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뉴비 붙잡는 봄맞이 프로젝트 소개합니다; [뉴비붙잡을오예스]

in #kr-join5 years ago (edited)


오예스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 태어난 오예스@oyes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는 채 환갑이 되지 않는 고물(@fgomul)이란 닉네임으로 8개월째 스팀잇을 활동중입니다. 일상과 에세이, 생각을 진솔하게 나누는 걸 좋아해요.

오랜만에 kr-join태그를 놀러갔는데 가입인사글 찾기가 정말 어렵더라고요. 많은 분들의 가입도 중요하지만 가입하신 분들의 지속적인 활동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처음 스팀잇을 시작했을 때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보상도 물론 중요하지만 처음 난해한 스팀잇에 정착하게 된 원동력은 친절한 분들의 관심 어린 댓글이었어요. 글을 보러 오는 한 분의 이웃만 있어도 글을 쓸 힘을 낼 수 있다고 믿어요!

그래서 뉴비분들의 친절한 이웃이 되기로 멋대로 결정했어요. 쉽게 도망치지 못할거에요. 스팀잇 지옥!!

아직 뉴비딱지를 떼었다고 말하기도 애매하지만 스팀파워도 명성도 부족하지만
봄을 맞이한 기념으로 스팀잇에 대한 애정과 질척임을 특기로 한 번이라도 스팀잇에 발을 들이는 모든 뉴비를 붙잡을 프로젝트를 시작하려 합니다.



뉴비 붙잡을 오예스

  1. 대상: 가입일 100일 미만 kr 뉴비
  2. 기간: 오늘부터 100일간 2019년 7월 5일까지
  3. 뉴비 참여방법
  • 가입인사 포스팅을 작성하고 kr-join 태그를 사용, 이 포스팅에 댓글로 포스팅 주소를 남기며 참여신청 완료!
    -> 가입인사 세 줄 이상 작성시 무조건 풀봇, 리스팀, 팔로우

  • 포스팅시 oyes 태그를 사용하면 최초 3회 풀보팅, 이후에도 꾸준히 활동하시는 아름다운 뉴비분들이 'oyes' 태그를 사용해주시면 힘닿는대로 보팅하겠습니다. 주의 ohyes아니고 oyes입니다!!
    *단 자체적, 주관적 기준을 가진 인간수동큐레이션에 의해 어뷰징이라고 판단될 시 보팅하지 않습니다.

4.혜택

풀봇을 해봤자 너무나 미약해서 금전전 보상이 아주 작습니다. (어흑) 저의 지나친 관심과 애정을 특기로 자본의 부족을 인간 자본으로 때워보겠습니다. 어마무지한 부담스러운 관심이 필요하신 뉴비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에세이, 단상, 생각하는 글 등 제 마음에 와닿는 취향저격 포스팅을 꾸준히 해주시는 뉴비분께 편애를 담아 소소한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오예스 원정단 모집

혹시 저와 함께 뉴비를 붙잡을 생각이 있는 용자님들 어디 안계신가요?
@oyes계정을 팔로우해주시고 최소 2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될 뉴비명단에 힘닿는대로 보팅과 관심을 난사해주시면 되는 매우 간단하고 아름다운 활동이랍니다 :D 댓글로 참여신청부탁드립니다.

그저 팔로우해주시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과 응원이 된답니당!!


기타 사항

  • 명성도를 고려해 본계정으로 보팅 진행합니다. 원정대분들은 본계정 팔로우하지 않으셔도 되며 팔로우 원하시면 말씀해주세요+_+!
  • 최초 풀봇은 @fgomul 스팀파워가 꽉 찬 후에 진행되면 스팀파워 상황에 따라서 보팅 비율이 조정되거나 늦어질 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궁금한 점, 건의하실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주세요:D
    -프로젝트로 버는 수익은 뉴비분들과 나눌 계획입니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단 한명의 뉴비분이라도 붙잡히길 기원하며-
좋은 밤 되세요:D

