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웰브라고 합니다!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음악을 만드는 트웰브라고합니다.

스팀잇은 친구 @vimva 의 추천으로 관심을 갖게됬습니다.

좋아하는 음악들 열심히 포스팅할 예정이니

다들 잠시나마 음악 들으시면서 쉬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Nice to meet you Tvvelve ! Welcome to the steemit community ! Take care, @digital-gypsy

Welcome to Steem @tvvelve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glad to see you @Tvvelve I hope you enjoy your time here, its a great community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

대박!! 취향저격당했어요<3 진짜 너무 너무 좋아요..! 이런 느낌 좋아요! 자주 놀러와서 들을게요! 스팀잇에서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도 빔바님 영업에 이끌려 들어왔죠ㅋㅋㅋ

즐겁게 들으셨다니 다행이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 :)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태그를 5개를 꽉 채우면 더 많은 분들께 읽힐 수 있어요.
69.44%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05 / 2개 / 합계 : 12.1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빔바님 친구분이시군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저도 잘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트웰브님. 환영합니다~ 음악을 만드시다니! 저는 음악을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많았는데 결국 배우는 데까지 가지 못하고 흐지부지되었어요.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작곡에 관한 튜토리얼을 올릴 계획도 있으니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

앗 그렇다면 빠짐없이 구독하기 위해 팔로우를 누르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음악을 좋아하시는분들은 대체로 마음이 넓던데.ㅎ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

팔로우하고 갑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 ) 저도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저도 팔로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83.18
ETH 2578.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