes I can give is limited...

[kr-newbie를 위한 랜덤 보팅!!]This post received a 85.34% upvote from @jongeu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믿고 정말로 클릭했어요ㅋㅋ @jongeun님의 격려에 힘을 받아 나머지 답글도 열심히 답글하겠습니다 ^0^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말씀하신대로 일주일뒤에는 수정이나 삭제가 안됩니다. 그래서 더 신중히 작성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안녕하세요~! ㅋㅋ 저 고구마 정말 좋아합니다! 참고로 저 문신없어요 근데 물고기 문신이라면 한번 .. ㅋ

안녕하세요
저도 첨 왔네요~
보팅 꾹 퐐로 꾹~

이 답글이 14시간전이니 @minjazz 님도 지금은 많이 레벨업되셨겠죠?? 5시 반에 아침에 일어서 여러분의 보팅으로 저의 레벨도 올라가 있는걸 보고 잠깨는데 도움이 많이됐어요. 감사합니다~!

Salute! I can see that you have signed up recently so I wanted to personally welcome you. One upvote from me and see you in your next post!
I know how hard it is to receive upvotes on a new account so you should try out Steemfollower where you can earn up to 5x more steem than just upvoting by yourself! It's a simple and safe vote exchange that is free to use. I made this post to explain the system in more depth and it has become my most upvoted post yet.

Hi there :) Thanks for the tip. I will definitely check that out :)

드디어!!! 가입완료!!하셨군요 ㅎㅎ 반가워요 ★ 환영합니다!! 제가 계속 압박을... 아아닙니다...
그리고.. 그렇게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그저..평소에 사용하던 것들과는 조금 다을 뿐입니다..!! 같이 재밌게 열심히해봐요
and I guess u r really good at writing for sure (in eng. kk)
ttys ★

감사감사~이젠,,,괜히 가르쳐줬다 싶죠? 그죠? 귀찮죠? ㅋㅋㅋㅋ

안귀찮습니다 ㅋㅋㅋㅋㅋ (들켰나..)
ㅋㅋㅋ 열심히 같이 했으면 좋겠어요 ★ 내일봐용

happadai 님 지인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안녕하세요~ @smallchicken 님! @happadai님 포스트중 노래부르는걸 들어보셨는지요? 잘부르는데도 재밌는건 왜일까요? ㅋㅋ

아네 제가 happadai님을 그 글로 처음 뵈었습니다^^
첫인상을 아주 좋게 받았지요^^;;;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정착 하는데 도움 드리고 싶어요
자주 봐요

안녕하세요~ @venti 님! 감사합니다 :) 아직은 읽는것만으로도 재밌어요 보팅파워라는게 빨리 늘어서 여기저기 꾹꾹 눌러주고 싶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705.83
ETH 2400.2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