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newiz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newiz

그 댓글 적고 난 후에...
영감이 떠올라서 대문 하나 만들어봤어요...

"그 댓글"이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https://steemit.com/kr-hello/@cowboybebop/kr-hello-challenge-ddllddll

이 생각이 머릿 속을 떠나지 않아서...
그려서 포스팅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자유하렵니다...

뉴발 뉴발 뉴발...
뉴발이란 불린 사나이...

성의를 봐서 한번 정도는 사용해주세요...

NEWIZ.JPG

Sort:  

ㅎㅎㅎㅎ 핸드폰이 어딨드라... 112!!!!
아 마약신고를 해야하나요??ㅋㅋㅋㅋ

번호 하나만 골라보세요 카비님ㅋㅋㅋ

Screenshot_20180902-121854.jpg

뉴위즈님. 우리가 함께 권력에 대항하여 무성의한 잉글리쉬 코렉터 간판을 끌어냈렸던 일과, 브이를 법규로 둔갑시켰던 야비한 언론조작에 함께 항거했던 시절을 상기하시어 선처를 부탁드립니다.
(꾸벅)

ㅋㅋㅋㅋ 그 간의 정의를 위해 힘써주신 이력이 있으시니 당연히 선처해드립니다ㅎㅎㅎ
앞으로도 진실과 정의를 위해 힘써주세요ㅎㅎㅎ

그리는 수고는 했으니 보팅은 주는데 참...

셜록홈즈에 저렇게 생긴 암호문을 해독하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가물가물하네...
에거사 크리스티와 코난도일 중에 하나를 꼽으라면?

The case of the dancing men. 글쎄...너무 다른 재미라서 고르기 어렵네.

제목 감사. ^^ 우문현답.

이제 그를 놓아줘 ㅋㅋ

뉴위즈님 해명 댓들에 장난끼가...
뉴위즈님 미안하다, 사랑한다...

내가 졌다.ㅎㅎ

그러지마, 그정도라면 미안해진다구 ㅋㅋ

요즘 많이 지시네요

개인적으로 W가 마음에 드는군요 ㅎ

ㅋㅋㅋㅋㅋㅋ
저 중에 하나를 고를 줄이야. ㅋㅋㅋ

마나마인 입성 축하해요. ^^
본 포스팅에도 축하댓글 남기겠음. ㅋ

뉴발이 그 뜻이었군요. 저도 링크보고 알았네요.ㅎㅎ
사실 안싸 인싸도 최근에 알고... 모르는 거 조용히 아는척하며
넘어가는거 한두개가 아님...ㅋㅋ 거지팸도 밋업글보고 앎.

저도 스팀잇에 와서 20대 용어 많이 배워갑니다. ㅋㅋ (설마 20대면 죄송 ㅋㅋ)

그리고, 뉴발의 탄생은 제 본문의 그림과는 상관없는거 아시지요?
현재 뉴위즈님이 가장 염려하는 부분이라...

원래 뉴발은 뉴위즈 + 맨발의 합성어라고 하더군요.
본문의 대문 그림은 제가 상상했던 뉴발의 기원이예요. ^^

이쯤에서 @kiwifi 님께서 피규어로 만들어주시면 레전드 찍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뭔가 느낌이 있오욤+_+ ㅎㅎ

역시... 뉴비존님. 안목이 있는 사람은 다르군요. 굿굿.

제가 그런 소리를 종종듣습니당 흐흐흐. 역시 금손님

Hi @cowboybeb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380 which ranks you at #174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risen 3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29
BTC 67447.76
ETH 3523.98
USDT 1.00
SBD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