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따라 가입 했습니다. 반가워요.

in #kr-join6 years ago

친구 따라서 가입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스팀잇에서 어떤 일을 하게 될까요?

앞으로 배워야할 것들 많이 알려주세요.

어떻게 쓰는지나 어떤 커뮤니티인지.

반갑습니당!

Sort:  

@anyangwoosung,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반가워요!!! 이벤트 매일 열고 있으니 많이 찾아주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반갑습니당 ~
스팀에서 좋은 활동 부탁드릴께요~

좋은 활동 할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환영합니다. ㅎㅎ
별거 없어요. 그냥 즐겁게 포스팅하며 많은 스팀잇 유저들과 놀면 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재미지게 놀아요!

환영합니다. :)
풀보팅으로 응원해요!!

저도 보팅할게요 !!

반가워요.. 뉴비님이라고 부르더라고요~ 처음가입하면 그래도 님은 친구분이 있으니 옆에서 도움을 받으실수있겠어요..
많은활동기대할께요 팔로우 보팅 ~하고가요~

뉴비님 반갑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46.47
ETH 3379.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