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하다 멍청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the-eraser-1133850_640.png

스팀잇에서 이웃들이 하나둘씩 부계정을 만들기에 나도 하나 만들었어. 사람마다 생각은 다르겠지만 기존의 블로그와 다른 분위기로 글을 써보고도 싶고 똥글도 써보고 싶으니까.

Vessel로 당장이라도 만들수 있어 근데 그러면 내가 만든게 티가 나잖아. 그래서 무수한 전화번호중에 하나를 잡아서 첨에 가입한것처럼 가입을 했어.

근데 하루이틀이 지나도 승인이 되지 않더라. 내가 첨에 시작할때는 3일후에 바로 승인이 된것 같았는데!!! 그리고 거의 한달이 다되는 시점에 승인 메일이 왔어.

링크를 클릭하고 이것저것 동의 해달라는거 해주고 완료를 했어.
그리고 로그인을 하려는 순간.!!!!!!

두둥!!!

image.png

아이디가 기억이 안나!!!!!!!!

마스터키는 가지고 있는데 아이디를 모르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 전에 고심에 고민하다가 '유레카'를 외치며 요청한 아이디인데.......
진심 하나도 기억이 없어. 단 한자도 기억이 안나.ㅋㅋㅋㅋㅋ

지난번 그분이 오실때 내 머리속을 깨끗히 청소하고 가셨나봐!!!

형들 대부분 가입 승인 메일이 올때 아이디까지 알려주잖아. 스팀잇은 왜 그거 없어????

내 아이디 좀 찾아줘~~~!!!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첨에 이상황을 보면서 진짜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 밖에 없었음.ㅋㅋ

새로운 아이디 만들때 보통 기존과 무슨 연관성이 있을꺼야

스타일골드 다음엔 스타일실버가 아닐까??

그런데 그거면 못 찾을리가 없는데...

그나저나 이메일에 아이디가 안들어 있으니 나도 아이디 생각이 안나서 정말 많이 해맨 경우가 많았는데

그래도 내가 쓰는 종류가 정해져 있어서 여러번 도전끝에 결국 찾아지긴 하던데

정말 고심해서 만든거면 다시 한번 고심하면 생각나지 않을까??

형 고심하다가 고삼차가 될것 같아.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 사건(?) 덕분에 포스팅 하나 할수 있으니 기분좋게 쉬고 주말동안 생각해보고
생각안나면 새로운 걸로 팔꺼야..
badhello 로 만들까?ㅋㅋ

ㅋㅋㅋㅋ이게 무슨 일입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자님!! 어떻게 과학의 신들께 부탁해서 찾아낼수 없을까요?

눈 한 번 뒤집어 보겠습니다ㅋㅋㅋ

뒤집다가 또 그 꼰대들에게 잡혀서... 빠져나오지 못할지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는거지? 구런거지?ㅋㅋㅋㅋㅋㅋ

나 완전 진지해!ㅋㅋㅋ

헐 ㅋㅋㅋ

형아가 좀 찾아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빵터졌어 ㅋ 스타일실버 이런 거 아니야? ㅋㅋㅋ

원래 쓰지 않던 아주 멋진 이름이었는데.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억이 안나... 어쩌지..
마스터키를 풀면 찾아주려나.ㅋㅋ

다른 사람까지 궁금하게 만들다니.. .ㅋ

형아가 방송좀 해줘봐.
내 기억 제주도 바다에 놀러간거 아닐까?ㅋ

음.. 여기 와서 날 안 만나고 가서 벌을 받았구나 ㅋ

잘못했어요~ 이제 제 기억을 주세요~

언제쯤 기억날지 궁금 궁금 ㅋㅋㅋ

오늘까지 고민해보고 못찾으면 포기...
새로운걸로 도전할꺼야~ㅋㅋㅋ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보고 뇌가 욱씬거리기는 처음이야
진짜 너무 찾아주고 싶은데...미안해 형아;;;
근데 내가 왜 미안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 메일을 보고 로그인 창을 한시간동안 째려보고 있다가 포기함.ㅋㅋㅋ
그냥 에피소드를 만들었다고 생각하고 글을 썼음.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아니고 진짜 모름? 미챠~

회사일도 멈추고 듣던 노래도 멈추고
생각에 생각을 더하고
커피도 원샷하고 생각해봤으나...
기억이 안나.ㅋㅋㅋ

스팀골드 이런거 아닐까? ㅋㅋㅋㅋㅋㅋ

어.........................................
스팀?????
뭔가 단서가....

steemtothemoon?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형 내 글 좀 읽어봐봐 형 개발자자나... 우리 협동 좀 해보자.

글은 어제 봤는데... 실력이 부족해서 보팅하고 도망침.ㅋㅋㅋ
근데 이렇게 멍청한 개발자 필요함?ㅋㅋㅋㅋ
괜찮겠어?ㅋㅋㅋ
오 저 아이디도 좋아보인다.

겸손은.... 후후...

API로 시세 받고 자동주문까지만 만들 수 있으며 될 듯.말은 간단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뭥미

뭐긴... 멍청이지.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