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값 상향조정

in #kr-hell6 years ago (edited)

1 (1)234234.jpg

안녕하세요
miphart의 미파입니다.

사실 여러 고민을 해봤는데 이 0.1sbd로 남는게 없더군요

그래서 돈에눈먼 화가가 부득이하게 가격을 상향조정하기로 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가격조정안내

<유료대문>
0.1sbd => 0.3sbd

<무료대문>
0sbd => 0.1sbd


넒은 아량으로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직원 전달사항>


제이미님 모델값으로 드리기로한 5백장은 귀찮아서 못드리겠습니다.
그러니 걍 10장정도로 퉁쳐주시기 바랍니다.
미안하진 않아요 원래 이바닥에선 흔한 일이거든요.

뉴발님 당신도 모델로 쓸겁니다.
사전에 양해를 구하려 했지만 지옥에 계셔서 말씀을 못드리네요
이렇게라도 전달 드립니다.

라라님
요즘 힘드신거 같더군요.그래서 그대도 모델로 차용하겠습니다.
고마워하진 말아요 :)

뉴비존님
저는 정말 당신이 좋아요. 저와 같은 바보냄새가 나거든요.
0.001큐레이터 오늘 안하셨던데 약속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럭키매니저님 사실 10%씩 송금 오늘도 드려야 하는데 안줄래용
배째십쇼

키위님 영업방해하지 마세용.
그대도 악마더군요 ㅎ

--이상입니다.

Sort:  

이제 무료는 없군요. 혜자의 자리는 다시 제가 가져가겠습니다.

키위느님 만쉐~~~~

newbijohn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pha님의 대문값 상향조정

mipha 횽 그린라떼님두 그려줘 0.3스달 입금한당!! 냉큼 줭! 그림 노예 고고씽~~~

합리적인 가격에 합리적인 직원 운영이군요^^ㅋ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화가가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이 방에만 오면 웃겨서 죽어요
오월이가 보낸 스달 받으셨죠?ㅋㅋ
오늘은 영업방해 안하고 구경만 할게요

그돈 소중한곳에 착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당.ㅎ

저희 사이에 미리 양해를 구하실 필요까지야 ㅎㅎㅎ
대신 어서 제가 있는 곳까지 내려오시죠 ^-^
아, 전 미파님 덕분에 지금 지옥에 있답니다 하하하하하하하

ㅎㅎ어울리시네요
지옥에도 천사가 있다니 ㅎㅎ 정발 조화가 좋군요

...이제 10번만 대문당하면 되는거임?

ㅎㅎㅎ당한다라 ㅎㅎ
이 표현보고 100개로 늘립니다.

미파님 만들어주신 대문 완전 좋아~!

잘쓰고 있다가 새벽에 올리신 글을 보며
어라 무료라며 하다가 ㅋㅋ

작가님에게 조금이나마 스달 보내드려용~ㅋㅋ
다행히 아직 파워업 안해서 스달이 남아 있었네용 ㅋㅋ

왕창 다 보내드릴려 했는뎅
0.1 만 받으시고 모두 환불하시는 ㅋㅋㅋㅋㅋ

미파님 대문 잘 쓰면서
계속 요렇게 푸터로 홍보할께용~ ㅋㅋ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ㅎㅎ감사합니다. 착하게 쓰겠습니다. ㅎㅎ천사가 귀엽네용

0.1 스달 주셔서 업그레이드 해드렸습니다.

57-2.jpg

크핫~~~!!!
ㅋㅋㅋㅋㅋㅋㅋㅋ

정품인증
완전 감사합니당~ ^^
좋아~좋아~좋아~!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pitt925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허언증 가즈아 #4] UAE 축구대회에서 최우수 선수로 뽑혀 골든 슈즈 받은 썰

대문을 선물준 mipha 최고~^^
안녕 형들~ 서로서로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야~ 월드컵 시즌이라 갑자기 생각나서 오늘은 자랑 좀 하려고 포스팅을 해~ 내 입으로 말...

y-o-u-t-h-m-e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y-o-u-t-h-m-e님의 [쉬어가는 시간] 일하면서 듣기 좋은 음악들 - Music for Working

...-h-m-e 입니다. ^^
(후문을 대문으로 쓰는 이 기괴함을 용서해주소서..!)
(혼을 담아(?) 그려주신 mipha님,
선물해주신 newbijohn 님 감사드립니다. ^^
현장에서 매일 반복되는 작업을 하다보면, ...

jamieinthedark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wifi님의 아름다운 무/료/폰/트 3탄과 오마주


본인은 그렇지 않지만 귀엽고 행복하고 달달하고
순수함을 어필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happylazar newiz mipha asinayo ioioioioi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7738.65
ETH 3810.43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