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인싸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G_20180902_2.jpg

바로 인싸중에 인싸 핵인싸만 한다는 타투다.
다이소에서 이걸 발견했을때 너무 설레여 풀매수 할수밖에 없더라
그래서 바로 박아봤다.

IMG_20180902_3.jpg

짜쟌
핵인싸탄생 짝짝짝
원래는 mipha박을라 했는데 찢어짐 ㅠ
그래서 걍 abcd 박았다.
크으 볼수록 간지터지네
이러고 나돌아다니면 핵인싸오지는각 ㅇㅈ?
후후 오늘도 인싸에 가까워졌다.

ps: 미미형 이거 애한테 붙이지마라
지금 안지워짐 썅 클났네

Sort:  

아싸의 인싸를 향한 갈망이 보인다. 왠지 짠해

형은 내 친구지?

어떻게 답을 해야할지 판단하기 어려운 애매한 질문이네

눈은 저리 맑은데...ㅜ

나도 이생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ell은 엘이 두개라서 못 하는구나ㅎㅎㅎ 그게 딱인데ㅎㅎㅎ
그리고 미파형 머리 잘랐네ㅋㅋㅋ

ㅎㅎ지옥으로 가시길

jamieinthedark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mieinthedark님의 제이미의 일상기록 #14

...대문을 좋아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듯이, 나도 이 남의 대문을 두고 좋다고 계속 표현하게 된다.

mipha작품. 무슨 이유에선지 너무 마음에 드는 대문이다.
이유 불문하고 그냥 너무 좋은 대문이다. 파란색...

아세톤으로 지워~ 잘지워질거야~ ㅎㅎ

아세톤...ㅋㅋㅋ

ㄴㄴ
인싸는 이태리타올로 지워야 함

이러고 나가면 여친이 좋아하겠네 ㅋㅋㅋ
이런 인싸 남친같으니라고 ㅋㅋ

완전 귀여워요...ㅋㅋㅋ

헉....ㅋㅋㅋ

지금 안 지워짐 샹 클났네

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웃지 않을 수 없네..

bluengel님이 mip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luengel님의 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mipha

ell 오~!
mipha
그동안 대문 고마웠어용~!
오늘 아니 어제부로
대문과 댓글 대문
모두 철거함~!
서로 오해는 이해해 나아가는 과정으로
블루엔젤이 남긴 댓글에
짜증나고 상처 받았다면
미안합니당~!
지옥의 데스노트에...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55.94
ETH 3844.90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