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례합니다만, 스팀가즈아를 만들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편하게 반말로 얘기하는 태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https://steemgazua.com
스팀 가즈아!
를 만들었습니다.
거기서 활동하려고 @gazuago 라는 아이디도 하나 만들었습니다.

kr태그는 달지 않고 Screen Shot 2018-01-10 at 8.47.35 AM.png 태그만 달아서 기존의 문화를 침범하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스팀가즈아 사이트에서 글을 쓰면 다른 태그를 달지 못하고 오직 주어진 태그 한개만 달 수 있도록 해뒀습니다)

과도한 예의를 차리지 않는 디시인사이드 정도의 게시판 문화가 정착되길 바랍니다.

스팀이지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므로 거기서 쓴 글에 수익이 나오면 제가 beneficiary 로 글보상의 1%를 가져갑니다.

Sort:  
@morning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원합니다

커뮤니티가 다양하네요.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푼 문화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문화상품권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8

오호... 제 타임라인에 반말 게시물이 있는게 좀 어색하긴 하겠지만ㅋㅋㅋㅋ 기발하네요. 온라인 상에선 존댓말이 버릇이되어서 쉽사리 쓰진 못할 것 같아요.

부계정 파셔야죠 ㅋㅋㅋㅋㅋ

디씨의 반말 스타일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지만, 기존 문화를 최대한 건드리지 않으면서 새로운 시도를 할 구상을 하신 자체에 존경을 표합니다. 다양성을 응원합니다!

어떻게 운영될 지 기대가 됩니당 두근두근ㅎㅎ

전 재밌겠다 싶으면 고입니다.
응원합니다....^^

도전은 항상 아름답습니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