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2018년 5월 제3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거 핸드폰으로 그리다 눈 빠질뻔..ㅋㅋ

Sort:  

어후...요염한 포즈!!! 압권이오!

헐ㅋㅋㅋㅋㅋ 펜 하나는 아니지만 캐미 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찡자스님을 너무 예쁘게 그리셔서 아쉽습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위즈ㅋㅋㅋㅋㅋ 킬

나 이제 곧 퇴근!! 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위 작품들 때문에 부담감 만배ㅋㅋㅋㅋㅋ

한번 웃으셨으면 됩니다. 즐기는 거죠..ㅋㅋ
댓글다는 사이 찡이 킬을 외치네..도망치세요..ㅅㅅ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아직 죽기엔 너무 젊은 나이입니다 조금만 도망가 있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찡이랑 안 닮아서 그냥 짤인줄 알고 넘기다가 ㅎㅎ
뿅 반했으요ㅎㅎ👍👍

찡님의 실물이 궁금해지는 이유는 뭐지..ㅋㅋ

그림은 잘 그리셨는데 묘한 그림입니다. 시타님은 흑인 같네요.

부처님 말씀에

사람은 보고 싶은 만큼만 보인다

농담입니다. ㅎㅎ

yani98님 솔직히 19금에 클럽 같은 느낌입니다만, 사람 정확히 보시네요. 스팀친구 추가 합니다. ㅎㅎㅎ

ㅎㅎ 손을 보세요..둘은 진지합니다.

남자 얼굴이 프사를 닮았군요. 찡자를 향한 마음이 느껴집니다만, 찡자는 딸땅보에 코찔찔이 입니다.

찡자 실물이 점점 더 궁금해지네...뭐지..ㅎㅎ

심사평-1등 날 웃겼음.
내 귀에 간디 로 했으면 더 웃겼을지도...

와...저 머리를 저렇게 소화해내버렸네.
짱자는 루돌프로....ㅋ 아주 좋습니다요~

ㅎㅎ 루돌프로 보이나요..프사에 코가 세모라 보고 그렸는데 실패군요...ㅋ

루돌프라 저는 더욱 좋아요.ㅋㅋㅋ 사람과 동물의 콜라보죠!

잘보면 ㅋㅋ내코가 쌯까매역ㅋㅋㅋㅋㅋㅋ
ㅋㅋ아근데 진심고퀄리티
1회때 출전하셨으면 바로 우승각인데
ㅋㅋㅋㅋ너무 쟁쟁한 경쟁자들이 많아여
그래도 보팅을 10명에게 받으셨군용
ㅎㅎㅎ잘그리셨어여♡

뭐야 너무 잘 그렸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커플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합장코라보 짱

와 이렇게도 표현이 되는구나 케미 돋는다 형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