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마감]2018년 5월 제3회 zzing그리기(>_<) 대회

in #kr-gazua6 years ago

20180524_143442.jpg

낮에 그렸는데 더 늦어서 다른 사람들꺼 많아지면 절대 죽어도 못 올릴 듯 해서 😱

Sort:  

시타의 똥꼬가 너무 평화롭군요. 감점!!!

제가 발그림의 시초라고요 ㅋㅋ인정해죠요 ㅎ

찡님이 타노스인걸까요 시타님이 질소인걸까요 ㅋㅋㅋㅋㅋㅋ시타님 엉덩이가 돋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궁디로 시선을~ㅎㅎ 훼방하는 포인트예요 ㅎ

시타형이 홀딱 벗고있넹
아고 부끄러워라

투명 거적대기 걸쳤어여 ㅎㅎ

ㅋㅋㅋㅋㅋㅋ 시타님 엉덩이밖에 안 보임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구석에 19금 로고 넣어야되는 거아닌가요 미미별님?? ㅋㅋㅋㅋㅋㅋ

ㅎㅎ 의도한 바가 먹히고 있군요 ㅎ

키득키득. 저도 이거 비슷하게 생각했었어요. 근데 시따님 궁디........ㅋㅋㅋㅋㅋㅋㅋㅋ

ㅎ이미 이걸 능가하셨소~ㅎㅎ

와.....내 엉덩이가 매력포인트인것은 또 어찌 알고....ㅋㅋㅋㅋㅋ

그럴거 같더라는 ㅋㅋ 힙 업 포동포동ㅎ

시타님 섹쉬한 엉덩이가 돋보이네요. 찡님도 건전하고 귀여운 아줌마 이미지. ㅎㅎㅎ

찡자는 날씬한거 같은뎅 아주미라고 화낼라나 ㅎㅎ

그림 일부분에서 눈이 떨어지질 않아서 혼났넹!!!ㅠㅠ

그걸 노렸는데 걸리셨군요!!ㅋㅋ

아ㅋㅋㅋㄱㅋㄱ진짜
ㅋㅋㅋㄱ
ㅋㅋㅋ
ㅋ으로 말을 대신합니다
잘그리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파이브의 고난이도버젼이군용
다벗은 시타보고 깜노루ㅋㅋ

19금상 만들까 ㅋㅋ 그것도 내귀에 시타가 유력하네 ㅠ

19금상의 쥬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닥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누나 시타 포즈에 19금 더했으면 짱!!!!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