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mipha

in #busy6 years ago

hell 오~!

@mipha

그동안 대문 고마웠어용~!

오늘 아니 어제부로
대문과 댓글 대문
모두 철거함~!

서로 오해는 이해해 나아가는 과정으로
블루엔젤이 남긴 댓글에
짜증나고 상처 받았다면
미안합니당~!

지옥의 데스노트에서는 지워주삼~!

글들은 계속 읽고 있으나
블루엔젤 급 소심함으로
현재 유일하게 미파님
글에 댓글은 의식하여 남기고 있지 않음~!

그냥 이 상황이 계속 되면
어쩔 수 없겠지만...

이 글 또한 기분 나쁠수도 있고...

댓글 삭제 요청에
마지막 달린 미파님이 먼저 댓글 삭제했다는 댓글을 삭제해주지 않아 그 위에 남긴 블루엔젤 댓글은 삭제할 수 없어 수정으로 처리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래도

이 태그 프로젝트에 알맞게

할 말과 글은 남기고 갑니다~!

그동안 대문 사용할 수 있어 고마웠어요~!

기억에는 미파 유료 맘대로 뽑기 대문에서 대문 하나 제작 당첨된거로 알고 있으나...
앞으로 대문 사용 안할거라... ㅋㅋ 안만들어주셔도 됨~!

good bye
사요나라
auf viedersehn
안녕

........................

Sort:  

ㅎㅎㅎ 이걸 굳이 글로 왜 쓰시는지 납득은 안가네요ㅎㅎㅎ
남들이 보면 오해하기 최적화되있군요.ㅎㅎ
머암튼
대문사용유무는 당사자 자유니 저한테 미안하진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저는 스팀잇 하는 이유가 첨엔 돈였지만 이제는 힐링입니다.
그런 힐링의 공간서 짜증이 1정도나 건방진태도가 나온거니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무엇보다 무분별한 리플때문에 화난건 아니니 그점 알아주시길 바라며(무분별한 리플은 제가 탑일겁니다.) 앞으로 블엔님의 스팀잇이 힐링잇이 되길 기원드립니다.

2018-08-31 -천국에서 미파가-

고마워요~!

천국에서...는 좀 무섭잖아. 잘 썼음.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어색하다고 그냥 기피하지 않고 솔직하게 글 남겨주셨네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sndbox @sndbox 프로젝트와 과제
흥미롭고 실행함에 행복해용~ ^^

다크제이미님 아이디어 늘 참신하고 좋아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오늘도 찾아주셔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