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았다 찾았어 / 생즉사 사즉생(生卽死 死卽生)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children-593313_640.jpg

형아들 생즉사 사즉생(生卽死 死卽生) 이라는 말을 알아?

오자병법(吳子兵法)에 나오는 이말은 '죽기를 각오한 자는 살고 요행히 살아남기를 바라는 자는 죽는다'는 뜻이고 명랑해전에서 이순신 형아도 사용했던 말이야. 자세한 어원이나 설명은 구글신이나 초록창을 참고해서 찾아봐. 내가 아는건 이게 다니까.ㅋㅋㅋㅋ

지난 글에서 멍청하던 팩션골드가 이런 어려운 말을 한 이유는????

잃어버렷던 부계정을 찾았어!!!!! 으하하....
이말을 모르시는 분은 지난글을 읽어보시오~

자 어떻게 찾았는지 지금부터 알려줄께

스팀잇에 가입을 하면 이메일인증메일을 받고, 이후에 컨펌 메일을 받는거 알지??? 컨펌 메일에서는 아이디를 알려주지 않는데, 이메일인증메일의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처럼 친절하게 아이디를 포함한 안내 메시지가 떡하니 있는거야.!!

Your email address has been verified. You've now provided all the information required. We manually review applications to protect against bots and spam. Due to a high volume of sign ups, this process may take 1–3 weeks. We'll email you as soon as you're approved.

정리하면, 아이디를 잃어버린 사람은 이메일 인증메일의 링크를 클릭하면 아이디를 알수 있다.




근데 왜 생즉사 사즈생 드립을 했냐면...?

하루정도 혼자서 기억을 찾기 위해서 별 짓을 다한후에 어제 글을 올리고, 솔루션을 찾으려고 했지만 찾을수 있는 방법은 없었어. ㅜㅜ

그냥 부 계정을 포기해버릴까 하는 맘도 있었지만 남자가 칼을 뽑았으면 무라도 썰어야 된다는 심정으로 다시 신청을 했지. 그리고, 인증메일을 클릭 했는데 새로신청한 아이디가 아니라 지난번 아이디가 떡 하니 적혀있는거야.!! 뭐지?????

난 직업의 특성상 다수의 메일을 한곳으로 포워딩해서 사용하는데 메일을 클릭할때 지난번 신청했던 인증메일을 클릭한거야. 으흐흐흐흐

결국 빠르게 포기하고 한달을 한번더 기다리겠다는 맘으로 신청을 했던게 지난번 아이디를 찾게 된거지.!! 덤으로 하나 더 생김.ㅋㅋㅋ

생즉사 사즉생~!!!

함께 웃어준 모둔 형아들 고마워~~~!!!
아이디는 안가르쳐 줄꺼니까 묻지마~!!ㅋㅋㅋ


근데, 나 이번에 만든거 첫번째 부계정 아니야.
이미 한달전에 만들었어~~ 소~~~름..ㅋㅋㅋ
D로 시작하는 로봇 녀석을 찾아봐. 모른척 할테니까.





뜬금없는 생각...

초등학교에 금지곡이 있다는 사실 알아? 그노래는 iKON의 LOVE SCENARIO(사랑을 했다.) 라는 곳이야. 이 노래가 들리면 수업을 못할만큼 따라불러서 금지곡이래. 6살짜리 우리집 꼬맹이도 이 노래를 가장좋아하고 가사 전체를 다 따라 부른다는 사실.. 오늘 하루종일 이노래 불러서 머리속을 멤돈다.

사랑을 했다 우리가 만나
지우지 못할 추억이 됐다





https://www.steemit.com/@stylegold

형아들 kr-crazy 태그가 있어. @ioioioioi 형이 만들었다는것 같아. 태그 죽이지 않아??? 사랑스러운 태그야 우리 모두 가즈아 만큼 사랑해주자~ㅋㅋㅋ

Sort:  

아버지!!

D로봇 새끼

ㅋㅋㅋㅋㅋㅋ

걸렸다ㅋㅋ

이미 부계정은 활동하고 있고 그걸 감추려는 빅픽쳐인 거 같은데... 형은 왠지 여러번 꼬아 놓은 영화 같아.ㅋㅋㅋㅋ

진심 자작은 아닙니다.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부계정이 3개가 되어버려서 그중에 하나는 공개했습니다.ㅋㅋㅋ

부계정이 3개요?
ㅋㅋㅋ
하나 저 주세요
디로봇 말고요 걘 좀...ㅋㅋ;;

내가 뭐??????????!!!!!!!!!!!!!!!
디형아 나좀 키워줘.

아...안녕?
어케 알고 왔니...;;;;;;;;;;;

여기 사람들을 너무 쉽게 보는 거 아냐? ㅋㅋㅋㅋ

으으 형 그냥 공개하고 하는게 나을까?ㅋㅋ

얼마나 빨리 찾아내는지도 궁금하긴 해 ㅋㅋㅋㅋ

그보다 내가 언제 거기 글을 쓸지가 더욱 궁금ㅋㅋ

쓰자마자 걸리면 정말 꿀잼 ㅋㅋㅋ

형이랑 제이미형을 조심해야겠군..ㅋㅋㅋ
그 계정으론 근처도 안가야지.ㅋㅋ

하늘이 무너져도 쏫아날 구멍은 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요ㅋㅋ
근데 끝까지 기억못한건ㅋㅋ
큰일인데요 노안인가ㅋㄱ

그래서 부계정이 뭡니까!ㅋㅋ

twohand ㅋㅋㅋ

ㅎㅎ 절대 반지.....절대 아이디.....^^;;

절대 쓰지 않는 아이디.ㅋㅋ

ㅎㅎㅎ 다행이다 형 ㅎ

그러니까.ㅋㅋㅋㅋ 근데 이제 아이디가 너무 많아졌어.ㅋㅋㅋ

델리스파이스인가?
너의 목소리가 들려 ~ 이것도 금지곡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몇개 있죠.
나야나 라는 노래도 있죠.ㅋㅋㅋ
근데 그런노래에는 어떤 매력이 있길래.ㅋㅋ

옷!!!!!!!!!!!!!!!!
이런 방법이!!!!!!!!!!!!!!!!!!!!!!
근데 글 읽고 들어가서 봤는데 난 인증확인 메일이 없네...............ㅜㅜ
인증메일 다 지웠나봐.......................ㅜㅜ

"Please confirm your email" 이런 제목의 메일인데....
그것도 지웠다면.ㅋㅋㅋㅋ
요단강 건넌거지머.ㅋㅋ

요단강 건넜네 난....ㅋㅋㅋㅋㅋ
암튼 찾아서 축하해!!!!
계정 세개 돌리게 생겼네 ㅎㅎ

비번은 따로 챙겨두셨었나보네용!

아 앞의 스토리를 좀 알려드리면, 컨펌메일을 받고 마스터키를 받았는데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서 찾고 있었어요.^^
근데 이방법으로 찾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