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반말주의] kr-gazua 에서는 계급장띠고 반말로 디씨나 에펨처럼 놀자.

in #kr-gazua7 years ago

kr 태그 못붙이게 강제하면 좋겠네 ㅋㅋㅋㅋㅋㅋ가즈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스팀가즈아에서 쓰면 태그 고정됨

삭제 안되는 디씨라니 넘 무섭다

정 불편하면 새로 아이디 파서 오면 되잖아.

개소리 뻘소리는 봐줄만 해도 , 패드립이나 정치선동질이나 개 욕설은 디씨나 에펨에서도 욕먹는건 똑같지 않나.

좀 편하게 놀자는거지 개 막장으로 가자는게 아니니까 심리적인 마진선은 있어야 한다고 봄.

아님 마는거고.

아 이모티콘 없어서 까는 걸로 보인 것 같은데 그냥 감탄사 정도의 말이었음 ㅈㅅㅈㅅ 케장콘 생각하면 될 듯
댓글 단 것에는 동감함 + 스팀 계정 증가 빅픽쳐 ㅇ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974.52
ETH 2679.4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