Sort: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당 스팀잇을 아직 잘모르는 뉴비인데~~ 제 글에 와주시고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www.ntopaz.com/artwork/15382/

kr-join 태그를 넣긴했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지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와 대박대박 맞습니다 맞아요!! 오예스 뉴비 1호님이 되어주셔서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_<!!! salzzakart님 보파도 RC도 부족할텐데 보팅아끼세여

얼마전에 첫 글을 쓴 뉴비임다..
친절하신 댓글 설명으로 소식 접하고 왔어요 ㅎㅎ
간단한 인디게임들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잘부탁드려요~

https://steemit.com/kr/@chanhyeom2/1

와우 찬혐님 환영합니다!!! 세상에 세상에 참여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D
저야말로 잘부탁드립니당.
귀한 뉴비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앞으로 찬혐님의 매력 천천히 알아가겠습니다! 또 업되어버렸어요. 금요일밤 신나네요~ 예엡~_~

반갑습니다. 스팀잇 뉴비로 저도 참여해 봅니다.
좋은 프로젝트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join/@emptylife/35nx9b

반갑습니다 emptylife님 시간 될때 다시올게요! 오예스 뉴비로 임명합니다 :D

Great post oyes welcome to Steemit please enjoy thank you

응원합니다! 예전에는 뉴비지원프로젝트가 많았다가 요즘에 뜸했는데 이렇게 해주시니 옛생각(스팀 만원시절?ㅎㄷㄷ)도 나고 좋습니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어엇 innovit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전 사실 스팀 만원시절은 경험해보지 않았는데 확실히 요새 뉴비가 없어 뉴비지원프로젝트도 주춤한 것 같아요 ㅠ 미약한 스파지만 힘써보는 중인데 ㅎㅎ 뉴비님들 어디계시나여..ㅋㅋ

innovit님 응원받고 힘납니다!!

앗 지금 봤어여!!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만난 기분이랄까~~~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됬지만

이렇게 응원해주시니 감사하네여

아는것이 거의 없는데

다음부터 해보겠습니다!!

어머 블루스카이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막의 오이시스라니!! 그럼 저희의 오예스 원정대의 뉴비가 되어주시는 건가요+_+? ㅋㅋㅋㅋ

괜찮으시면 간단한 자기소개글을 포스팅해주시고 태그로 kr-join을 부탁드릴게요!

전 초코파이~~ ㅎㅎ 멋지십니다 고물님^^

Posted using Partiko iOS

꾸준하게 뉴비지원하시는 스카이민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요~ 이 프로젝트 스카이민님의 최근 글 보고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답니다.
초코파이vs오예스 붙어봅시당 ㅋㅋㅋ 오예스가 더 부드럽지 않나요?ㅋ

오예스! 정말 좋은 프로젝트네요.
제가 가입했을 당시에도 뉴비 지원프로젝트가 정말 많았었는데 말이죠.
저도 오랜만에 뉴비 태그 따라 가 봐야겠습니다!

솔나무님 칭찬에 춤이라도 추고 싶어지네요.
맞아요. 뉴비찾는 뉴비 지수님도 생각나고 그립고 ㅠ ㅋ (잘 계신가요? 지수님?ㅠ)
미약하지만 저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좀 지켜봐야알것 같아요 응원감사드려요 +_+!!!

저도 보팅으로 돕도록 하겠습니다. :)

와우 감사합니당. 그럼 오예스원정대 해주시는걸로 ㅋㅋ받아들이겠습니당 ㅋㅋㅋ+_+!!

네네네!! 물론이죠. :) 제가 혹시나 깜빡할 경우 댓글로 쿡쿡 찔러 주세요!

downloadfile-1-1.jpg

처음 뵙겠습니다. 가입한지 1년 넘은 뉴비입니다.ㅋㅋ

팔보리 합니다. 😄

너 내 동료가 되라

처음뵙는 레이븐님 오예스원정대로 임명합니다 ㅋㅋ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에요~ yesinfo 태그를 쓰시면 yes token 을 받을수 있습니다!

오우 yes token 처음 알았어요 감사드립니다:D

저도 뉴비 돕는 원정단에 참여할게요~

정훈님 최고!! 오예스원정대로 임명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21.28
ETH 3454.2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