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문값 상향조정

in #kr-hell6 years ago

미파님 만들어주신 대문 완전 좋아~!

잘쓰고 있다가 새벽에 올리신 글을 보며
어라 무료라며 하다가 ㅋㅋ

작가님에게 조금이나마 스달 보내드려용~ㅋㅋ
다행히 아직 파워업 안해서 스달이 남아 있었네용 ㅋㅋ

왕창 다 보내드릴려 했는뎅
0.1 만 받으시고 모두 환불하시는 ㅋㅋㅋㅋㅋ

미파님 대문 잘 쓰면서
계속 요렇게 푸터로 홍보할께용~ ㅋㅋ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ㅎㅎ감사합니다. 착하게 쓰겠습니다. ㅎㅎ천사가 귀엽네용

0.1 스달 주셔서 업그레이드 해드렸습니다.

57-2.jpg

크핫~~~!!!
ㅋㅋㅋㅋㅋㅋㅋㅋ

정품인증
완전 감사합니당~ ^^
좋아~좋아~좋아~!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605.39
ETH 3470.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