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ddllddll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ddllddll

뉴위즈를 뉴발로 부르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신건가요?

뭔가 응큼한거라면....

PASS

토닥토닥...

Sort:  

뭔가 응큼한 거라고 하셔서
그게 뭘까 또 생각하게 되는 군요
저는 아이디와 비속어의 결합을 생각했었습니다..
뭔가 응큼한 건 뭔가요 카비님?

아....
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한 그것이 아니군요... ㅋㅋㅋ
답변 감사해요.

제가 예상한 응큼한 것는 19금을 걸어야해서...
Pass...

그나저나 여기 남자 쌍둥이 한명만 데려가주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살때 찾으러 갈께욥

ㅠㅠ 아가들 몇 일 됐죠?!
많이 힘드시죠?ㅠㅠ
진짜 공감되고 어휴;;
가까이 살면 정말 가서 도와드리고 싶어요
얼마나 힘들지 아니까..ㅠㅠ

제이미 좀 보삼...
이제 하다하다 라틴어로 댓글을 받아보는구나...

ㅎㅎ 라틴어였구나 스페인어인가 했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뉴발형 포스팅마다 같은거 달거임.

검색해보니 천국 지옥 이런 얘기같은데 맞나요?

넹 뉴형이 천사에서 미파미파병으로 인해 지옥의 천사가 되는 바람에...

내가 천국을 움직일 수 없다면, 지옥을 일으키겠다.

@mipha
신고. 악마와 어둠의 군주 접선 중.
...

전쟁의 서막인가요?

미파가 유튜브에 빠져서 전쟁은 안일어날거예요 ㅋㅋ

'뉴발'은 뉴위즈 + 맨발의 조합입니다 ㅋㅋㅋㅋ

'맨발'이 왜 붙었냐하면 happylazar(일명 왕초)가 거지팸을 모집했었는데 모티브가 드라마 '왕초'였고 그 드라마 역할 중 '맨발'을 제가 맡게 되어서 뉴위즈+맨발 = 뉴발 이 탄생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참고 : https://steemit.com/kr-gazua/@happylazar/20180402t035400233z)

아니 뉴발에 이런 스토리가 있었다니 ㅋㅋㅋㅋ

flectere si nequeo superos, acheronta movebo.

내가 천국을 움직일 수 없다면, 지옥을 일으키겠다.

어디 나오는 구절이야? 멋지다...

베르길리우스(버질)의 아이네이스(이니드)인데 프로이드가 인용해서 더 유명함.

역시 대마녀는 그냥 되는게 아니구나....
ㅇㅈ

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만든거야?
실제로 받은건가? ㅋㅋ

찌니형 작품임. 내가 만든거라고는 전혀 생각지 않는군...

똥손일 듯...

우리한텐 아씨오! 이런 게 딱 수준에 맞는데. 글치?

아씨오... 도 잘 모르는.... ㅋㅋㅋㅋ
욕같네요 ㅋㅋ

해리포터 주문이에요

ㅋㅋㅋㅋㅋ어라??ㅋㅋㅋㅋ
저도 디엘님이 뉴위즈 + 비속어(x발)로 잘못 이해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었는데 ㅎㅎㅎ

도대체 카비님이 생각하신 응큼한 것은.....무엇인가요??ㅋㅋㅋㅋ
진심 저도 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

[남자만 보이는 비밀댓글]
음... 원래 사람 발(다리)이 2개 잖아요? 뉴발이니까 새로운 발(다리)이 하나 더 있다... 그러니 그것(?) 발로 보일 정로로... ㅋㅋㅋㅋ 남자 중에 남자 인줄... 미파가 목욕탕이라도 같이 간건가~ 했더랬죠. ㅋ

라는... 디엘님의 생각...

라고 추측했던 카비 생각...

되시겠습니다.

아아....ㅋㅋㅋㅋ 아하 ㅋㅋㅋㅎㅎㅎㅎㅎㅎ
진실은 언제나 어떻게해서든 밝혀지게 되는 거겠죠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자신감넘치는 웃음)

ㅋㅋㅋㅋㅋㅋㅋ

모지...전혀 감이 안오는건 저 뿐인가요...이해력이 부족한가..

ㅎㅎㅎ 앞선 상황을 모르면 이해안가실 거예요.
죄송합니당 ^^

미파가 뉴위즈를 계속 뉴발이라 부름. 디엘님이 왜 뉴발이냐 물으니 미파가 "그냥" 이라고 답하자,디엘님이 제가 생각한 이유가 아니었다고 하심. 이 때부터 추궁이 들어감. 그 이유에 대해. 근데 디엘님이 부끄러워하며 대답을 안해줌. 계속 묻자 뮤트까지 거론. Kr-hello를 빌어 재문의한 상황입니당.

'뉴발'은 뉴위즈 + 맨발의 조합입니다 ㅋㅋㅋㅋ

'맨발'이 왜 붙었냐하면 happylazar(일명 왕초)가 거지팸을 모집했었는데 모티브가 드라마 '왕초'였고 그 드라마 역할 중 '맨발'을 제가 맡게 되어서 뉴위즈+맨발 = 뉴발 이 탄생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참고 : https://steemit.com/kr-gazua/@happylazar/20180402t035400233z)

난 뉴발란스인줄

ㅋㅋㅋㅋㅋㅋ머냐
이제 컨셉이 허무주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웃냐
웃지마라 털난다

저도 신발을 뉴발 신고다니는줄.... 아닌가 ?

'뉴발'은 뉴위즈 + 맨발의 조합입니다 ㅋㅋㅋㅋ

'맨발'이 왜 붙었냐하면 happylazar(일명 왕초)가 거지팸을 모집했었는데 모티브가 드라마 '왕초'였고 그 드라마 역할 중 '맨발'을 제가 맡게 되어서 뉴위즈+맨발 = 뉴발 이 탄생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참고 : https://steemit.com/kr-gazua/@happylazar/20180402t035400233z)

코비형이 띨띨형한테 물어봄건데 ㅋㅋ 뉴발형이 왜 뉴발인지 댓글달아주믄 신기한 모습ㅋㅋㅋ

괜히 카비형이 생각한 방향으로 소문이 퍼질까봐서 ㅎㅎㅎ

뉴위즈는 뭐고 뉴발은 또 뭔가요?
또 뭐가 응큼한건지..
눈은 있으나 까막눈이네요... 저 스스로 토닥토닥..

'뉴발'은 뉴위즈 + 맨발의 조합입니다 ㅋㅋㅋㅋ

'맨발'이 왜 붙었냐하면 happylazar(일명 왕초)가 거지팸을 모집했었는데 모티브가 드라마 '왕초'였고 그 드라마 역할 중 '맨발'을 제가 맡게 되어서 뉴위즈+맨발 = 뉴발 이 탄생하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참고 : https://steemit.com/kr-gazua/@happylazar/20180402t035400233z)

아하 그렇군요. 뉴발이라고 해서..난 뉴발란스 신발인가 했습니다. 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