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장] 우리 가족 첫 텃밭! 시~작!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hobby3 years ago

화창한 주말 오후!
아이 아빠가 회사 통해서 주말농장을 신청했습니다~
제가 둘째 임신중인데다가 첫째도 너무 어려서 ~
주말농장을 하면 아빠 혼자 거의 해야할텐데... 힘들거같아서 다시 생각해보라고 했는데요.
첫째아이와 함께 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주말농장은 집에서 꽤 가까운 송파에 위치해있구요. 1년에 3만원! 엄청 싸쥬.ㅎㅎ

텃밭은 처음이라
처음 방문했을 때 이것저것 준비물이 꽤 필요하더라구요~

모자, 마실 물, 제가 앉을 의자..ㅋㅋㅋ , 아이 여벌옷, 장화 등등....

첫날은 흙을 다듬고 멀칭 하고 왔어요~
멀칭해둬야 잡초가 안자란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같은 초보들은 꼭 해야겠쥬
열심히 심고.. 잡초랑 같이 뽑아버리면 안되니깐...ㅋㅋㅋㅋ

우리 신랑 얼굴 빨개지면서 땀 뻘뻘...ㅠㅠ 힘내 신랑!
첫찌가 열심히 도와주고 있어.ㅋㅋㅋㅋㅋ (흙놀이 삼매경~)
지나가시는 분이 아이보더니 "여기 일은 너가 혼자 다했구나~~~" 하고 웃으면서 가시더라구요.ㅋㅋ

처음이라 어리버리 우왕좌왕하지만~
우리 텃밭 잘 가꿔보자! 무럭무럭 잘 키울테니 스팀잇 여러분도 지켜봐주세요!^-^

KakaoTalk_20210416_115744102.jpg

Sort: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저도 반갑습니다!!!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아이들에겐 무지좋을듯 해용 이런체험자체가~~

맞아요~ 어제도 다녀왔는데 저번주에 놀았던게 기억나는지~ 바로 소꿉놀이 꺼내달라고 하더라구요~^^ 텃밭 하길 잘한거같아요!^^

태그 kr zzan 꼭 달아용~!!
수정도 가능!!
엄마의카페 가입해서 거기서 글쓰면 보팅 쏠쏠하게 줘~
https://steemit.com/trending/hive-199903

오! 감사합니다 :-) 많이 도와주세요...ㅋㅜㅜ 나중에 맛있는거 사들고 또 놀러갈게요!! :)
척척이 탄생 너무 축하드려요~~!!

시간나면 또 놀러와~
속성으로 가르쳐줄게 ㅎㅎㅎ


이거 예전에 내가 만든건데 시간나면 한 번봐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흙놀이 최고죠 ~ ^^ 매번 주말농장으로 인해 즐거운 가족 시간이 되시길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주말농장 덕분에 주말이 더 풍성한 하루가 되는거 같아요~ 자주 소통하고 지내용!:)

네! ^^ 자주 뵐게요 !

흙에서 놀라고 시골집 자주 데리고 다녔는데~
아이에겐 천국이죠^^

그쵸~! 자연체험이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공부인거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82.56
ETH 3083.10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