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리뷰] 캡슐 #4

in #kr-homecoffee6 years ago (edited)

오늘의 캡슐

batch_IMG_3453.jpg
안녕하세요. 인스턴트 커피(가루커피) 중심의 리뷰를 하지만 가끔 캡슐 커피도 리뷰하는 가리스타 9번방입니다. 요즘 날이 너무 덥네요. 매일 아이스커피 한 잔씩 마시고 싶을 정도로 덥습니다. 얼마나 더운지 한낮 온도가 33도일 때는 서늘한 느낌마저 들더군요. 오늘은 예고했던대로 네스프레소의 올여름 한정판인 이스피라치오네 샤케라또(ISPIRAZIONE SHAKERATO)입니다.

시음

batch_IMG_3451-side.jpg
샤케라또의 샤케는 shake를 말합니다. 에스프레소와 얼음, 설탕을 섞어서 흔들어 마시는 여름 음료죠. 일단 그냥 뜨겁게 한잔 추출해 봤습니다. 씁쓸한 산미가 느껴지면서 뒤에 톡쏘는 신맛이 있습니다. 나쁘진 않네요.

batch_IMG_3454-side.jpg
1번은 그냥 얼음만 넣었습니다. 고소한 맛이 더 강해지고 씁쓸한 맛은 조금 더 부드러워졌네요. 신기하네요. 맛이 전반적으로 산뜻해지면서 입 안에 맛과 향이 오래 남았습니다. 역시 아이스로 마시는 음료답군요.
2번은 실수로 우유를 섞어서 지난번 이스피라치오네 살렌티나처럼 만들었는데 맛이 없습니다. 비추합니다.

batch_IMG_3462-side.jpg
다시 얼음과 바닐라향 시럽을 넣고 커피를 추출했습니다. 이탈리아 커피에는 설탕이라고 하는데 없어서 시럽으로 대체했어요.
이번에는 산뜻하면서도 단 맛이 납니다. 씁쓸함이 단 맛과 잘 어우러지네요. 그러면서도 아이스라 상쾌하고 시원합니다. 이런 맛들이 어우려져 청량감이 돋보입니다. 더운 여름날 한 잔 들고 이탈리아의 골목을 구경하면 분위기에 딱 맞을 것 같은 음료입니다.

평가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시원하기만 하죠. 이스피라치오 샤케라또는 고소하고 시원하고 달아서 행복하게 더위를 달래줍니다. 흘륭한 여름음료네요. 카페에서도 샤케라또를 파는 곳이 있으면 마셔 보고 싶을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가리스타 9번방의 캡슐 커피 리뷰

1. 네스프레소 로마
2.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 살렌티나
3. 돌체구스토 룽고
☛ 4.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 샤케라또



'커피리뷰' 시리즈가 마음에 드신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0.01 SBD0.1 SBD1 SBD

Sort: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으로, 그 고소하고 시원한 맛은 보고 싶습니다만, 이름이 잘 입에 익질 않는 군요. 과연 제가 제대로 주문할 수 있을까 싶은 긴 명문입니다. 그냥 "아스피린 사케낫또 주세요" 해서 상대를 재밌게 해줄 듯.

이스피라치오 는 네스프레소 캡슐 호칭이니 카페에서는 그냥 샤케라또라는 이름으로 이 메뉴를 팔 겁니다. 기왕 하시는 김에 사케낫또 쿠다사이~ 하시면 하잇! 도오죠~ 할지도 모르겠네요.

자, 다음 커피리뷰는 뜨든!👀

샤케라또 저희도 사서 먹어봤는데 아이스로 먹으니 약간 고서하기도 하고 씁슬하기도 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고서하기도

는 '고소하기도' 오타죠? 외국어인가 한참을 들여다 봤습니다. ㅎㅎ

네 ㅋㅋㅋㅋ9번방님 고소 할거에요 고소

한잔 마셔보고 싶어지게 만드는 리뷰입니다. 스팀커넥트로 후원도 되는군요. 신기하네요

마크다운을 가져다 붙이면 되는 거에요. 다음에 후원 어떻게 만드나 글 하나 올릴께요. 푸코님도 가져다 쓰세요. 혹시 압니까? 나중에 스팀잇에 심리학전공자들이 많아지면 참고하고 후원할지도요.

쉐끼라또가 아닌 샤케라니..

쉐끼라또가 또라이쉐키로 읽히는 건 제 뇌의 문제인 거 같네요... 이탈리아어로 흔들다가 '샤케'라고 하네요. @mipha를 샤케샤케!

이게 모두 미파님 때문입니다.

미파님이 이렇개 무서운 존재였군요 ㅎㅎ 미파화 되고 있어 ㅋㅋㅋㅋ

오홋... 당장 다음주에 회사에 저 캡슐 사오라고 요청해야겠군요..
근데 이름이 참 독특하네요.
"이스피라치오 샤케라또" => "아스파라거스 사케 라떼 "ㅋㅋㅋㅋㅋㅋ

워낙 이름이 독특해서 아스파라거스 캡슐 사오라고 하면 이걸로 잘 사올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가리스타님^.^

나 불렀어?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신기방기 후원 포스팅 올리시면 보러 올게요!

올렸습니다~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4008.01
ETH 3308.2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