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주의] kr-gazua 에서는 계급장띠고 반말로 디씨나 에펨처럼 놀자.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꼰대느낌 싫은사람들은 여기서 놀아라.

가끔와서 디씨개념글이나 에펨에 포텐갈만한 글은 풀보팅준다.

요즘 디씨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구걸충들 천지라 개념글 개념 말아먹었더만 그게 뭐냐. 기영이는 존나 웃겼다.
스팀에 올렸으면 풀보팅 이빠이 먹였을텐데 ㅋ

패드립이나 욕설같이 개같은건 다운보트 먹일거다.

https://steemgazua.com/

여기 가입해서 놀면 되는데 ..젠장 내 블로그에 연동되는지 깜빡함. ㅋ

아이디 하나 새로 파서 놀아야겠다.

뻘소리 하고 싶은 사람들 아이디 하나파서 여기서 놀자!

실시간 채팅도 있으니까 궁금한거 거기서 물어보고 씹고뜯고맛보고 즐기는 거 좋아하는 놈들 붙어!!

Sort:  

이거 대박 칠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 우형 나 벌써 부계정 팠잖아 ㅋㅋㅋㅋㅋ

우형이라고 하지 마라. 커뮤니티 박살나는 제일 좃같은 이유가 친목질이니까
존나 축하한다. 제임스 배여?
헬스장 가면 피티해주는애들 이름이 제임스,크리스,에릭 이세가지두만.

아 맞아 닉네임 언급하면 안 돼. 알았어. 노력 해 볼게. ㅋㅋㅋㅋㅋㅋㅋ 나 미국에서는 제임스라고 불러

가즈아 태그 가즈아~!!!

많이 이용해주셈.

저런거 좋네요 가즈아~

왜 존대말하셈? kr-gazua 에서는 존대말하면 다운보트임. 반말로 고쳐주셈.

화이팅 .!가즈아 ~!!^^
ㅎㅎ첨 알았음 ㅋㅋ

왜 존대말하셈? kr-gazua 에서는 존대말하면 다운보트임. 반말로 고쳐주셈.

ㅎㅎㅎ 유쾌하시네요

왜 존대말하셈? kr-gazua 에서는 존대말하면 다운보트임. 반말로 고쳐주셈.

횽 여기 다운보트 기능은 안넣었나? ㅋㅋ 다운보트할라면 스팀잇가야되는거아님?

몰러 만든사람한테 물어보셈.

https://steemit.com/kr/@morning/4op4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쌈마이해~ 근데 가즈아
태그 달고 올리면 팔로워 개떡락하는거 아녀?????

지금으로써는 기존에 사람은 아이디 새로 하나 파서 노는게 좋아보이는데 .
애시당초 쌈마이하게 노는거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 누군가 만들어준거니까 일단 시도해보고 나서 이런거 저런거 고치면 될거 같음.

아따 좋구먼 풀보팅하구간다

풀보팅은 고마운데 보상소각 걸어서 어차피 없어짐.

kr 태그 못붙이게 강제하면 좋겠네 ㅋㅋㅋㅋㅋㅋ가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가즈아에서 쓰면 태그 고정됨

삭제 안되는 디씨라니 넘 무섭다

정 불편하면 새로 아이디 파서 오면 되잖아.

개소리 뻘소리는 봐줄만 해도 , 패드립이나 정치선동질이나 개 욕설은 디씨나 에펨에서도 욕먹는건 똑같지 않나.

좀 편하게 놀자는거지 개 막장으로 가자는게 아니니까 심리적인 마진선은 있어야 한다고 봄.

아님 마는거고.

아 이모티콘 없어서 까는 걸로 보인 것 같은데 그냥 감탄사 정도의 말이었음 ㅈㅅㅈㅅ 케장콘 생각하면 될 듯
댓글 단 것에는 동감함 + 스팀 계정 증가 빅픽쳐 ㅇㅈ

재밌네...ㅇㅛ.. ㅋㅋ

글이 많이 올라와봐야 알수있음

뭐여 이게 아쟤 핵노잼 ㅇㅈ?

아직 초반인데 너무 냉정한거 아님?

좀만 기달려보셈

개장수 아저씨 개 몇마리 풀어 주소 개판되서 다들 정신 놔야 꿀잼될거같으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731.36
ETH 2678.0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