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줄께 받아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하이~~!!
오늘은 피로피로 무한 피로 월요일이야~!!

회사에선 무수한 일들과 메일들이 우리를 반겨주겠지???
생각만 해도 설레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레는 이 날에 누가 용돈을 준다면 그것보다 좋은게 있을까???

money-1428587_1280.jpg


그래서 내가 형들을 위해서 준비했어.

image.png!

JAM 라이브라는 모바일앱 기반 퀴즈쇼인데 , 매일 2번 12개의 퀴즈를 맞추면 상금을 나눠가지는 방식이야. 상식이 많은 형들에겐 용돈을 벌게 해주는 수단이 될꺼야.

  • 참여방법 : 앱을 설치 하고 가입하면 끝~
  • 추천코드 : Y8FJ4 (내가 알려줬으니까 넣어줘.ㅋㅋㅋ)
  • 방송시간: 매일 2회 ( 12:30 / 20:00 )
  • 당첨방법 : 12개의 퀴즈를 모두 맞춤
  • 상금 : 400~1600만원을 당첨자 들과 나눠 가짐 (가변)
  • 기타 : 종종 퀴즈속에 이벤트 같은걸로 다양한 선물을 줌


어때?? 연예인들이나 하는 1:100을 하는 느낌 아냐???ㅋㅋ
모두들 깔아서 퀴즈 맞춰보자~~~~ 스팀 시세가 딸리는데 현금 채굴이라도 좀 해보자~!! 내가 아는 형들중에서 당첨자가 나오는지 확인해봐야지.ㅋㅋㅋ

아~~ 무슨말인지 계속 모르겠으면 아래 유튜브 영상 한번 봐바.ㅋㅋㅋ


저거 보기 싫음 이거나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람 진짜 목사래.ㅋㅋㅋㅋㅋ





https://www.steemit.com/@stylegold

몇일정도 바빠서 활발하게 활동 못할 것 같아. 내가 안보인다고 잊지도 말고 욕하지말고~~
내가 GIANbot으로 보고있다!!!!
tabby-114782_640.jpg

Sort:  

나도 등록 완료. 먼저 상금 타는 사람이 쏘는 걸로~.

ㅎㅎㅎㅎ. 형은 꼭 쏘는걸로~ㅋㅋㅋ

일산으로 오셔~ ㅎㅎㅎ

거기 가입하니 추천인 코드 입력하면 찬스 카드를 보내준대 스골형 코드 뭐야?

오홋 착하기도 하네.ㅋㅋ

Y8FJ4

입력완료 하트받아랏

크하하 하트 공격 감사감사~!!!

뜻밖에 은혜받고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오늘 낮에 퀴즈 도전도 해봐~!!
진짜 돈을 받을꺼야~ㅋㅋㅋ

저도 뜻밖의 은혜 받았습니닷!!!
저분 유튭 구독해야겠다 ㅋ

형 엄청 일찍 일어나네ㅋㅋㅋ

안 잤을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하라...

문제 하나도 못맞추겠는데ㅠㅠ
너무 어렵다

찍기 신공을 한번 해봐.ㅋㅋㅋ
안돼면 회사사람들이랑 같이해.ㅋㅋㅋ

다 맞출확률이 없어서 나는 포기할게
형 꼭 당첨되기를 바라!!!
(상금은 잘 모셔놔 뽀돌형이랑 같이 형보러 양재가기로 했어 ㅋㅋㅋㅋ)

양재?? 뜬금 양재는 어디서 나온거야??ㅋㅋㅋ

이형도 그냥 댓글 난사하고 모르쇠네 ㅋㅋㅋㅋㅋㅋㅋ

고로쇠물을 마셨나 왜 저런데;;;

오해쟁이 2

오해쟁이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뱉어놓고 모르쇠

형 뽀돌형한테 양재산다고 했자나
까마귀고기 잡쉈어?ㅋㅋㅋㅋㅋ

아~!!! 뽀돌형 오해쟁이네.ㅋㅋㅋ
내가 킨텍스 멀다고 했더니 12월에는 양재에서 한다길래.ㅋㅋㅋ
거기서 보자고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월에 우리 밋업은?

거기서 하자거기서~~ㅋㅋㅋㅋ

등록완료. 근데 퀴즈 밤 7:30이래. 여긴 그때 새벽 6:30인데 😭

괜찮아~.ㅋㅋㅋㅋ
지금 여기가 새벽 6시 30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안자면되~ㅋㅋㅋ

안돼 난 최소 10시간은 자야해~ 미모유지수면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모를 응원합니다.~!~!!!!!!!!!!

유지만 하지마시고 포스팅 한번 해줘~

꺄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박제되서 아니되오~~

그럼 나한테만 보내줘 내 맘속에 박제 해 놓을게^^

어디로 보내면 돼? 형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톡 epitt9255882
추가해서 보내주면돼!!
두근두근 기대기대

에일리 형이 전해달래!

도발적인데
평소 생각한 이미지랑 다르다~!!!

형아 상금 어떻게 받을라고 ㅋㅋㅋ

찌찌 줄게. 계좌번호 불러 ㅋㅋㅋㅋㅋㅋ

미국, 태국 분들 모두 저에게 보내세요.
비행기 비용정도 나오면 저를 선물해 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ㅋ

나 선물 되게되게 좋아하는데.. 스골형 선물은 정중히 사양할게- 찌찌형 가져 ㅋㅋㅋㅋ

넣어둬~~~ㅋㅋㅋㅋㅋㅋ

시른데~~~~~ 시른데~~~~~ 시른데~~~~~~~~~ 찌찌 줘~~~~

형 일단 퀴즈부터 맞춰보자.ㅋㅋㅋㅋ

알았어 내가 가질께 ㅋㅋㅋ
스골형 내꺼다 이제 ㅋㅋㅋㅋㅋ

응 미련없이 형아 가져~~~~~ 나 럭키님 이벤트 하고 싶은데 1스팀 없어서 못해 😭 형아라도 가서 내 몫까지 꼭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님 이벤트??
가서 봐야겠다 ㅋㅋㅋ

ㅎㅎㅎ. 나도 형이 거래소에서 2스팀 사서 나 하나만 줘.ㅋㅋㅋ


저 퀴즈 ... 점김시간마다 직원들 앉아서. 머리를 모으더라구요 ^^

저 찬양 덕분에 신나네요 ^^

ㅋㅋㅋㅋ. 오늘도 직원들과 함께 머리를 모아봐야겠어요.ㅋㅋㅋ

ㅎㅎㅎ 주변에서도 잼 라이브 많이들 하던데 ㅎㅎㅎ
바쁜일 잘 끝내 골드 형아~~

오홋~!!! 고마워~~!!
바빠도 잼라이브는 해야지.ㅋㅋㅋ

형 목사님 영상보고 글을 안달수가 없네 ㅎㅎㅎㅎ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웃기지??ㅋㅋㅋ 지인이 보내줬는데.. 재미난 목사님이야.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